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YP 박진영, 2019년 연말 전국 투어 'NO.1 X 50'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0. 06:50

    됐다. 1. 프듀101 이후 사라진 JYP..., 48이후 사라진 큐브 사실 저는 엔터업계에 대해서 잘은 모르는데, 연습생 제도에 대해서는 업계계신분을 몇몇 알아 건너건거 들어본 적이 몇번 있습니다. 사실 지난 10년간 엔터 업계가 격변의 연속이었잖아요 SM이 대박을 친게 소녀시대 이후였을테도, 바로 YG도 상장하고 초대박을 친게 7~8년전인가요? JYP도 2년 전에





    했다. 걍 기성가수도 코러스 많이 해 추억의 가요톱텐 1위발표 (3).jpg 최근 금발의 유나.jpg 시발ㅋㅋㅋ박진영(떡고) 강약약강이 아니네 인순이한테도 ㅋㅋㅋ 일톡에서 발견한 박진영(떡고) 썰 박진영 귀여워서 못살아 ˃̣̣̥᷄⌓˂̣̣̥᷅˃̣̣̥᷄⌓˂̣̣̥᷅˃̣̣̥᷄⌓˂̣̣̥᷅˃̣̣̥᷄⌓˂̣̣̥᷅ 새들 1초만에 웃게한다에 무묭이 전재산건다 미스에이 허쉬 박진영노래야?? 이제서 말하지만 이클립스때 아쉬운거 많았는데 제왑돌 중에 인간제왑?인 돌들



    유나 짤입니다 이쁜 애들만 한다는 금발 라스보니까 인순이한테도 이 부분 수천번 부르게했대ㅋㅋㅋㅋ 미세한 엇박을 위해 내가 갓진영 때문에 제왑사옥 들었다놨다만 몇번째인지 ˃̣̣̥᷄⌓˂̣̣̥᷅ 아아 박진영 존나 귀여워ㅠㅜ 아는덕있니?? 그걸 이번





    등 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복수 응답 가능)[편집자주] 그야말로 '동백꽃 필 무렵' 열풍이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았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연 배우인 공효진과 강하늘은 ‘인생 캐릭터’ 경신은 물론이고 드라마 속 최고의 커플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 1위





    촬영하며 “우리가 이렇게 잘 맞는다니”라고 생각했지만, 이를 본 박진영 프로듀서는 춤을 더 잘 춰야한다고 멤버들을 독려했다고. 그럼에도 “이제껏 나온 곡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는 극찬도 내놓았다. ㅇㅇ 박진영 미국에 있을때 클럽 엄청 다녔는데 ㅎㅎㅎㅎㅎㅎ 뉴욕 엘에이 완전 유명 아아 박진영 존나 귀여워ㅠㅜ ㅋㅋㅋ Part.1 공식 컨텐츠 Music/Performance/Street



    특유의 섹시..??한곡 안써..?? 근데 진짜 순수하게 궁금한거...제왑 왜 요즘은 그 특유의 섹시..??한곡 안써..?? (단독)박진영, 연말 가요계 컴백…“JYP’s Back!” [창간15년]끝없는 '동백꽃' 열풍…공효진♥강하늘, 드라마 최고의 커플 [N인터뷰]① '컴백' 갓세븐 "섹시 콘셉트 곡…박진영도 마음에 든다고"(인터뷰) god "난 널 보낼수가 없는걸 넌 나 없이 살 수 없는걸 힘든 사랑도 사랑이기에





    것. JTBC 드라마 본부는 "만드는 입장에서는 시청자의 반응을 사전에 예측한다는 것이 매우 힘들기 때문에 항상 조마조마한 심정"이라며 "소재나 장르를 떠나서 다양한 창작자들의 다양한 창의력을 독려하자는 사내의 공감대는 있다고 생각한다. 시청률이 높았던 드라마뿐만 아니라, 다른 장점이 있는 드라마들도 있어왔기 때문에 조금씩 정체성이 생기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특히





    선보인 갓세븐이 이번 음반을 통해 어떤 색과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쏠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저에 강아지 사진 잘못 올렷는데..???;;;;; 강아지가 귀여워서 그냥 넘어가는데 어떻게 이런 실수를 하냐... 들어온김에 내 원픽 티저도 보고가.. 정말 박진영 존나 잘생겼다 귀엽다 섹시하다ㅠㅠㅠㅠ 진자





    이 손 ’ 등 매 신보마다 음악성을 입증해왔다 . 박진영. 사진/뉴시스 JYP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Feel Special( 필 스페셜 )’ 를 발매한 트와이스의 12 연속 히트 , 데뷔와 함께 ‘





    미제 사건으로 남았다. 그리고 군 복무 도중 비보를 전해들었던 김성욱은 아직 형의 빈자리를 크게 느끼고 있었다. 인터뷰 당시에도 김성재가 생전 입었던 의상과 모자 등의 소품을 그대로 착용한 모습이었다. 김성욱은 "끝까지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김성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