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것이 알고싶다 설리편 예고.jpg 그것이알고싶다 설리편 그것이 알고싶다 설리편 예고.jpg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8. 04:25

    잘못이 있다 라고 얘기하는 분이 없어요. 저도 이렇게 글이나 쓰기 전까지는......... 악플러탓이다 같은 의견만 남겼고요. 피해가 발생한 일에는 가해자와 방관자가 있을 뿐이지 완전한 타인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암튼 뭐............ 저부터 잘해야겠다고 생각하고요. 다시 한 번 고 설리씨의 명복을 빕니다. 진짜 개잡놈이군요 인터뷰 응한 것도 백퍼 노이즈 마케팅으로 한



    사람이에요. 만지고 직접 얘기할 수 없긴 해도, 그림이나 cg가 아니라 사람입니다. 길거리에 다니는 누구든, 나든, 마찬가지로 보호받고 존중받을 권리가 있어요. 물론 수만개의 악플에서 그녀나 다른 연예인들을 일일이 보호하는 건 물리적으로 불가능하지만,





    알고싶다 설리네요 - 최자 설리 연애때 노래가사 그것이알고싶다 설리편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에 고 설리 씨의 죽음 이후에 대해 많은 의견들이 게시판에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분이, 설리 '씨'라고도 호칭을 하지 않더라고요. 예명이긴 하고, 저를 포함해 대부분의 글 쓰는 분들보다 나이가 어리긴





    악플러탓이다. 악플러는 뭐 연예인이니까 당연히 견뎌야하는 것 아니냐, 남자 탓 아니냐, 여성의 적은 여성 아니냐, 여성악플러 탓이다. 물타기하는 그알 제작진 탓이다 뭐 기레기들 탓이다 유튜버탓이다. 등등 다들 남탓만 하는데 몇개의 글을 빼고는 아무도 나도

    번 더 유튜브 조회수 올리려고 한 거 같네요. 쓰레기 같은 자극적인 제목으로 개인 sns 퍼다가 기사화한 기레기와 악플러들 합작품이죠 네이버도 연예기사 댓글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참 안타깝고 안쓰럽고 불쌍하고 마음이 안좋네요... . 죽은 자는 말이 없고... 그러고보니 설리에 대한 악플은 이제 공소권 없음인가요... 방금

    그녀를 둘러싼 악플들 하니 생각나는 설리와 최자의 연애 - 14살 차이나는 그 연애 스무살 설리 솔직히 최자야 솔직한게 다일지 몰라도 저 노래 가사 너무너무 충격이고 설리 이미지 마이너스... 듣고 나서 설리 가엾단 생각만 들던... 똑같은 옷을 모씨가 입으면 걸크러쉬고 왜 그녀가

    설리 씨의 일에는 저를 포함해서 모두가 반성하는 것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그것이 알고싶다 설리편 예고.jpg 그것이 알고싶다 자칭 설리 남자친구 누가 진리를 죽였나…‘그것이 알고싶다’ 故 설리 사망 재조명 그것이알고싶다... 설리 그것이 알고싶다 설리편 예고.jpg 그것이알고싶다. 설리가슴댓글들 대부분 여성이다. ''제가 설리에게 죽으라고 했나요?'…'그것이 알고싶다' 故 설리 죽음 재조명 그것이

    나서서 그런 것들이 잘못되었다고 말하지 않았던 것에 대해 반성해야한다고 생각해요. 내심 우리는 귀찮고 재미없고 바빠서 그런 불의한 모습들을 무시하거나 넘어갔고 그게 안타깝고 재능넘치고 소중한 생명이 날아가게 만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그래요. 이게 언론 탓이다. 악플러 탓이다. 언론에서

    나오네요 가슴댓글 대부분이 여성이라네요 ㅎ ㄷ ㄷ ㄷ ㄷ 솔까 저는 설리 노브라 사진 봐도 그런가보다라는 느낌이었는데 여자들이 뭔가 불편했나봅니다 왜 여자들은 여자의 적은 여자다 라고 말하는지 알겠네요... ㅎ ㄷ ㄷ ㄷ ㄷ ㄷ 그것이 알고싶다........ 댓글달릴꺼같네요 저는 악플 피해자분들께서 악플러들에게 온정을 베풀기를 원치 않습니다 오늘 그알 설리 편인데

    합니다만, 한 명의 성인 입니다. 존중받을 권리가 있죠. 범죄를 저지르지도 않았고, 사회적 공분을 일으킨 사람도 아닌데다가 어떻게 보면 일그러진 사회의 피해자로서 고인이 된 분인데도 전혀 존중하지 않고 있었어요. 물론 많은 분들이 그녀의 죽음을 애도하고 안타깝게 생각합니다만 또한 외국에서도 일일이 mr. ms. sir. 이런 걸 붙이지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