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타니? 선수도 나왔어??? 일본 오타니? 선수도 나왔어??? 오타니만 있었어도.. 프리미어12) 이번대회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0. 10:50

    없지만 예쁜 이름으로 할거야. 적어도 사람 이름으로는 안 해. 마키 – 디자인 관련이라던가? 아키 – 그러네. 드문 일이니 자신하고 연관이 있는 걸로 하고 싶어. 히야마 – 그렇군. 그렇다면 나는 역시 회사 이름이려나. 나하고도 연관이 있고 회사를 알릴 수





    외교관이라던가 다국어 사용자라던가 좀 더 그런 와타베 – 됐어. 이정도가 나다운걸. 폼 같은거 잡는다고 잡아지는 것도 아니고말야. 이츠키 – 그런 점이 와타베상 답긴 하네요. 와타베 – 칭찬 고마워. 그럼 빠르게 본론으로 들어가볼까. 이번에 우리들이 소개하는





    – 그러네요. 세 분이서 같이 쇼핑 나오신건가요? 카나메 – 보고 싶은 영화가 겹쳐서 같이 영화관에 갔다가 돌아가는 길이야. 쿠죠 – 지구에 천체충돌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우주로 날아간 남자들의 SF영화였어. 신도 – 평범한 내용이지만 만듦새가





    향한 와타베상은 다시 천천히 말을 이었다. 와타베 - 방금 말했던 것처럼 힘을 빌리고 싶다는 것은 정말이야. 하지만 마토리로서 너를 지키고 싶다고 생각해. 레이 - 지킨다....? 와타베 - ...그 체질을 가진 사람은- 악마에게 사랑받아 영혼을 빼앗겨. -



    레이 - 아... 아뇨. 아무 것도 아니예요. 세키 - ...? 레이 - (...그건 홀더의 능력은 애초에 악마의 힘이라는 거야...?) 어쩐지 복잡하다는 생각을 하며 세키상이 말한대로만을 노트에 적었다. 그리고 다시 고개를 드니... 레이





    이영하는 프로 입단과 동시에 팔꿈치 인대접합수술을 받으며 루키 시즌을 통째로 날렸지만 2017년 복귀해 꾸준한 성장으로 두산의 우완 에이스로 자리 잡았다. 작년 시즌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처음으로 두 자리 승수를 챙겼던 이영하는 풀타임 선발 투수로 활약한 올해 다승 공동 2위에





    - ! 쿄스케 – 대단해, 이마오오지상 완벽해요! 히야마 – 마치 다른 사람인 것 같았어. 이마오오지는 대단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군 쿠죠 – 미안하지만 참고를 위해서 다시 한 번 해줄 수 있을까 슌 – 알겠습니다....(회의



    상담을 할지도 하토리 – 마키는 진지하네. 나라면 여자 아이의 이름을 붙여서 선물할텐데 쿄스케 – 아하하, 하토리상답네 아키 – 웃을 일이 아니잖아. 하토리 – 그럼 카구라는 뭐라고 지을건데? 아키 – 딱 떠오르는건 없지만 예쁜 이름으로 할거야. 적어도 사람 이름으로는 안 해. 마키





    너희들, 왜 그러니? 여자아이1 – 뭐야, 헌팅? 나츠키 – 너희들이 작업을 걸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건 사실이지만 그런건 아니야. 츠카사 – 저희들은 경찰입니다. 뭔가 곤란한 일이 있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여자아이1 – 레알? 츠카사 – 레알? 나츠키 – 응, 진짜야. 여기 경찰수첩도 있고 여자아이2 – 쩐다~ 찐경이잖아. 있잖아, 이 사람



    있으니까 만약 궁금하다면 봐줘. 이츠키 – 저도 봤어요. 확실히 “myhero__anime”로 검색하면... 나왔네요. 와타베 – 언더바는 2개니까 그걸 주의해줘. 이츠키 – 투고를 거슬러 올라가면 과거의 스위츠 정보도 볼 수 있으니 참고가 될 것 같네... 와타베 – 어디든 강력추천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