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H 여기 소속사 푸쉬 장난 아니다 아침마당을 꽂아버리네 유재석 아침마당 나왔어??? 엥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5. 13:30

    시청자들은 많지 않았을 게다. 그래서 의 상당한 방송분량과 거기 담기지 않았던 비하인드까지 더해진 는 이 방송사간의 협업에 확실한 시너지를 만들었다. 일종의 서로의 시청자들을 통합하는 시너지랄까. 시청층, 특히 젊은 시청자들은 의 존재감을 새롭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박상철을 만나 방송 출연 조언을 들어본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강 PD는 “이게 보통 무대가 아니다”고 말했다고 한다. 두 연출자가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눴을지



    김정헌 문화예술위원장 부당해임, 언론협회 회장에 퇴진 압력 - 국가기관 모든 부분에서 정치적 이유로 퇴진압박 난무 - 결국 모두 사퇴 30.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검찰 기획수사와 친정부 언론이 합작한 여론사냥, ( 확증되지 않는 피의사실 마구잡이





    사장" 비호하는 KBS 기자, 국정감사실에서 최문순 의원에 폭언 83. 병역기피에 세금 탈루 의혹 김황식 총리, 복지 정책 비하 과정에 지하철 노인 공짜표 따져 물어 84. 추석 연휴 서울시 침수 사태, 청계천 등 서울시 전시성 사업으로





    치료 중에는 신혼 집과 친정을 오가며 생활 “게을러 터진년. 좆까라 개씨발년아” “애도 못 놓는게, 이상한 병 걸린 주제에” “니 죽으면 내가 슬프나. 장인장모가 슬프지” “개년 강냉이를 다 털어 삐까. 암 걸린게 자랑이다” “니가 뚱뚱해서





    이유로 손자의 목을 졸라 들어 올림. 가정폭력과 함께 고소 접수를 했으나 벌금형 200만원으로 판결이 났고, “그 때 목을 조르는게 아니라 뺨을 쳐 때릴걸 그랬어. 반 죽여 놨어야 했어 그 자리서. 그 때 반 죽였어야 했어” 등의



    이였네요 ㄷㄷㄷ ㅋㅋㅋ 유재석 아침마당 나왔네 유산슬 아침마당 나온거 보는데 뽕뽀유에서도 느끼긴했지만 옷 진짜 존예 유산슬은 자기가 아침마당에 나가는거 알았을까? 아침마당 간닼ㅋㅋㄲ 아침마당에 출연한 유산슬 뭐야 산슬이 아침마당 나옴? 아침마당 캡쳐ㅋㅋㅋㅋ 밑에 아침마당 글보고..... ●경남 김해시 누나의 억울한 죽음을 밝혀주세요 아침마당도 개이득이네 유산슬 아침마당 나오는거



    물의 - 김인규 "코디마"와 청와대, 통신 3사에 "250억" 종용 38. 미국산 쇠고기 수입업자, 쇠고기 협상 비판한 "여배우 김민선" 고소 - 전여옥 비롯해 한나라당 의원 "김민선 정진영"에 비난 39. MB악법 강행으로 국회는 아수라장, 한나라당 "청와대" 거수기로 전락, 미디어법



    36세란 나이에 암투병중 가정폭행을 당하다 사망했습니다... 아침마당 충격 레전드는 이분이죠.ㅋ 유재석이 아침마당에 나오네요 ㅋㅋㅋ 아침마당 보는 애들 많네 ㅋㅋㅋ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와ㅋㅋㅋ 산슬이 소속사 막 시작한 초짜 기획사라 그런지 아직 일처리가 미숙하네





    좆같으니 누나년도 좆같지” “개씨발 좆같은년아. 호로잡년. 개 좆같은년 누나아” “대가리 쳐버릴까. 애미년이 개씨발 걸레년이니 누나도 개씨발년이지” “며느리가 애못낳고 암걸려서 죽니사니 하는데 니 같음 그게 며느리가 개잡년이지” “아파뒤져라. 살지말고 그게 도와주는 거다 개년아. 아파 뒤지라고. 장례식장가서 절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