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많이 난다 .... aoa는 몬가 FNC 측 “AOA 11월 컴백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6. 04:50

    브레이브 걸스 - 롤린 원덬 원래도 롤린 처돌이였는데 유툽이 자꾸 위문열차 영상 알려줘서 하나씩 다 검색해서 보고있는중ㅋㅋㅋㅋㅋㅋ 댓글 보면 다들 퀸덤 타고 왔다고,,, 1일 - 아이유(선공개) 제시 노브레인 오연준 2일 - 이영지 3일 - 남우현 희나피아 4일 - 이진혁 빅톤 갓세븐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5일



    곳 없는'은 이별뿐만 아니라 박봄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에 대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후회, 그리움, 안타까움을 담아 노래한 곡으로 한 편의 시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가 더해져 짙은 감동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 '디테일 살린' AOA AOA는 'Sorry'로 약 1년 5개월 만의 신곡



    밟으면 편하게 가지만 가끔 좀 답답할때가 있는 자동변속기와 닮아있습니다. 수동을 타다가 자동을 타면 너무 편한반면, 자동을 타다 수동타면 도가니가 나갈 것 같은것처럼, 실제로 보잉에서 에어버스 적응은 훨씬 수월한 반면에 에어버스만 타다가 보잉 특히 B737을 탄다면 고생길이 훤할 같습니다. 보잉은 칵핏 내장재가 금속이 많이 쓰였습니다. 칵핏에서 잘못찍히거나





    끼쩔고 무대잘해서ㅋㅋ 한성호 절필 언제하냐ㅋㅋㅋ 아마 데뷔곡인듯 싶은데 이제야 들어보는군요. 우리나라도 여자밴드들도 좀 흥하고 방송에서도 많이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하긴 남밴드도 요즘은 보기 힘들죠. 역시 노래 비쥬얼은 밴드가 아닌가 싶네요. 작년 12월부터 동행복권 사이트( ) 에서 로또를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기존 오프라인에서 로또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기자 등 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복수 응답 가능) ◆컴백 목전 아이유,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 1위…방탄·슈퍼엠 뒤이어 아이유는 '2019년 말 혹은 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질문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유는 32표를 획득하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aoa 커버댄스 올렸다가 욕먹는 유튜버.jpg '퀸덤' 파이널경연 관전 포인트 퀸덤에서 AOA를 보며 느낀 점 정국이 이 고화질 얼굴 너무 만화같아 前 AOA 멤버 초아 AOA 6th Mini Album [NEW MOON] 하이라이트 메들리 AOA 장래희망 봐밭ㅋㅋㅋㅋㅋㅋ [단독] AOA, 11월 5인조로 컴백..'총 든 설현' 뮤비 속 강렬 이미지 스포 이직캠 조타



    32표를 획득하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휩쓴 아이유의 신보인만큼, 연예관계자들의 관심도 어느 때보다 높다. 아이유는 지난 1일 선공개곡 '러브 포엠'을 발표하며 단숨에 차트 정상에 오르는



    회사 문닫을 수도 있는 치명적 사건인 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쓰다보니 글이 다소 길어지고 정신없어 졌지만 혹시 재밌게 읽으셨다면 항공사들의 갑질을 막기위한 필수 공익 사업장 폐지 국민 청원에 동의 한표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좋아 제발



    하지 말고, 이번에 제대로 컴백 완성시켰으면 하네요. 덧 : 근데 너무 살이 빠져서 안쓰러움.. ㅠㅠ 덧2: 동영상은 국장님 (지민) 언프리티 랩스타 세미 파이널곡 이었던 PUSS 입니다. 너무좋다 ㅜㅜㅜㅜ 성 빼고 혜정아 유나야 같이 ~아,야 없이 서로 “설현” “찬미” 같이 딱



    싶지만 그러지 못 하는 아이러니한 슬픔을 그려낸 곡이다. 달빛 아래 춤을 추는 모습을 빗댄 가사와 러블리즈의 서정적인 보컬이 만나 그들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아울러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러블리즈의 포부도 담겼다. 러블리즈의 케이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