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부 노선 뚫린다…"포천까지 개통 기대" 지하철 7호선 북부 노선 뚫린다…"포천까지 개통 기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6. 16:38

    4. 현관구조: 복도식보단 계단식. 5. 연식: 관리 잘 되었다면 크게 문제 없음. 은행사거리 학원 이용과 출퇴근 등을 고려했을 때 추천해주실만한 곳이 있으신지요? 진로대림, 현대3차 조금 멀리까지 보면 한화 꿈에그린과 현대5차





    디스크 로터 부분이 녹슨 것처럼 보이는데 아래 야외 사진을 보면 이 부분도 말끔하게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여기저기 붙어 있던 포인트 스티커를 떼어냈더니 좀 허전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깔끔해 보이기도 합니다. 자동차 광택과 유리막코팅을 한 후 관리를 잘하면 보통 3년 정도 그 효과가 유지된다고





    7호선 전철역이구나! 하고 내렸는데 여긴 어디임?? 여긴 어디임?? 두리번 두리번 왔다갔다하다가 GPS켜고 역을 찾아갔음 근데 왜 9호선이 나오는거임? 그걸 왜 개찰구 들어와서 안거임? 결국 고속터미널역에서 갈아타고 가고있다ㅋㅋ 지도에 표시된 역 색깔이 조금 다르던데..ㅋㅋ 역 이름도 확인안하고 그냥 논현역인줄 알고 무작정 감ㅋㅋ 그와중에 빵도 삼ㅋㅋㅋㅋ 울 어무이가



    1시간짜리고 첫차 탄거라 기사님께서 봐줘서 겨우 타고 갔습니다. 그뒤로는 공항에 간적 없지만 다소 황당한 경험이였습니다. 공항도 차량으로 1시간 걸립니다. 본가에선 대중교통 1시간30분인데...(공항직통 탑승시) 자차 - 아직 운전이 서툴고 주로 부인이 운전을 하는 편인데



    더해지는데요. 앞으로는 관리가 더 중요할테죠. 보통 한 달에 한 번 정도 왁스를 발라주면 유지기간이 더 길어진다고 하니 앞으로 깨끗하게 관리할 일만 남았네요. ㅎㅎ 부천이나 인천에서 깔끔하고 꼼꼼한 실력 있는 광택 전문점이나 PPF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KK모터스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여기가 멀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은 주로 3호선이나 9호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고, 7호선을 탄 후 7호선 5번 출구로 나오면 성모병원 코앞입니다. 언덕 하나만 넘으면 바로 대떡찰청입니다. 4. 고속터미널 역이 워낙 출구와 지하상가 때문에 좀 복잡한 편이라 처음 오시는 분들은 좀 어려우실 수도 있으니 쉽게





    신분당선이 59.47Mbps로 가장 빨랐고 3호선(14Mbps)이 가장 느렸다. 두 노선 간 속도 차이는 4.2배로 다운로드 속도 차보다 컸다. 이동통신 사업자별 노선 간 업로드 속도 차이는 8배까지 벌어졌다. LGU유플러스가 운영하는 신분당선이 90.91Mbps로



    안녕하십니까 35세 아재(?) 유부 입니다. 유부가 되면서 서울시민에서 인천시민이 된지 어언 만 1년 3개월 가량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천시민이 된 사용기를 몇가지 써보려고 하지만 가장 큰건 아마 서울과의 비교기가 될것 같습니다. 우선 저는 대략 크게 보면 서울 강북지역(노원,도봉,강북)에서 30년 가량 서식하였습니다. 마지막





    경북 봉화군 봉성면 영동선에서 정동진으로 향하던 해랑열차 제4206호의 기관차와 객차 등 2량이 산사태로 탈선했다. 당시 열차에는 승객 19명과 승무원 5명이 타고 있었으나 다행히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열차는 청도를 출발, 정동진으로 향하던 관광 전용 열차로 전체 열차는



    통과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지하철에 설치된 와이파이 [촬영 김채은] [표] 지하철 노선별 이통3사 평균 와이파이 속도(단위: Mbps) 다운로드 업로드 국소명 속도 국소명 속도 신분당선 91.55 신분당선 59.47 수도권9호선 63.04 경강선 41.08 공항철도 61.4 수도권9호선 30.49 분당선 59.73 수도권6호선 29.39 수도권6호선 58.52 수인선 26.74 경강선 56.06 공항철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