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새 뭉찬 슈돌이면 뭉찬 상대팀 진짜 우리 유니폼이넼ㅋㅋㅋㅋㅋ 뭉찬 잘나간다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 02:13

    jtbc는 잠시후 중대방발표라고 팝업띄우더니 뭉찬하네요 inyloach 뭉찬보니까 농구선수 라던데 실력어떰? 야구계 이종범이정후 느낌인가 청군 백군으로 나눠서 비비탄으로 사격 경기하던 중, 심판(=김성주)의 오심에 극대노한 청군 주장 허재(a.k.a 블낙좌)ㅋㅋㅋ 오심에 서운해하는 청군 진종오ㅋㅋㅋ 바로 정정하는



    씨름하는거 보는데 케사서 한다는거 생각남ㅋㅋㅋ ㄹㅇ 기대됭 운동권과 비운동권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 15.6 / 18.3 / 19.1 슈돌 11.3 / 14 뭉찬 6.366 뭉찬 존나 선방 ㄷㄷㄷ # 슈돌 아직 안 옮김 걍 일요일 예능 청률 쎄다는 말임 ㄷㄷㄷ 곧 저 세 개가 같이 붙을 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뭉찬에 나왔다길래 아 수영선수 박태환ㅇㅇ 울팀 노답이고 오랜만에 보르도 봤는데 에휴ㅠㅋㅋㅋ뭉찬 존잼 1승 언제해ㅠ 약한남자 박태환 나오네 뭉찬도 얼마전부터 고정이고 연예뉴스란에 자주 보이는 듯 뭉쳐야 쏜다 하면 터질듯. 지금 청률 잘나오는 중이라 이거 다시 목요일로 보내지는 못할거 같음 중장년층 남자들 일요일 9시에 볼거 없다가 뭉찬으로 흡수된거 같아서..





    친구특집으로ㅋㅋ한 12월에 방영될듯ㅋㅋ 그리고 오늘 뭉찬은 10시50분방송! 허재 음주운전 5회인건 아시쥬?ㅋㅋㅋㅋㅋ 호란은 ㅠㅠ ㅋㅋㅋ울엄마도 좋아하는 예능중 하난데 시간대 잘옮겼다 ㅋㅋㅋ 중년층이 그쪽으로 간것같음 저거 오래갈까 싶었던 소재였는데 ㅋㅋㅋㅋ 거기에 시간대 바뀌었는데 오히려 살아났고 ㅋㅋ 어쩌다FC 전설들과 이들의 ‘레전드급’ 친구들이

    축구 경기를 펼친다. ‘뭉쳐야 찬다’ 팀은 17일(오늘) 어쩌다FC 멤버들의 ‘친구들’이 출연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정환 감독이 연이은 패배에 의기소침한 전설들이 ‘축구하는 재미’를 잃지 않도록 이번 ‘친구특집’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전설들의 전화에 한달음에 달려온 친구들 중에는 전 국가대표 감독 신태용도 있어 모두를 깜짝

    별로면 전술을 짜봐야 무소용ㅋㅋㅋ 다음주 뭉찬 연계 플레이 ㄷㄷㄷ.gif 미우새 청률 잘나오는거 맞는데 이자리가 케사 주드 자리같이 청률자체가 잘 나오는 자리기도 해 미우새 뭉찬 슈돌 3파전이야? 뭉찬에 강호동 안나오겠지?? 뭉찬 맨날 했으면 좋겠다 맨날 보고 싶다 헐 어제

    공개된다. 한편, 17일(일) ‘뭉쳐야 찬다’에서는 에이스 김요한과 이형택이 빠지면서 최대 위기를 맞이한 멤버들의 11번째 공식전이 공개된다. ‘2019 두바이컵’ 대한민국 대 이라크 경기로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 신태용이 감독하고 안정환이 뛰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큰아들은 아빠존똑

    장난치는데, 몰랐네요... 자연스럽더라구요 그때부터 모태범 눈썹만 유심히 봤는데 확실히 자연스럽네요... 어디서 했길래... 부럽네요 알아봐야 되나 ㅋ 아형이 대표 프로인데 이건 토요일 스튜디오 예능 뭉찬은 일요일 버라이어티 점점 갈수록 스케일 커지는데 체력 훈련으로 나오는 운동이나

    not support the video tag. 전작 케팝스타도 16~17은 나왔어 물론 잘된다는 전제지만 다른 자리는 잘되도 저정도 청률 안나오거든 현재도 동시간대 미우새가 18퍼 가져가는데 뭉찬 6~7퍼 선넘 5퍼 개콘 5퍼 나오는 자리가 이자리임 일욜9시대 예능 쎄네... 우리동네 예체능때 족구도 잘해서

    1,2에 끝판왕 허재 넣고 전반전 생각했던거보다 잘 했네요. 크게 깨질줄 알았는데 말이죠. 용인축구회팀의 공격이 무뎌서 그런건지 2군으로 전반전 저런 성적을 내다니 대단하네요. 이런 결정하는 안정환 멋지네요. 뉴스끝나면 뭉찬으로 넘어가는게 내 일상인데ㅜㅜㅜ 시발ㅜㅜㅜㅜㅠㅠ 당나귀 그걸 옮기지 왜 슈돌옮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처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