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민호랑 다른건 명백하지 않냐 전준우 놓치고 내야fa사는건 솔직히 더 이득이라고 봄 전준우랑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 08:54

    명이 자격을 얻는다. 모두 1군에서 즉시 전력감으로 평가받는 포수들이다. 특히 이지영은 가을 야구에서 박동원을 대신해 주전 포수를 꿰차 공수주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지난해와 달리 이번 겨울엔 포수 수요가 많지 않다는 점은 롯데엔 호재다. 롯데를 제외한 대부분 구단이 주전 포수를 갖고 있다. FA뿐만 아니라 2차



    대우를 받고 계속 함께했으면 좋겠다. 나뿐만 아니라 동료들도 같은 생각일거다. 준우 형은 올 시즌 롯데 타자 가운데 성적이 가장 좋다. (이)대호형도 나도 준우형에 비할 바 아니다". 이어 "구단의 고유 업무에 선수가 왈가왈부해선 안 되지만 준우 형과 같이 뛰고 싶은 마음이 정말 크기 때문이다.



    않은 뒤 "또 욕 먹겠네요"라며 웃었다. 성 단장은 2차 드래프트에서 이해창을 뽑지 않은 뒤 "또 욕 먹겠네요"라며 웃었다. 성 단장은 2차 드래프트에서 이해창을 뽑지 않은 뒤 "또 욕 먹겠네요"라며 웃었다. 김태군, 이지영 등 준척급 포수가 FA(자유계약선수) 시장에 나온다. 송은범, 박석민, 유한준, 고효준, 손승락



    드래프트 시장에서도 선수를 보강할 수 있다. 또 몇몇 1군급 포수의 이름도 트레이드 시장에서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롯데는 현재 새 감독 선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말에 끝내겠다는 목표대로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새 감독과 코칭스태프 구성이 끝나면 FA



    시장이 열린 지 열흘이 지났지만 계약 소식은 한 건에 불과했다. 그것도 이적이 유력해 보이던 키움 포수 이지영의 계약이었다. 그만큼 팀에서 영입 의사를 가질 만한 대형 FA가 없다는 뜻이다. 꼭 필요하다는 선수가 있었다면 벌써 몇 건의

    키움에 필요한 전력이긴 하지만 '대체 불가' 자원으로 보기에는 어려워 보인다는 평이었다. 또 다른 포수 박동원(29)이 있기 때문이다. 박동원은 올 시즌 이지영과 마스크를 번갈아 쓰며 정규시즌 112경기에 출전, 타율 0.297, 10홈런으로 활약했다.

    익명으로 했다. /스포츠팀 ① 오지환, 실책 줄고 멘탈甲... "이적하면 '50억'도 가능" ② 전준우, 잔류-이적 '반반'... 금액은 '4년 50억' 한목소리 ③ 안치홍, 하필 FA 시즌에 부진... 그래도 '4년 40억 잔류' 전망 ④ 이지영, 포수 필요한 팀 많다... '2+1년 25억' 예상 올 시즌

    도약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존재다. 잡아줘 차주종롯 ㅠㅠㅠㅠㅠㅠ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2016년 시즌을 앞두고 롯데가 손승락 윤길현 송승준과 FA 계약을 맺으며 투자한 금액은 138억 원. 이번 시즌 세 선수의 연봉 총합은 16억 원(손승락

    송승준과 FA 계약을 맺으며 투자한 금액은 138억 원. 이번 시즌 세 선수의 연봉 총합은 16억 원(손승락 7억 원, 송승준 4억 원, 윤길현 5억 원)이다. 세 선수와 나란히 맺었던 4년 계약은 올 시즌으로 끝났다. 채태인(2억)과 문규현(1억8천)도 올 시즌으로

    운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롯데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외부 보강 대신 젊은 유망주들에게 기회를 줬으나 결과가 좋지 않았다. 실패를 인정하고 시즌 중 트레이드를 추진했지만 다른 구단들은 롯데를 상대론 '더' 비싼 값을 불렀다. 이번 FA 시장엔 키움 이지영과 NC 김태군 포수 두 명이 자격을 얻는다. 모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