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스연합회나 여행사전화해서 차량 임시증편 물어보면안되나 윤석열의 확증편향... 조국 일가족 수사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 04:58

    시민들의 분노를 일으킨 인화점은 자녀 입시였다. 고등학생이 논문 제1저자로 등재되고, 부모의 스펙을 이용해 공정하지 못한 방법으로 고학력 스펙을 쌓은 행태에 분노했다. 그 언론의 보도가 높게 평가받은 이유도 ‘사실 취재’에 있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의견과





    사람이 논리적인척 오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경22:50 답댓글 1 1 댓글 내가 할 말을 잊네요.ㅋ 두루퀸22:51 답댓글 수정 삭제 0 1 이거 머 제대로 아는게 있어야 상대를 해주지? 가만히나 있으면 본전이나 할텐데 말이쥐.ㅋ 두루퀸22:51 답댓글 수정 삭제 0 1 댓글 (자신만만하게) 너 공무원이냐? 쓰면서



    4월 맥쿼리는 협약에 따른 8.9%의 수익률 보장을 요구하며 일방적으로 요금 500원 인상 발표 (9호선이 4량인 이유도 최소비용 최대수익을 원했기때문 수요 예측상 무조건 8량으로 시작했어야함 당시 맥쿼리에서 환승할인도 반대한거로 기억함) 서울시(박원순 시절)가 반발 행정명령을 발동하고



    https://img.theqoo.net/proxy/http://jjal.today/data/file/gallery/1028612757_nt0ZaGSQ_2d89e20e8649be3e2c98db4b3ff4e90c285e02dd.jpg

    상식적인 수순이었다. 3. 그 이후 지금까지다. 위에서 이야기한바와 같이 단순한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처벌할 수 없기에 검찰은 코링크의 실질적 소유자가 정겸심이라는 결론을 이끌어내려 했다. 실질적 소유주가 되어야만 정겸심 교수의 자본시장법에 의한 처벌은 물론



    유무로 보아야 한다. 오로지 진영논리에 함몰된 것이라는 그 사고가 두렵다. 월급받아서 애들키우고 생활하는 회사라는 조직이 몇몇의 아집과 독선으로 위기상황에 빠지게하는 이 순간이 두렵다. 기자들은 이 조사위 구성을 반대한다고 한다. 묻자! 이 사안이 현재 보도국 내에서 수습할 단계라고 보는가? 이미



    독단적인 판단력에 놀랍습니다. (자한당의 뇌로 보여지는 수준이었습니다) 전 당분간 중국기업에 절대 투자를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미 안하고 있었지만 확신을 줬습니다) 그리고 제가 틀릴지도 모르지만 중국과 미국은 절대 상대가 안되는 나라 같다는 생각의 확신이





    5촌 조카가 권유한 상품에 투자한 것에 불과해지며 이는 검찰의 수사방향과 어긋나게 된다”고 지적했다. 그는 “그래서 검찰의 시각과 같아야 하는 법조팀은 해당 인터뷰를 무시했다고 나는 생각한다”고 일침을 놓았다. 또 “익성과 신성이라는 존재를 무게감 있게





    악물고 인용실수라구... 는 이해를 엉뚱한 방향으로 한거지 무슨 인용실수냐 ㅋㅋㅋㅋ 그냥 머리가 안돌아가는거지 꼴에 자존심은 ㅋㅋㅋㅋ 아스경23:05 답댓글 0 0 댓글 누가 뭐래.. 내가 실수라고 위에서 수정했는데... 그저 껀수 하나 물고서 실수를 부족이라고 욕지거리나 하고



    수 있다. ============== 조국장관이 민정수석이 되면서 주식 직접투자가 제한되었고 간접투자 상품을 알아보았다. 결국 여러 요인들을 감안해 사모펀드로 결정했으며 금융당국과 청와대의 컨펌을 받았다. 사모펀드로 큰 방향을 결정하자 코링크에 대해 검토를 해보라고 정경심 교수가 제안서를 가지고 왔다.



    https://img.theqoo.net/img/JvKrD.jpg

    자기들을 일본보다 좋아한다고 궤변을 펼쳤다. 이를 비판하는 사람이 있으면 얄짤없이 조리돌림, 인격살인을 당해야 했다. 자정작용이 없어지고 광신도만으로 채워진 나라의 최후는 비참한 웃음거리일 뿐. 요즘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반지성주의와 확증편향이 무서운 이유이다. 전세계가 한국과 같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급한 편성이어서 부족했던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