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되겠네요 미쉐린 PS4 신었습니다 KBS 보는데 미쉐린 아시아 지역은 완전 사기네요 돈 받고 미쉐린 별 달아주나?”…‘컨설팅 장사 의혹’ 최초 확인 타이어 : 미쉐린, 한국타이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 15:53

    가고 싶네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타이어는 벨로플렉스와 그 외 타이어인 것 같습니다.. ㅠㅠ 바닥을 핧고 지나가는 느낌이 그립습니다.. 사장님 말로는 미쉐린보다 더 좋다고하는데 어떤가해서요? 계약금 5마넌 걸라네요 서비스있고 얼라무료 혹시 휠 교환하실뿐 계실까요? 전면가공휠.튜익스 미쉐린 껴있어요.. 7천탔구요.. 블랙장착하고계신오너님들.생각있으시면..손..



    서스펜션이 장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F10 #528i 보유할 때 #KWStreetComfort 서스펜션을 한 느낌과 되게 비슷해서 만족을 해버렸기 때문에, CPM에 대해서도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습니다. 스XX 사장님은 이미 제 차에는 리지드카라와, KW DDC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뭐가 이렇게 비싸냐 물었더니 교환비 10만원에 보관료가 1년에 20만원이고 제네시스 프로모션 고객들한테는 이렇게 받을 수 밖에 없다고 잘 알아보고 하시지 안타깝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기가차서 지난번에 윈터에서 서머로 바꿀때는 교환비가 6만원이었는데 그새 올랐냐니까 그럼 6만원만 달라고 하길래 6만원 결제하고 타이어는 좁아터진 트렁크 폴딩해서 싣고 왔습니다ㅠㅠ 혹시나 프로모션 이용하실분들은 해당지점에 미리





    토우를 제외하고는 (얼마 전 포트홀 밟으면서 틀어진걸로 추정) 상태가 좋았습니다. 후륜 캠버를 살짝 세워서 언더 성향 짙은 아반떼 스포츠를 약간 뉴트럴하게 만들어주고 전륜 토우를 인으로 넣어서 직진안정성을 좋게 해주었습니다. 어제 오늘 500km정도 주행 한 후기는 노면



    사계절 전천후 고른 성능을 발휘한다. 각 분야가 모두 상위급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타이어 독일 아우트빌트 타이어 테스트에서 1위, 미국 카앤드라이버에서 우수타이어에 선정되는 등 해외호평이 좋다. l 장점 : 코너링, 고속주행안정성, 제동력 l





    교체비용 문의합니다. 런플랫 타이어가 국내에서 필요할까요? BMW 6GT 타이어 규격문제. 유행은 돌고 돈다고.. 이현동 미쉐린타이어옆 곰표 큰화물차넘어감 아빠들의 고성능 세단, 현대 쏘나타 N 라인의 출력은? “돈 받고 미쉐린 별 달아주나?”…‘컨설팅 장사 의혹’ 최초 확인 모델3 윈터 갈아주고 있습니다. 세계 타이어 회사





    참고로, 티타늄 배기의 경우 배기 전체를 다 감을 경우 열 발산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균열 등이 생길 여지가 있으니, 전체를 다 감으시면 안 됩니다. 저처럼 이렇게 배가 닿을 것만



    참 아쉽네요 - 현재는 부모님꼐서 장거리 시 쏘렌토는 운전안하시고 니로EV만 타십니다. @@ 지방 보조금 많이 줄때라 최상위 트림+휴대용충전기 제외 풀옵을 3300만 카드 캐쉬백 + 영업사원 추가 지원 하면 3200좀 더 준거 같습니다 18년도에 가장 잘한 지름 중 하나가 전기차 구입일 정도로





    도로에서 3번정도 풀브레이크 때리봤는데 좋긴 좋네요 순정은 3번 연속 풀브레이크 때리면 밀리는데 그런것도 없고 땅에 꽂히네요ㅋㅋ 브레이크튜닝은 할만한 가치가 있는거 같섭니다+_+ 다음주에 순정 노블2 빼버리고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낑구는데 기대되네요+_+ 1위 브리지스톤 (일본) 2위 미쉐린 (프랑스) 3위 굿이어 (미국) 4위 콘티넨탈 (독일)



    끼우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더라구요. 사계절 타이어가 아니라 모든기후 타이어고 3PMSF라는 그러니까 유럽에서 눈길에서 좋은 성능이란 인증까지 받은 타이어. tirerack 유저 평가가 성능, 승차감 다 씹어먹고 있는 타이어라 궁금했는데ㅠㅠ 가격도 국산 타이어랑 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