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업글도 많이 올리고 이런 드라마 처음이라고 감격했었는데 사실 계룡은 걍 안봤으면 싶은데 미씽나인은 초반 존잼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5. 14:47

    ㄷㄷ 믿어요는 원래 플투가 부를 수도 있었다는 말 보고 들어보니까 왠지 자동으로 파트분배 되는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진짜 미친 애드립 ㅋㅋㅋㅋㅋㅋ 워쓰 서준뜨아까지 봐야함 ㅅㅂ ㅋㅋㅋㅋㅋㅋ 그때 이거 보고 미씽나인 정주행했는뎈ㅋㅋㅋ 시바 6화까지만 봤어야했어 ㅎ... 지금도 무한반복중 미친드라마라고 ㅋㅋㅋㅋㅋㅋ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컴백한다.





    선배 플라이투더스카이에 대한 헌정 개념으로 작업에 참여했다. # 콜라보 콘서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번 컴백 후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열리는 콘서트 ‘Moment : 2019 FTTS 20 TH’는 플라이투더스카이가 MFBTY와 함께 이끄는 콘서트로





    욕 천국........나도 봤지만 결말은 진짜^^ 6화부터..읍읍 엠사가 무인도 좋아햌ㅋㅋㅋㅋ 뭐가 별로야 초반엔 진짜 재밌어서 미치는 줄 ㅋㅋㅋㅋ '내 안의 그놈' 강효진 감독과 배우 차태현·이선빈의 '번외수사' 동명의 웹툰을 원작 '소유'(방은진 감독) 정이도 작가의 신작 '다크홀' 장혁과 수영의 '본 대로



    명작이었다고(당당) 오정세 미씽나인에서 처음 봤었는데 그때 정경호랑 티키타카 미치는 줄 ㅋㅋㅋㅋ 영화 미씽 재밌어? 악마가 괜찮아...? 공효진 "만날 똑같은 연기?..그놈의 변신, 해드리겠다" 6500rpm님~!!! 방통위 경고 먹은 드라마 사망씬 미씽나인은 오랜만에 장르물덕후들 슬금슬금모여들면서 처돌이 되는거 느껴졌는데 캐스팅 안 내년



    나오고 들어갈 데 들어간 폭신한 여자스런 몸매가 예뻐 보이네요.얄따란 폴리티와 냉장고 바지 입고 허리에 선올리고 버티고 섰을 때의 준기엄마 몸매 볼 때마다 한숨 나오게 부러운데 사람들은 잘 모르더라고요 ㅎ 필모깨기 하려는뎅 무정도시는 진짜 취향아니라 갱컷만 봤고 순정반 개꿀잼 라온마 개꿀잼이었음 슬빵도 잼이었고 미씽나인도



    공효진 전작들 다 생각나서 좋음 초반엔 진짜 재밌어서 미치는 줄 ㅋㅋㅋㅋ GIF 미씽나인 ㄷㄷ 근데 저거 안죽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1.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정말 사랑했을까 2003.09.17 발매 작곡 :



    제작진은 “대체 불가한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 차태현과 이선빈이 ‘번외수사’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더욱 신선하고 입체적으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한다. 2020년 상반기, 고구마 미제사건을 통쾌하게 해결하는 재기발랄한 범죄 수사물로 안방극장을 두드릴 OCN 드라마틱

    목표로 경찰이 못 잡은 범인을 잡는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만드는 강무영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면 위험을 감수한 잠입 취재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 첫 만남부터 꼬여버린 진강호와 뜻밖의 공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위대한 쇼', '38사기동대', '미씽나인' 등 다양한 장르물에서 매력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이선빈의 활약이 기대된다.

    미씽나인 두니아 미씽9 vs 계룡 사실 계룡은 걍 안봤으면 싶은데 미씽나인은 초반 존잼임 ㅋㅋㅋ 2020년 OCN 드라마 리스트 미씽나인 ㅇㅇ 죽을때 존나 아쉬웠는데(스포) 너무 좋았던 오피셜리미씽유 우지 승관 호시 슈아 미씽나인 달린 덬들은 유대감이 강해 차태현·이선빈 OCN '번외수사' 출연확정, 2020년 상반기 편성 [공식입장] 미씽나인 6화까진

    컷만 봤음 고맙습니다 동백꽃 미씽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이렇게 4개 맞아? 아님 더 있어?? 공블리 작품 싹 다 본건 아니라 갑자기 궁금해졌어 크크섬의 비밀 아는 덬들 있나ㅋㅋㅋㅋㅋ 이것도 무인도에서 벌어지는 내용인데... 안본덬들 있으면 이거 재밌음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