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인드성격 너무 좋아 우리가조국이다 - 풀 - [김수영 시인] 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01:05

    표명하고 있다. ◆ 음악 사업 부진, '프로듀스' 해결하고 반등 가능할까 CJ ENM의 주가는 지난 8일 1만2500원(7.27%) 떨어진 15만48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하루 만에 8% 가까이 빠져나갔다. 전날 발표된 3분기 실적 악화의 타격이 곧바로 주가 하락으로 이어진 것이었다. 앞서 CJ ENM이 지난



    것에 분개하는 나를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 후로 특히 이 시를 좋아하게 되었다. 자주 읽곤 한다. 이 시는 혹시나 작은 것에 매몰되거나 흥분하지 않는지 나를 돌아보게 한다. 5만 원짜리를 보지 못하고 천 원짜리에 전전긍긍하고 있는지 돌아보게 된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전쟁에서 승리하는 길은 큰 틀을 보면 단순해진다는 점이다. 우리 편이 누군지를 알고 각자 연대(連帶, solidarity)하여 부족한 것을 서로 보충(補充, subsidiarity)해주면 승리할 수밖에 없다. 각자의 일에서 잘 싸울 수 있도록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126453/4372a0a8402e96.png?w=780&h=30000&gif=true

    사랑을 말하고 있더라구 언젠가 사랑이 올까 나에게 언젠가 알아보겠지 내 마음 모두 나 같은 사랑을 할까 이렇게 바라보던 내 마음을 언젠가 알아보겠지 내 마음 모두 나 같은 생각을 할까 아세안 특별회의 시작 30분 전에 맞춰서 검찰 알람시계 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oodOfAll, Jurtschitsch, 변형3조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1-26 11:14 / no :



    잡게 되어 이우희에게 감금, 협박당하게 되고 나중에 사랑까지 받게될 청년 *이럴 때 보세요: “설마 내가 먹고 싶습니까?” 하며 묻는 공이 “설마 내가 먹고 싶지 않습니까?”로 바뀌는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하드보일드연애판타지. *공감 글귀: “네가 이우희의 개가 아니라 이우희가 네 개였구나.” 인간에게서 손가락을



    중요하다. . 청와대의 윤석열 인사는 물론 잘못된 것이다. 이제 와서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집권당인 더불어민주당이나 문재인 대통령도 함부로 할 없었던 그럴만한 사정이 있었을 것이다. 집권당이 되면 행동하기 더 어렵다. 인내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보자. 홍영표 의원은 정개특위 위원장으로서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박경이 SNS를 통해 언급한 발언으로 인해 실명이 언급된 아티스트분들의 법적 대응 입장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 건 이슈와 별개로 당사는 박경의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입장을 대변하고 보호해야하는 의무가 있는 바, 향후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변호인을 선임하여 응대할 예정입니다. 지난 번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렸듯이 본 건으로 인해 실명이 언급된 분들 및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남부지검 형사6부(부장검사 조상원)는 이날 이제학 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했다. 검찰은 앞서 이씨에게 돈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진 지역사업가 B씨를 지난 19일에 이어 27일에도 재소환해 조사를 벌인 것으로 파악됐다. 검찰은 지난 26일 서울 양천구청을 압수수색하며 수사에 속도를 높여가고 있다 구름의 더 나은 사람이랑은 주제가 확연히 다른 노래다. 구름의 노래가 새로운 인연이 나를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한다고 말한다면



    소꿉놀이 당하는 가이드 미남수 취향이면 같이 ㅈㅇㄹ콜보이 보자 ㅇㅅㅇ)99 제가 사는 건물은 약 20세대가 살고 있습니다. 주차장에는 13대를 주차 할 수 있습니다. 근처 S서비스센터의 직원이 건물에 살고 있습니다. 그 사람은 언제나 두 자리를 물고 주차합니다. 주인에게 사진을 찍어 조치를 요구한 것만 5번. 괜찮아지나 싶었는데 어느날 차가 없어집니다. 이사를 갔나 했더니 어느새 차가 현대에서 벤츠로 바뀌더니 또 똑같이 두 자리를 물고 주차합니다. 이쯤 되니 정말 무슨 문제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7일 공시한 3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보다 16.3% 감소한 641억원으로 시장 전망치를 크게 하회했다. 여기에는 음악부문에서 10억원의 영업손실을 낸 것이 큰 영향을 끼쳤다. 설상가상으로 '프로듀스'의 투표 조작 논란 악재까지 더해졌다. 이로 인해 아이즈원과 엑스원을 향한 해체 요구가 빗발치고 있고, 실제로 아이즈원은 오는



    이런 일을 하고 있느냐고 놀린 일이 있었다 너어스들 옆에서 지금도 내가 반항하고 있는 것은 이 스폰지 만들기와 거즈 접고 있는 일과 조금도 다름없다 개의 울음소리를 듣고 그 비명에 지고 머리에 피도 안 마른 애놈의 투정에 진다 떨어지는 은행나무잎도 내가 밟고 가는 가시밭 아무래도 나는 비켜 서있다 절정 위에는 서있지 않고 암만해도 조금쯤 옆으로 비켜서있다 그리고 조금쯤 옆에 서있는 것이 조금쯤 비겁한 것이라고 알고 있다! 그러니까 이렇게 옹졸하게 반항한다 이발쟁이에게 땅주인에게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