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들이랑 낼 1박2일로 속초가는데 뭐챙겨야될지를 모르겠어 17개월 아기와 강원도 1박2일 가려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23:20

    대충돌이 예상된다. 예산안의 법정 처리시한은 2일(월)이지만 아직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심사가 종료되지 않았고, 패스트트랙 법안 중 검찰 개혁 법안이 3일(수) 본회의에 자동부의 되는만큼 여야의 전면전은 피할 수 없게 됐다. (중략) 3. 왕이 중국 외교부장 4일 방한…한·중 관계 훈풍 불까 왕이 중국 외교부장이 4일(수) 1박 2일 일정으로 방한한다. 왕 부장은 4일 한중 외교장관회담을 갖고, 5일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예방한다. 왕 부장의





    내년 5월까지 리모델링 한다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다른곳 섭외중인데 괜찮은곳 있을까요? 혹시 괜찮은 곳 아시는분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일단 오전 11:40 티업했는데 오전 스코어는 한 홀 양파 빼곤 무난한 상태입니다 오늘 목표는 백돌이 깨는거 99 목표로 해 봅니다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여기서 예능감이 있는 친구야 문세윤 딘딘 김종민 정도 그런데 김종민은 당하는 역활이라 문세윤이 결국 악역및 망가지는 역활 결론은



    많거든요~~ㅎ 안주무신다면 고견좀 부탁드립니다~~^^ 애들 셋은 두고요 ㅜ ㅜ 이제 재우고 배달음식 하나 먹을까 고민중입니다 ㅋㅋ 50대부부 등산 코스 숙소 추천 부탁드려요. 가파른 길 자신 없고요 오래 걸을 수는 있습니다. 숙소는 저렴한 곳 찾아요. ㅎㅎ 여기저기 검색하다 뭐니뭐니 해도 82에 여쭙는게♥ 최근 에피소드는 아닌것 같은데 전성기 무한도전에서 자주 보여주던 빌드업방식인것 같은데 잘 짰네요. 개인적으로 1박2일은 부모님과의 합성사진 에피소드 런닝맨은 이 에피소드가 갑;같네요. 무한도전은.....................죄와길? 일단 조금전 주민센터에서 태극기사서 조기게양했음. 15일 비가



    집계한 것이며, 이번 조사는 '생존 여부와 상관없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한 명씩 응답받은 것으로 작고하신 분들도 다수 포함돼 있습니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선수: 2004년 이승엽 → 2014년 김연아 → 2019년 손흥민(35%) - 박지성, 박찬호, 이승엽은 2004/2014/2019년 상위 10명 안에 들어 한국갤럽이 2019년 5월 9일부터 25일까지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그랬는데 장롱 면허 있는 일행들은 재미있어 하더군요. 한국 갑니다. 보딩까지 20분남았네요. 얼른 가서 신행선물 여기저기 드리고 다시 대만 갈 짐을 싸야쥬.. 이 친구도 기자였습니다. 뭔가 싸움이 생기면 말을 엄청 잘하고 논리적으로 논박하면서 엄청 공격적입니다. 따박따박... 그 당시에는 기세에 눌려서





    너무 기대됐엉 ㅎㅎ 맛은 토종 경상도덬인 나덬이 먹기에는 조금 간이 덜됐다? 뭔가 더 맵고 짜야할 것 같은데 맛이 슴슴했어 서울 음식의 특징인 것 같아!! 우리 뺴고 다 유정쌈밥 시키던데 다음에는 유정쌈밥 시켜먹을거야 그리고 또 예상하지 못했던게 석진이 생일이여서 컵홀더랑 포카도 나누어 주셨어!! 근데 내가 컵홀더 잃어버림...ㅎ 맴찢 내 컵홀더 어디간겨ㅠㅠㅠㅠㅠㅠ코레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이 변경된다. 내달 중 첫 방송 예정인 '1박2일 시즌4'이 돌아오는 데 따른 결과다. 1일 KBS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KBS 2TV 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현재 방송중인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서 '개그콘서트'가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9시15분으로 자리를 옮긴다. 동시간대 SBS '미운 우리 새끼'와 맞대결이 예상된다. 차 계약하고 대차로 연습중입니다 고양스타필드





    참아왔던거 폭팔해서, 난리를 지겼어요, 소주병집어던지고, 다집어던져버렸어요 이성을 잃어버려서...... 제가 폭팔을해버리니.... 그녀가 저희어머니께 연락해서 아들 난리났따고, 타지역에 계신 저희 어머니 불렀어요. (이게 더 열받았어요....) 어머니오셔서는 제가 잘못한줄알고 저만 달게는데 그여자는 그걸 즐기는거 같더군요,,, 이건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어쨋든 다시 또 만나게 되었어요, 그리고 계속 반복입니다. 저때부터 이제 저는 참지안았어요. 또 한날... 제가 거래처 공장에 물건받으로가는데,,, 그녀와 통화중 갑자기...



    100인분 준비 예정, 물은 알아서 or 가마솥에 라면 끓여먹으까?) - 사전집회 이장우씨 진행(노래방) & 노래 잘부르시는 여성분 형님들 충남쪽으로 여행을 계획하는데 진짜 바다 보이고 분위기 좋은 펜션 가보신분 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진짜 1박2일 바다보면서 정말 쉬다오고 싶어서요.. 도와주세요 능력자 형들~^^ ㅋㅋㅋ 나의 라오스 여행기 (여행중 간간이 핸드폰에 메모형식으로 작성해서 존댓말이 아닙니다. 이점 불편하시면 죄송합니다.) 이동경로 태국 치앙라이 (육로 국경이동)- 라오스 훼이사이 - 루앙프라방 - 방비엥 - 비엔티엔 - 꽁로동굴 - 타케크





    약 4주 분량의 촬영이 남아 있으며, 후속 편성이 긴밀하게 논의 중이다. KBS 고위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아직 ‘연예가중계’ 촬영이 많이 남아 있고, ‘1박2일’ 방송 재개와 맞물려 전반적인 편성이 논의 중”이라고 귀띔했다. 내부 논의가 지속적으로 논의 중이라 어느 정도 구체적인 라인업이 확정된 이후 공식화하겠다는 것. 새 단장을 마친 ‘1박2일’ 시즌4의 방송 재개와 함께 주말 예능들의 편성 시간 변동이 불가피해 이와 관련 편성이 논의 중이다. 한편, 1984년 4월 8일 첫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