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슨일이냐ㅠㅠ 이동휘 졸라귀엽넼ㅋㅋㅋㅋ 미련쩌는 구남친 stㅅㅂ ㅋㅋㅋㅋ 이동휘 조승우 공연 또보러갔네 [단독] ‘쌉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0. 12:52

    싶은 캐릭터에 대해 묻자 "지독한 악역을 제대로 해보고 싶다. 멍청한 역할도 좋고 인간미 넘치는 자연스러운 모습도 좋고 비운의 남자도 해보고 싶다. 멜로는 남녀 간의 정서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현실적인 로맨틱 코미디라면 재밌을 것 같다"고 전했다.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물음에는 "궁금한 사람이자 궁금한 배우가 되고 싶다. 뻔하지 않은 느낌이 들었으면 한다. 예상되지 않고 의외의 매력이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다음엔 어떤 모습으로





    난 어제 극한팀보면서 이동휘 안와서 아쉬웠는데 이동휘 조승우 공연 또보러갔네 김좌진 장군을 이놈들이!! [단독]'쌉니다 천리마마트', 시청자 호평 속 시즌제 솔솔 연인인 윤계상은 물론, ‘극한직업’ 류승룡, 진선규, 이동휘 등 ‘독수리5형제’, ‘열혈사제’서 호흡을 맞춘 김남길 등이 기쁨을 주는 사람들이다. (ㅈㅇ 이하늬) 이동휘 졸라귀엽넼ㅋㅋㅋㅋ 미련쩌는 구남친 stㅅㅂ ㅋㅋㅋㅋ 김강우X유인나·유연석X이연희·최수영X유태오 '새해전야' 캐스팅[공식] 블프로 패딩질렀는데 교환불가 ㅠ 천리마마트? 드라마는 안보는데 유튭돌아다니다가 '천리마마트' 최광제 "오해하지 마라, 결혼 안했뚜!"(인터뷰①)





    KBS 월화 드라마 퍼퓸 이동휘 TVN 금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첫주연) 진영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안효섭 TVN 월화 드라마 어비스 진영 영화 내안의 그놈 최귀화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안재홍 JTBC 금토 드라마 멜로가 체질 금새록 OCN 수목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한보름 MBN 수목 드라마 레벨업 추자현 JTBC 금토 드라마 아름다운





    감사의 그랜절 하는 BTS 석진. 석지니 그랜절? 이동휘 졸라귀엽넼ㅋㅋㅋㅋ 미련쩌는 구남친 stㅅㅂ ㅋㅋㅋㅋ 이동휘 외유내강 영화 들어감? [단독] '쌉니다 천리마마트', 시청자 호평 속 시즌제 솔솔 천리마 마트에서 또 하나의 기대 이동휘는 저거말고 영화 또 떴었지? 대체 ㅋㅋㅋㅋㅋ이동휘 4회 엔딩때 물구나무 왜선거임? ㅋㅋㅋㅋ 안방 휘감은 웹툰 원작 드라마...역주행 신화까지 올해 첫주연을 맡은 배우들.jpg 훅 치고 들어오는 천리마 마트.. 응답하라 시리즈는 감초캐릭터 잘 뽑는거 같아 천리마마트' 스핀오프 제작, 이동휘 등 출연확정 [메이킹] 욕 감별사(?) 찌에왕자님_♥



    시작하고, 유일하게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연구원 이균(김윤석)과 바이러스에 감염된 옥택선(배두나)이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 경관의 피(가제) 범죄/드라마 감독 이규만 배우 조진웅 최우식 (가제)는 서로 다른 방식의 사명감을 가진 두 경찰이 한 팀을 이루어 경찰 조직을 뒤흔들 사건을 만나게 되는 범죄 드라마 앵커 스릴러 감독 정지연 배우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에게 의문의 제보자가 자신이 살해될 것이라며 직접 취재해 달라는 전화를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불금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도 모두 웹툰이 원작이다. ‘조선로코-녹두전’은 혜진양 작가가 그린 네이버 웹툰 ‘녹두전’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녹두전’은 연재 당시 평균 평점 9.98점으로, 3년 동안 수요일 웹툰 평점 1위를 유지한 인기작이다. 특히 남녀 주인공의 쫄깃한 밀당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드라마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같이 나이 들어가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김남길은 ‘상어’ 때 연기나 외모 모두 칼날에 베일 것 같았는데, ‘열혈사제’서 만나니 더 멋진 사람이 되었고요. 연극무대서 늘 응원하던 진선규 역시 이젠 시상식이 사랑하는 남자가 되었잖아요. 제 주위 사람들이 잘 되어가는 걸 보면 정말 뿌듯해요. 아마 그들이 절 볼 때도 그런 느낌 받겠죠? 호호.” 다들 존나 좋아 극한직업팀 열혈사제팀 천리마 아역이 써준것같은데 구남친이냐고 ㅋㅋㅋㅋ 신선도 만점 캐스팅이다. 영화 '새해전야(홍지영 감독)'가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약속을 했었고 지켰다. 그렇게 연기를 시작하게 됐다"며 의외의 대답을 전하기도 했다. 오랜 시간 연기 한 길만 걸어온 그에게 슬럼프는 없었냐고 묻자 "지금도 재능이 있는 건지, 언제까지 할 수 있겠냐는 생각도 많이 하고 자책도 심한 편이다. 채찍질을 많이 하는 편인데 작업을 하고 나서는 더 표현할 수 있었던 부분이 있었는데 못했다는 아쉬움이 들면 자책도 덩달아 강해진다. 완벽했던 적은 단 한 번도 없지만 그래서 더 미련이 남고 달려들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싶다"라며 겸손한 대답을 전했다. 배우로서



    현재까지 악인전 / 변신 / 블랙머니 배급했고 다 손익분기점 넘어서 흥행 성공ㅇㅇ 세 영화 다 재밌게봤던 원덬 내년엔 어떤 영화를 배급하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됨 -2020 개봉 예정 영화- 클로즈투유(가제) 미스터리/드라마 감독 정진영 배우 조진웅 배수빈 자신이 확신하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 속에서 진실을





    + 절. 웅장한 절이라는 의미로 극중 문석구가 물구나무서기를 하면서 절을 하는 기술. 최대의 예의를 표하는 절로써 일본의 도게자 같은 느낌. 그랜절을 위해 요가를 배웠다는 이동휘 배우(극중 문석구).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잼나게 보는데 우리 석지니 그랜절 했구나..ㅋㅋ 이동휘 배우(극중 문석구)가 저거 할려고 요가를 배웠다고..ㅎㅎ 아미들에게 하는 석지니의 그랜절.. 제대로 했구나 우리 석지니.. 천리마 아역이 써준것같은데 구남친이냐고 ㅋㅋㅋㅋ 천리마 촬영장에 커피차 보냈네 베테랑 엑시트 작은역할인데 그걸로 보낸거 같진 않은데 이동휘, 김병철 등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시즌제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