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소리하는새끼들 밖에없는데 출근길인데 바로 뒤에 페라리가 있네요 날두 라리가 헤트트릭 기록 깨졌네요 18살이 라리가에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0. 14:33

    리카르도가 16위로 출발해서 6위로 마치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요. 땡큐 훌켄베르크 르클레르는 레이스 후 베르스타펜과의 충돌과 데브리를 트랙에 뿌리는 위험한 상황을 만들어 총 15초의 패널티를 받아요. 그래서 7위 사고로 완주하지 못했지만 세르지오 페레즈가 기록에 의해 9위로 포인트를 지켜요. 레이스가 끝난 뒤 레이싱 포인트가





    안되고 있어서인 듯해요. 겉으로는 잘 지내지만 트랙에 나가기만 하면... F1 챔프 출신 자크 빌 뇌브가 휠리엄스 팀의 관리자 클레어 너 말이야 를 보면 꼴찌를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해요. 윌리엄스 마지막 챔피언으로서 애정 어린 추억뽕 의견이에요 . 어쩌다 윌리엄스가 0점 행진에 파트를 아끼기



    응원해요. 레드불이 일본 국대팀인 줄 알았어요. 전 세계 페라리 팬이 가장 많고 일본에도 많아요. 페라리 티를 입고 레드불 모자를 쓰고 혼다 목걸이를 하고 응원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정체성에 혼란이... 다른 선수 민망하게 그들에게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고 리타이어에 탄식하는 모습이 국대경기를 보는 듯 해요. 개인적으로 베르스타펜에게난 위로를 전하지만 일본 팬들과 혼다에게는 쌤동이라 말해주고 싶어요. 드라이버 순위를 보고





    인터미디엇 타이어를 끼우고 나오는 드라이버가 늘어나요. 그래도 인터미디어트부터는 뭔가 테스트를 할 수 있어요. 프랙티스 1이 후반에 들어서야 슬릭 타이어가 나타나요. 레드불과 토로 로소가 동시에 소프트 타이어를 끼우고 트랙에 나서요. 그리고 신나게 미끄러져요. 미끄러지는 소리가 정말 대박이에요 알렉산더 알본이 반파 수준으로 갖다 박아요. 프랙티스1에서 가장 빠른 의미없는 기록을 세우고 레이스카를 뽀개먹는 것으로 레이스를 마쳐요. 벽에 기대어 너의 목소리를 듣... 그렇게 프랙티스 1이 끝나요. 프랙티스 2는





    527점으로 압도적인 1위를 고수해요. 페라리가 최근 3경기에서 점수를 쓸어 담으며 레드불과 격차를 벌리고 있어요. 르노가 맥라렌을 많이 따라잡아요. 지금 추세라면 토로 로소와 르노가 엎치락 뒤치락 할 가능성이 높아요. 분위기 좋았던 레이싱 포인트가 주춤해서 토로 로소와 격차가 조금 더 벌어져요. 왜 일본 갔냐고 하시면 할말이





    랠리까지 끼지 않는 곳이 드문 페라리를 ‘어느 분야에서 상대하는가’ 였습니다. 미국 국내 레이스라면 포드도 경쟁력이 있지만, 페라리 인수 자체가 유럽 시장을 노린 포석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의미가 없습니다. F1? 당대 F1은 페라리조차 영국팀을 상대하기 버거워하던 구층지옥이었습니다. 랠리? 중계가 활성화되지 않은 시절이라 임팩트가 작습니다. 결국 포드는 르망 24시를 선택합니다. 르망 24시는 프랑스의 소도시인 르망의 시가지 내에 특설코스를 따라 24시간동안 쉼없이 달리며 차량의 성능과 내구성을 겨루는 내구레이스의 최고봉입니다. 페라리는 당시





    기정사실이 됐어요. 설마 770점도 넘길까요? 레드불이 페라리를 역전하는 것은 어려울 듯해요. 맥라렌이 4위를 차지하는 것이 거의 확정이에요. 5위 싸움이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9점 차이라면 두 드라이버의 활약에 따라 충분히 남은 3 레이스에서 따라잡을 수 있거든요. 알파 로메오와 하스는 순위가 결정된 듯해요. 윌리엄스는 말하지 않을게요.  골 결정력이 개판이네요 바르샤도 절고 있어서 라리가가 마지막까지 우승이 누가될지 모를듯 프랙티스 1,2가 열리는 금요일은 비가 와요. 웻 타이어와 인터미디어트 타이어로 연습 주행을 시작해요. 레이스 당일에도



    참사로 해당 레이스경기가 폐지되면서 처음의 계획이였던 레이스카를 도로주행에 적합한 자동차로 변경을 하게됩니다 설계초기 레이스를 염두하며 경쟁자를 앞서야하는 이유 때문에 작고 가볍운 운동특성이 좋은 자동차가 나올수 있었고 그 결과 엔초페라리가 말하는 가장 페라리다운 자동차 바로 F40으로 탄생됩니다 당시 경쟁상대였던 포르쉐 959모델은 2.8L 수평대향 6기통엔진에 450마력, 사륜구동방식과 최고속도 315km를 기록되었고 무게는 1450kg이였습니다 페라리F40은 2936cc의 V8엔진에 트윈터보를 얹어 478마력과 토크58.8kg.m가 나오고 후륜구동방식으로 최고속도 324km으로 제원상으로도 포르쉐 959를 능가하는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F40은 출시한 1987년부터



    라리가 중계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히스패닉 계열 축구광들에게는 필수 패키지중 하나입니다. 또한 NFL 과 MLS 싸커와 대학 미식축구, 대학농구 등등 상당한 스포츠 경기를 중계하는 매우 중요한 방송입니다. Sling TV와 그 운영사인 위성방송으로 유명한 Dish는 울며겨자먹기로 ESPN만 유지하고, 폭스 스포츠 채널은 전부 포기하였습니다. 그러다가 2주후에 갱신했지요. AT&T는 최근 갱신을 하였습니다만, ESPN 방송이 조만간 끝난다는 경고 메시지가 한동안 떴었지요. 소니의 PS VUE도 역시



    Now ) 입니다. 한 130만명 정도입니다. 그외 유투브 TV랑 훌루TV도 대략 100만명정도 가입자를 모은 상태로, 춘추전국시대입니다. 문제는 디즈니가 가진 ESPN이 최근 계속 적자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디즈니는 케이블 TV에 공급하는 ESPN 가격을 대폭 올릴 것을 케이블 TV 업자들에게 통보하였습니다. 그리고 20세 폭스를 인수한 김에 폭스 스포츠 채널도 같이 가격 인상을 통보하였지요. 폭스 스포츠 채널은 미국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