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나고 싶으신분 세상이 변해도 영원히 우리곁에 10살로 남을 펭수 와 펭수 독방 생겼구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19:47

    82에도 펭수 글이 계속 올라오길래 뭔가 요즘 완전 인기 캐릭터인가보다 생각은 하는데 글 내용들이 뭐랄까 붕 떠서 좀 현실성이 없다고 해야 하나 -_- 원글도 댓글들도 무슨말인지 잘 알아듣지 못하겠어요. 너무너무 인기있어서 그런건지? 우리 애들은 중딩인데 물어보니 펭귄 아니야? 하더니 뭔지 잘 모른다고. 이게 애들이 좋아하는 캐릭 아니에요? 어른들한테도 인기있는 건가요?? 외교부 장관 만나서 여기 대빵 어디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다른 분들이 추천한다고 올려주신



    어디 있어요?".jpgㅋㅋㅋㅋㅋ 유튜브 채널 추천 부탁드립니다~!! 요즘 펭수 좋아요 출근길에 지식채널 보고 눈물이 핑 ㅜㅜ 펭수 뜨기전 수능완성 표지모델 시절.jpg 김명중 EBS사장 단독 인터뷰 '펭수에게 참치 사주겠다!' 191021 크리그 시상식때 리카랑 펭수 손잡고 공연하자 펭수) 성덕, 마봉춘 아나운서 인터뷰 근데 펭수만 왜 유독 정병까가 많은거야? '마리텔V2' 측 "펭수, 도티와 내일(19일) 생방송 출연"(공식입장) 펭수가 인기있으니 별이상한 기사가 슬슬올라오네요 역시 귀여운게 최고야 귀여운게 세상을





    끝냈오요 즐겁게 펭수 본방 보는데 동창회중이네요..ㄷㄷㄷㄷ 펭수없이 사나마나 외교부에서 펭수가 한 것 펭수는 펭귄이었군요 근데 댓글터진 목소리글 펭수인줄 모르고 악플 맞다고 달았는데ㅋㅋㅋㅋ 펭수 인스타 업뎃 펭수 비공식 굿즈 내면 파도타기 박자 잘맞춘 촛불집회 예전방면 후기 및 영상 펭수 찐으로 김장 250포기 담그기 생김 ㅋㅋ 펭수



    펭수 이모티콘떴네요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쓰는 덬 공유부탁해 유투브 채널 강추 펭수,빠니보틀 펭수 오늘 왜케 애기같애?ㅋㅋㅋㅋㅋㅋㅋ 펭수 왜 좋아하는지 이해안됨 = 니 돌 왜 좋아하는지 이해안됨 요즘 펭수가 인기던데... 근데 개맨이형도 키 진짜 크지 않아?펭수랑 비슷하던데 펭수 먹방 오늘 하루 흥겨웁게~! 그래서 펭수 인형 언제나와 ㅠ 펭수 카테도 생겼어ㅋㅋㅋ 이번주 29일에 보니하니 4000회 입니다 굿즈 나오면 EBS 쇼핑몰에서 팔아? 펭수가 엄선한 수학여행 옷 추천 한동훈명재권동기 배텐에 드디어 펭수 등판 CJ엔터테인먼트 페북지기 1패 펭수 정체는 이분이 확실히 알아요





    올해 펭수하고 유산슬이 젤 히트쳤다고생각하는데...다른분들은 어떤가요?? 유튜브 보다 찾았는데 얼굴도 잘 생긴편이어서 나중에 얼골 공개하고도 인기 많을듯요 아이돌에게도 관심없던 제가.... 펭귄 펭싸인회에 가고 (당첨도 안되었는데 실물이라도 본다며..) 소속사 굿즈 안내준다고 쓸데없는 초등교재를 구매하고 (스티커+부채+지퍼파일을 겟, 현재 품절사태) 배경화면을 펭수로 바꾸고 카톡알림음,모닝콜,시스템알림음을 펭수목소리로 바꾸고 (벨소리는 울릴일이 없어서...) 펭수짤을 수집하고... 유튜브 영상을 보고 또 보고... 서른살



    10년이 넘었는데 펭수때문에 수능교재 사야하냐 요즘 펭수에 빠졌습니다. 초등학생 숙제 도와주는 펭수팀 어제 펭수 부산 펭싸인회 다녀왔어요 펭수 지금 입덬하면 늦덬ㄹ이라메?? 드디어 펭수 대망의 다음영상이 외교부편이군요 펭수 구독자 100만 다 됐네요 오늘도 펭수로 마무리 합니다 펭수 덕택에 EBS 가 올해는 흑자 전환도 가능할듯.. 펭하!!!!





    남친이 저 표현을 의아해 하더군요.. 다들 익혀두세요 “펭수처럼 맑다” 조만간 100만 찍겠네요. 펭하~!!! 펭수, 2021학년도 수능특강 표지모델로 선정 * 펭수팬분들만 읽어주세요. 펭수팬 아니신분들도 충분히 취향 존중합니다. 펭수 마리텔에 나온 영상 편집된것만 보다가 풀영상 봤는데요. 타방송에서 예의범절 가르치겠다고 한 기획도 선을 넘는것 같은데 훈장이 회초리로 손 탁치는것 보고 완전 열받았어요. 회초리는 그렇게 아무렇게나 휘두르는거 아니고, 훈육시에 손바닥이나 종아리 같은데 정해진 횟수만큼 때리지



    토이스토리에서 주었던 그 감정을 펭수가 현실화 시켰죠 펭수 왜케 귀여운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에서 본체가 앉아서 찍어서 아래는 잠옷바지를 입고 있다가 일어났을때는 아래도 카메라에 잡히니까 잠옷바지에다 청바지를 입었었거든 그니까 바지위에 바지를 또 입은거 근데 그걸 '바지내리고 논란될만한 행동'했다로 또 주작글 뿌리고 있어 내가 그 영상을 안봤으면 어쩔뻔했어..진짜 이정도면 이건 고소길 걸어야되겠네 금요일에 60만인데 월요일 아침에 70만ㅋㅋㅋㅋㅋ 추이 미친거





    그냥 똑같은 탈 캐릭터임... 그리고 나는 투디한테도 진심이라서 펭수한테 진심인것도 이해가고 깔 생각도 없음 그냥 그런거임 요즘 셀 기간이잖아 구경 할겸 살것도 있고 해서 갔다가 제품 정보 서치할겸 핸드폰 꺼내서 보는데 내 바탕화면이 펭수 대학내일 풀들고 펭하하는 그 사진인데 직원이 그거보고 어 펭수 하며 웃으시는거야 함께 뻘한 웃음 날려드렸다 ㅎㅎ 딸이 책





    펭귄 덕질을 할줄이야.... ㅋㅋㅋ 이번에 손톱이랑 목돌이 했어요 데싱디바 붙인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 무슨 고양이 발톱같은ㅋㅋㅋ 뼈때리네 ㅋ GIF 제곧내. 숲�l훈과 펭수두명이 캐리하네요 와 오랜만에 티비보면서 빵빵터졌네요 강추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꼭보세요 아잰데 펭수 진짜 좋아합니다.ㅋㅋ 요새 부쩍 펭수가 잘 나가서 후뭇하네요. 초딩 4학년 이후로는 펭수가 뽀로로 압살이라 생각합니다.ㅋㅋ 펭수는 으른들이 더 좋아할듯 합니다. 춤도 잘추고 끼도 쩔고 하극상도 잘하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