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잘나가는 캐릭터가 있다면서.. 펭수 엑스레이 공개 펭수) 구독자 100백만 돌파기념 라이브!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3. 19:21

    유튜브에 떠서 잠깐 봤는데 펭수는 목소리와 연기가 같다보니, 바로 목소리 전달이 되는데 후시녹음 한다는 다른 캐릭터들은 목소리는 성우가 담당하다보니 말이 없거나 찍어도 목소리가 다른 현상이 ㅋㅋ 오늘 영상 분량중 정승제 나왔네욬ㅋㅋㅋㅋㅋㅋ 펭수가 배로 ㅋㅋㅋ 교탁위에있던 아이패드 떨어트렸엌ㅋㅋㅋㅋ 오늘도 참 재밋군요...ㅋㅋㅋ 햐... 정말 펭수로 방송국 대통합이군요. 공식굿즈가 빨리 나와야



    PD는 “EBS를 즐겨보던 아이들도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그거 애기들 보는 거지’라며 외면하고 성인 대상 예능 프로그램을 보기 시작한다. ‘어린이는 순수하다’란 틀에 박힌 생각으로 프로그램을 만들다보니 아이들 보기 유치해진 것 같았다. 아이들을 애기 취급하지 않고 성숙한 인격체로 봐야겠다 싶었다. 어른들 웃음 터지는 포인트에서 아이들도 웃을 수 있는 캐릭터로 펭수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펭수의 출발은 초등생용이었지만 열광적인 반응은 2030에서 나왔다. 이 PD는 “펭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만 18∼34세 비율이 70% 정도”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어렵게 취업을 해서도 수직적인





    '자이언트펭TV' 구독자가 100만명을 넘으면서 EBS는 다이어리 외에도 다양한 굿즈 출시를 예고했다. 다음 달에는 에세이 다이어리 외에 봉제인형, 문구용품, 티셔츠 등이 나온다. 또 내년 1월에는 사무용품, 모바일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귀마개, 무릎담요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 펭수답게 모두 직장인 겨냥 상품이다. 참치가 먹고 싶을



    펭수 춤 진짜 잘춰요!.youtube 다-들 펭-하! 펭수 유투브 100만 넘었네요 펭수야 사랑해 🐧💙 펭수가 불편한 초등 교사들 펭수 프라모델.link 펭수 뉴발 협찬들어간거같은뎈?ㅋㅋㅋ 펭수 짤 캡쳐 포기 엔터사 지인이 비밀이라면서 뭐 알려줬는데 시간 지나고 생각해보니 완전거짓부렁이였 전 펭수를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요. 저만 펭수 모르나요? 농담아니고 펭수 ㄹㅇ 라이징 느낌 남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펭수 사장이름 김명수인줄 야근하고 퇴근해서 방금 라방 봤다 요즘 펭수 좋아요





    카톡 펭수 이모티티콘의 위엄 펭수팬님들.. 남편이 펭수 다이어리를 예매했더라구요 ㅠㅠㅠ 펭수가 누군지 알아냈습니다.. 펭수 다이어리 얼른 보고 싶어요 펭수 좋아하는 애기랑 펭수 봐라 펭수 좀 떴다고 잘 씻나봐 오늘 펭수 새로 올라온거 재미있네요.avi 펭수 여기저기 러브콜 대폭발 장난 아니네요 요즘 펭수인가? EBS 캐릭터가 인기있다고는 하는데 얼마나 갈지 궁금하긴하네요 펭수 다이어리 질렀어요! ㅋㅋㅋㅋㅋ 펭수 외교부편 보니까 극지연구소는 안가나요? 요즘 유행하는





    됨? 펭수 정법에서 다음주! 함ㅋㅋㅋㅋㅋㅋ 펭수가 외교부까지 갔는데 이게 또 논란이라네요 ㅋㅋ 펭수가 대세이긴한가봐요 펭수 그립톡 안내줘서 펭귄 그립톡 사기 직전 뭐야 펭수 독방 진짜 생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명중 EBS사장 단독 인터뷰 '펭수에게 참치 사주겠다!' 191021 펭수 영상이 부족해요.. 보건복지부같은 부처도 홍보가 필요한가요? (feat 펭수) 펭수 구독자 백만돌파 라이브중..ㅋㅋㅋ 펭수 언박싱





    이거 보는 맛에 삽니다 ㅋㅋㅋ 이게 단순 캐릭터가 아니라 배우분이 정말 잘하는것도 있어서 목소리 텐션 등등 저분 아니면 절대 못할듯합니다. 한 5년 이상은 저것만 쭉 하셔야 될듯해요. 이렇게 된거 새로하는 1박 2일에 펭수 캐스팅 하면 볼의향이 조금을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회사유튜브 동영상의 자막 영어-> 한국어로 번역중인데 펭수때문에 자막에 펭하~, 이유는 없어. 그냥 해, 잔소리는 거절한다, 렛츠 구독~, 구독하면





    펭수가 이번 활동을 통해 자신이 외교부 정책이나 활동 홍보에 도움된다는 사실을 증명한다면, 왠만한 아이돌을 압도하는 충성도와 유명세를 지닌 펭수가 홍보대사를 맡지 못할 이유도 없다. 원본보기 사진='자이언트 펭TV' 캡쳐 펭수는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온 10살 펭귄으로, 현재는 EBS 소품실에 기거중인 연습생이다. EBS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를 운영중이다. 불과 2주전 21만여명이었던



    추이 16 롯데마트 문화센터 검색 추이 16 롯데마트 문화센터 검색 추이 17 신주아 검색 추이 17 신주아 검색 추이 18 정경심 검색 추이 18 정경심 검색 추이 19 정경심 교수 검색 추이 19 정경심 교수 검색 추이 20 즈베즈다 검색 추이 20 즈베즈다 검색 추이 2019.10.23. 10:56 기준 도움말 매일 올라오는게 물품 광고판 같아 ..별로네요 퇴사했는데 왜 계속부려먹어?ㅠㅠ 펭수 습스간 영상에 원배매니저 나오는대 퇴사자 인더 하우스~ 비지엠으로 까는거 보고 뿜을뻔ㅋㅋㅋㅋㅋㅋㅋ 펭수 닮은



    사은품 놓치면 울까봐 ㅋㅋㅋㅋㅋ 근데 다이어리만 사기 뭐해서 읽을책 같이 집었더니 무거워짐ㅋㅋㅋ 펭수덕에 독서량도 늘고 역시 펭수는 옳다 ㅋㅋㅋㅋ 진짜 슈스다 슈스 ㅋㅋㅋㅋㅋ 펭수야 축하해~♡ 즐찾 게시판 몇 개 없는데 펭수가 더해졌당 ㅎㅎㅎ 아닌가 은근 노래 재능있는거같음 나왔어요. 빨리봐요. 열자열자 mbc 여성시대 퇴근길에 펭수가 무릎 슬라이딩 하는 움짤 옆에서 찍은거를 못찾겠네요 . 갖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펭수 어린이가 보면 무서울거같기도함 카톡, 문자 이런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