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2공항은 제발 안지었음 좋겠어요 모공 분들 중에서 제주 2공항 찬성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제주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4. 02:23

    준것에 감사하다. 남녀 임금차이가 크다. Q21. 경기도 평택 20살 남자... 남녀차별에 덧붙여 소수자(성적 소수자, 장애인, 동성애)에 대한 지원 방안은? A) (20. 21 함께 답변) 우리 정부는 여성차별 해소하는데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여자들 사회진출하는데 많은 개선이 있었다. 여성고용률은 저출산과도 관계가 있다. 양성평등에 더 관심을



    국방의 의무를 할 때 나라가 어떻게 도와줄건지. 워킹맘인데, 정부가 큰회사 지원말고 작은회사 지원도 더 해달라. 4. 배철수... 막내 아들이 차주 입대함, 모병제 얘기. 대통령) 모병제 질문으로 이해하겠다. ☆ 배철수) 국방관련 질문 받겠다. Q5. 강원도에서 온 고등학생... 군대비리 있음. 징병제도 문제가 있다. 본인이 군대가기전까지 모병제 가능한지? ☆ 검찰 개혁 관련 질문 받겠다. Q6. 협동조합 운영하는 남자...소상공인들은 52시간

    모공 분들 중에서 제주 2공항 찬성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국민과의 대화" 방송 정리 [단독] 팬미팅 맞았다…'文 국민대화' 참가자 '문빠 대표' 확인 제주도에 천평정도 땅이 있습니다. 운용해서 수익을 내고 싶어요 제주 이민자들 회귀 제주도 2공항은 제발 안지었음 좋겠어요 제주도 제2공항은 안지어졌으면 좋겠습니다만... 대통령토론 방금틀었는데 시장인줄 저는 극렬 반대파입니다. ......지금도 있는 쓰레기 처리도 못하고 차량 넘쳐나서 렌트카도 줄이는 제주도가 무슨.......?? 사실 제주도는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안해도 되는 곳입니다...

    정해놓았다는 의혹이 확산하면서 "사실상 대통령 팬미팅이었다"는 지적을 받았다. 청와대는 "사전 각본이 전혀 없었다"며 이를 전면 부인했다. 그런데 이 행사에 진짜 대통령 팬카페 대표가 등장한 것이다. 김 대표는 '국민이 묻는다, 2019 국민과의 대화'에서 질문자 중 한 명으로 참여했다. 김 대표는 ‘제주도에서 오신 분’이란 소개를 받은 뒤, 제주도 지역사회에서 논란이 된 제2공항에 대해 물었다. 그는 "제주는 제2공항으로 갈등을 빚고 있다"며 "이미 강정해군기지로 홍역을 겪었다. 이에 대통령의 의견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문 대통령은 "제2공항을 만들지, 기존 공항을

    참고하겠다. ☆ 방청석) 곤란한 질문하겠다 (는 목소리 큰 남자 당첨) Q12. 광주시 일용직 남자... 새벽 4시에 시작 저녁 7시 퇴근. 비오면 일없고, 삶의 질이 떨어진다. 외노자 때문에 일도 줄었다. 노동자인데 중앙정부에서의 정책이 없고, 지방 자치단체에 위임해서 싫다. 지방자치에서는 일처리 안하고, 중앙 부처에 글 올려도 전화 돌리기 한다. 대통령) 일용직이면 구체적으로 무슨 일하는지? 질문자) 일용직이다. 다른 사람들이 안하는 일을 한다. A)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정규직으로

    라고 하는데요... 사실...제주도 공항이 제주시에 있기 때문에 제주도 밸런스가 맞는겁니다. 비율적으로 보자면, 제주도는 제주시 서귀포시로 나뉜다고 봤을때, 서귀포쪽이 압도적으로 볼 것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제주시는 대충 유명한 바닷가 등지에 잠깐 갔다가, 서귀포로 넘어가는 분들이 많죠. 숙소도 서귀포쪽으로 잡고요. 그런데, 공항이 제주시에 있기 때문에, 제주 도착해서 식사 한끼 시내에서 하고, 제주시 해변가 드라이브하면서, 서귀포로 넘어가시거나, 제주에서 나갈때는 일찍 서귀포에서 나와서 공항시간전에 잠깐이라도 제주시

    시행등 경영 여건이 어렵다. 중소 상공인을 위한 지원 필요. A) 중소 상공인 지원을 위한 법안이 입법되었다. 최저임금 인상 속도 조절. 임대료의 과한 상승을 막기위해 국회의원들의 입법 활동이 필요함. 근무시간은 줄여나가는게 필요하다. 준비된 탄력근무제 등 국회의원이 입법 활동해야 한다. ☆ 경제 관련 질문받겠다. Q7. 남자 가수분 (장애 있으심)...장애인들의 활동지원 요청 A) 주 52시간 근무로 인해 장애인들의 활동지원 받는 시간이 줄어들지 않도록 하겠다. ☆ 허일후 아나운서) 인터넷으로

    임기가 절반 지났다. 평가는 국민에게 달렸다. 우리는 올바른 기반을 닦았다고 본다. 후반기에는 그 성과를 볼 수 있다. 우리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본다. 지난 19일 진행된 문재인 대통령의 ‘국민과의 대화’에서 사회자인 배철수 씨가 “제주도에서 오신 분”이라고만 소개했던 질문자 김상균 씨가 문재인 대통령 공식 팬카페인 '문팬'의 제주지부 대표인 것으로 확인됐다. ‘국민과의 대화’는 사전에 입맛이 맞는 질문자들을 미리

    확장할지는 정부가 직접 개입하기 힘들다”고 원론적인 답변을 했다. 김 대표는 재차 "도민들이 제2공항을 찬성한다는데 동의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김 대표는 그간 제주도에서 여러 차례 제2공항 건립 반대 의사를 표명하면서, 공개적으로 ‘제주문팬 대표’ 직함을 썼던 것으로 확인됐다. 그는 지난 8월 박희수 김대중제주기념사업회 이사장, 노무현재단 제주위원회 회원 14명과 함께 “제주공항이 일방적으로 추진된다”며 공론조사를 촉구하기도

    좋았음. 하지만 지금은 렌터카 천국에 스쿠터 왱왱 시골도 죄다 편의점에, 커피숍에, 관광객들 대상 음식점에, 제주도 풍경이랑 안어울리는 팬션 즐비. 간판도 어지럽고.. 이렇게 될 줄 알았음. 원히룡이 때문만은 아니고 이미 히룡이가 도지사 되기 전부터 예견된 일이었음. 거기에 히룡이가 기름을 붓고 있음. 자연파괴, 제2공항, 이미 쓰레기처리 능력 상실... . . 사실 여행 총량제를 하고 제발 자연을 지키는 방향으로 갔으면 하네요 분명 그러면, 지금 미어 터지는 공항 어떻게 해결 할것이냐? 제주도민은 뭘 먹고 사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