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집 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집 대기실 사용중지.jpg 뒤늦게 본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6. 16:37

    보다가 웃기지도 않더군요... 거기 나오시는분들은 한두분빼고 정말 장사하면 안되는 분들이더군요~ 정의로운 나라... 나는 정말 열심히...열심히 살아왔다고 자부하고 살았지 그동안 제가 적폐인줄 몰랐어요... 이게 현실인것 같다~ 이건 그냥 제생각이지 모든업종에 적용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오해는 말아주세요~ 그래도 저는 문재인정권 응원하고 조국 법무부장관 응원합니다~ 속으로는... 나만털꺼면 온 나라 다털어라 썅... 이런생각도 합니다~솔직히... 그래도 그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암튼 취미로 끄적인건데 신기하네요 자동차 에디터나 유투버같은 직업이 있는줄알았다면 그쪽 파고들었을텐데.. 하루벌어먹고살고 어제도 야근에 100일된 아기는 새벽마다 깨서 잠도 못자고 고단합니다. 근데 출근전에 아들이 방긋 웃어주는데 왜이렇게 힘이나는지!!!!! 저는 내일 야근 확정이지만ㅠ 힘내세요 골목식당하는 수요일입니다!! 일산에도 모듬초밥 만원에 9피스 나오는데 장사 꽤 오래 하시고 저도 만족스럽더라고요. 골목식당 나오는 곳도 괜찮은 것 같은데 평이





    갑자기 막걸리가 땡겨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는 그냥 여러 가지 사 먹으면 되지만, 미국 시골에서는 그리 쉬운게 아니라서요. 돌아가기 전까지 이것저것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ㅎ 이 영상은 두번째로 만들었던 거네요 수요일에 유퀴즈랑 골목식당까지는 잘 처리됐는데 그 이후로 새로 아무것도 받아지지 않네요...





    편의점 밥이 다 거기서 거기인지라.. 방금전에 티비에 재방 하길래 봤는데 튀김덮밥집 사장님이 30살 여자임. 여사장 어머님은 전업주부 -> 홀담당 맡으시고 여사장 남친은 32살인데 여친 가게에 직원으로 일하는 좀 독특한 구조이던데 보니깬 여사장 성격 장난아니네요 ㅎㅎㅎ 거기가 32살 남친도 여자한테 잡혀 살고 애교 막 부리고 걍 한심해보이던데ㅋㅋㅋㅋㅋ 아 방금 골목식당 보다가



    지나도 계속 이럴듯 싶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아주머님 보면서 흐뭇해 하고 있었는데 방송 끝나자마자 오른쪽 상단 배너로 "자택pc도 교체"가 바로 뜨네요. 꼭 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발광을 하네요. 진짜 태영방송 클라스 어디 안갑니다. 오늘 글을 보다가 전구빌런vs글카빌런 이런걸 봤는데.. 빌런 유행어가 참 재밌게 느껴지더군요. 그러고보니 유행이 된지 좀 된 듯합니다.



    초계로 파는건가요? 이날 방송말미에는 카레 시식단으로 노라조 출연이 예고됐다. 백종원은 “저러고 다녀요? 평상시에?”라고 경악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노라조는 “카레 맛집이 있다고 해서 왔다”며 카레 시식 후에 두 멤버가 “농도가 덜 걸쭉했으면 좋겠다” “전 물기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정반대 시식평을 내놓으며 더한 혼란을 예고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조차) 다른 업체들도 안 내놓는 군요... 시장성이 없다고 보는건지... 캐논 빅시아 미니 형태가 모니터 하면사 촬영하기 베스트라고 보이는데 말이죠. (그러니까 촬영업체들이 있는거 없는거 다 쓸어가서 말도안되는 중고시세가 형성된거고..) 안녕하세요. 반야자비님 docker 버전으로 Showdown 올렸는데요 CLIEN 지금 백종원의 골목식당 올렸는데. 띄어쓰기 문제 없는것도 확인했는데 마지막 방송분 빼고는 전부다 토렌트 없음으로 나오네요... 마지막 방송분은 다운 성공했구요 혹시나 해서 토렌X왈 가서



    미국의 관세 장벽에 대항하기 위해 위안화 가치를 절하하면서 불안해진 귬융시장에서 투자자들이 암호화폐로 눈을 돌렸기 때문이에용~^^ 코이니맘은 이전에도 비트옵하와 금의 상승점이 유사 하다고 말했었지용~?? 미·중 무역전쟁 시기의 금값, 엔화, 비트옵하 의 가격을 확인해볼까용~! 엔화와 금은 비교적 안.전.자.산. 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용~ 차트만 보면 울 비트옵하도 이제 디지털 안전자산이라고 봐도



    누구보다 빠르게 출입문에 븉여있는 공지사항은 제일 빨리 확인합니다. 지금은 상인회도 나몰라라 하고있습니다. 더이상 시장에서도 득되는 부분이 없는거죠. 그렇게 촬영할때는 웃는척 적극적인척 다하면서 배아프니까 '우리는 몰라요 우리만 배부르면되요' 이렇게 장사를 하고있습니다. 연돈사장님은 시장활성활를 하기위해서 노력하고 있지만 일부 극소수 상인들때문에 어려운것 같아요. 같은건물이니까 항상 그 광경을 지켜봤는데 대기실 없을때는 정말로 전날 저녁9시부터 텐트치고 있는데 대단하고 아이돌 콘서트, 유명메이커 한정판매 하는것처럼





    ㅋㅋ특이한 캐릭터 아니면 성격이 살거우신 분인가 하면서봤는데 골목식당 보다가 생긴 궁금중인데.... 왜 카페나 호프는 없을까요?? 제작진 단계에서 거르나.... 아니면 백종원이 직접 그런쪽은 빼달라고 했으려나.... 빽다방도 있으니 커피쪽도 좀 연구를 한거같은데 대한민국에 카페는 차고 넘치니 프랜차이즈 제외하더라도 잘 안되는 개인카페 많을텐데 말이죠. 인천 청년몰이었나 거기서 마카롱 하는 여자분 솔루션 해줬던적 있었던거 보면 카페 디저트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