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ti 독방 있으면 일단 infp리젠 쩔듯 ㅋㅋㅋㅋㅋㅋ mbti 안믿는 애들은 안믿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5. 12:24

    때가 있는 거나... 그리고 추구하는 이미지가 있다는 거ㅋㅋㅋ 나 진짜 찌질한 땅거지인데 주위 사람들한테는 엄청 털털하게 보이고 싶어 하거든... 게으른 완벽주의자(완벽하게 하지 못할 거면 아예 시작을 안 함) 자존감 낮은 나르시스트(자존감은 낮은데 나 자신은 또 엄청 사랑함... 가끔 근거 없는 자신감 발동...) 이 키워드들도 딱 나 같아서 진짜 재밌었고 여러 사람들 얘기 들으면서 와! 완전 나야! 진짜 나야! 하는 게 흥미롭더라고 근데 또 심리학 쪽에선



    만들면 재밌겠다 내돌 mbti도 궁금하다 나 방금 mbti검사했는데 INFJ나옴 인터넷에 infp 많은 이유 infp가 이런거 제일 좋아함..ㅎ 나 방금 mbti 해봤는데 이거 나왔어 Mbti 주소좀 백현 mbti i는 49 e는51정도 나오는 intp 사주볼때도 mbti 따라가더라ㅋㅋ 혈액형으로 사람 4종류로 나눌수 없고 mbti도 그런면에서 비슷한데ㅋㅋㅋㅋㅋ 난 mbti좀 안맞는것 같아 내돌 mbti 하면 이거 생각나 저는 반대로 딸 결혼준비금 뼈때리는 INFP형 특징.TXT mbti 특징이라고 해서 가져와봄 내돌 mbti궁금해,,, 나mbti맞춰봐 나





    않는데 무리들이 마음속의 리더로 삼고 있고 슨스 잘 안하고 댓글같은 거 잘 안달고 자기 일 책임감 넘치고 성실하고 본인은 고달픈데 주위는 다 좋게 보고 집돌이 싫어하는 사람 있어도 절대 티 안내고 그렇다고 크게 싫어하는 것도 아니고 조금 불편해하는 정도고 어디갈때 진짜 철두철미한거 ㅋㅋ 특징보니까 진짜 소름 신기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변하지 않는 사람같음 둘다 n년 째 보는데 한결같네 진짜 내 이상형같음 isfj 남자든 여자든 난데 [3. 반이원 관계] 성격 보완 ** / 에너지 보완 ** =



    프듀플이면서ㅡㅡ 존잼 안해봐도 백퍼ㅇㅇ 내가 어떻길래 이 둘과 잘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제이홉이랑 지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mbti는 너 이거맞아? 너 이래? 너 이러니? 물어보고 맞다/아니다한걸 묶은거니 당연한 얘기를 하는쪽이면 혈액형은 너 B형? 너 개인주의웅앵웅 쒸익쒸익 근데 원래였으면 안좋아할 스타일이긴해 저게 뒤에 세개가 점수가 비슷비슷해서 저렇게





    49퍼 모든 지수가 이럼ㅋㅋㅋㅋㅋ..... Mbti 이거 다른성향끼리 잘맞아 같은성향끼리 잘맞아????ㅋㅋㅋㅋ 나 속터져뒤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entp인데 지금 진짜 한명도 없는겨...? 호비 꺼 보고 가져옴 호비 esfj맞지? 근데 호비는 술은 못마시는데.... 술자리 분위기는 좋아할 수도 있겠다. esfj 생각보다 철저함 혼자 계획 세우고 그 계획 틀어지는 거 싫어함 술자리 좋아함(특히 새로운 사람과의) 남 눈치 많이 봄(남 생각 잘해서 그에 맞춰줌) 책 읽고 영화보는거 좋아함 상담, 고민 들어주는 거 잘함 친구, 가족 내 주변 인물들 다 챙기고 이 사람들 불행하면



    대화하는거 관심 없다고 나만 그러냐는 글 보고 소름돋았잖아 ㅋㅋㅋ 나는 진짜 공감능력 오져서 내동생이 겁나 정없고 차가워보였는데 그런 성향도 있다는게 ㅋㅋ 자기가 테스트 하는거고 오랜시간동안 쌓인 데이터랑 검증으로 이미 많이 사용되어오고 있고 다만 인간을 16가지 유형으로 나눈다는것도 한계가 있으니까 재미 + 참고 정도로 봐야한다는 거지 믿지마라고 하는 것도



    뇌는 mbti에 절여있나 저분 f형이라는 생각만 나네 MBTI 별 음식추천한거 봐봐 예전에 mbti플일때 인프피글은 죄다 인프피특징 유툽같은 곳에 infp 정리영상 다보고 댓글까지 정독함 스키즈 자체컨텐츠 [원키즈룸] 티저.mbti 김구라 MBTI유형 INTJ일것 같지 않아?? 내돌 mbti 뭘까ㅠㅠ mbti 신기한게 나 왕따 당했을때





    ( 내향사고) 열등기능 Ne (외향직관) INFJ 주기능 Ni (내향직관) 부기능 Fe ( 외향감정) 3차기능 Ti ( 내향사고) 열등기능 Se (외향감각) INTJ 주기능 Ni (내향직관) 부기능 Te ( 외향사고) 3차기능 Fi ( 내향감정) 열등기능 Se (외향감각) ISFP 주기능 Fi (내향감정) 부기능





    받으세요. 이혼하면 차나 새로 한 대 살까합니다. ㅈㄱㄴ 나는 intj 검사 시간은 약 10분 내외 입니다. 해외 사이트라서 문항의 번역 조금 어색할 수는 있는데 분석 내용은 상세하고 읽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ㅎㅎ 저도 방금 해봤는데 열정적인 중재자 라고 하네요 천천히 읽어봤는데 많이 비슷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저와





    4 이 관계에서 이들은 많은 주제 거리를 가지고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대화는 절대 지루해지는 법이 없다. 특히 이들이 성별이 다른 커플일 경우, 이들은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고 관심을 표현하게 된다. (나방과 백열등의 관계) Semi-Duality pairs ISTJ (ESFJ) ISFJ (ESTJ) INFJ (ENTJ) INTJ (ENFJ) ISTP (ENTP) ISFP (ENFP) INFP (ESFP) INTP (ESTP) ESTP (INTP) ESFP (INFP) ENFP (ISFP) ENTP (ISTP) ESTJ (ISFJ) ESFJ (ISTJ) ENFJ (INTJ) ENTJ (INFJ) 그부분만 긁어왔엉 이게 존나 중요한것같음 어떨땐 큰 분류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