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선 카센타 먼저 흑흑.. 영화 카센타 후기 (No 스포) 영화 카센타 보신분만..... 카센타 가는중...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5. 17:41

    안다님 돈이 없으니 전선제조하면서 부업으로 자동차부품 플라스틱 호스 같은거 제조함 일할 사람이 부족하니까 신입들어오면 2주간 전선 제조 현장일 시키면서 부려먹음 네번째 삼성 협력업체 아웃소싱 통해서 입사했는데 출입증 발급받는데만 2~3시간 걸림 일보다 대기시간이 더걸림 방진복 입는데 화장실도 잘못감 담배피러 가려면 몇km미터 걸어가야함 밥먹으러갈때도 마찬가지 기숙사 제공이라해서 같는데 방 부족해서 거실에서 잠 엘지 협력도 가봤는데 비슷함 다섯번째 반도체장비



    2500포인트 주는게 있어서요. 이거 안하면 도저히 이번년도엔 VIP 22,000 포인트 달성하기가 어렵겠더라고요.. 그래서 카센타도 보고... 근데 SKT 할인 받으면 데이타쿠폰 100M 주네요..이거 최저가가 1500원인데... 주행중에 본넷 머플러쪽에서 흰색연기가 자욱하게 나더니 냉각수경고등(온도주의) 뜨고 깜짝놀라서 잠시 갓길에 세웠다가 경고등 꺼지고 다음날 바로 카센타갔습니다 냉각수가 화산폭발하는것마냥 부글부글 끓더니 위로 솟구치네요 헤드교환 판정받고 입고했는데요 제가 일하고 있는 가게사장님한테 말씀하니 헤드교환할빠에 엔진보링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가격도얼마차이안난다며 보링 얘기하시네요 지금 헤드교환 견적만 100~110정도 나올거같은데요! 형님들 어덯게생각하시나요ㅠㅜ 14만키로입니다.. 궁금한게 엔진보링하면 헤드까지 손봐주는건가요? 헤드교환만 저금액대로 받으면 차라리 엔진보링을





    무교환 미션 오일 믿어도 되나요(CVT)? 마제스티9 17인치 가격 보통얼마정도 하나요? 현대차를 구입한 후... K7 택시를 탔습니다+.+ 안녕하세요 K5 엔진경고등 AS 문의 질문드립니다 에휴 장한평 덴트장인은 진짜네요 ㅎㅎ 요거 보셨나요~ㅎㅎㅎㅎㅎㅎ 카센타서 브레이크 앞 패드 6만이라는데 이게 하나입니까? 주말에 부산 갈껀데 남준이 다녀온





    땅값 비싼 곳에 주차장 만들수도 없고 땅도 없죠. 이제야 이해가 가네요. 엔카라서 저런게 잇던데 개인한테 살때는 저거 못알지않나여? 카센타가면 훑어보고 저런정보 후다다닥 알려주나여? 겉은 멀쩡할텐데 저런걸 어찌 아는거죠? 이변은 없었다. 역시 '겨울왕국', 역시 흥행이다. 수익 외 그 어떤 것도 눈치보지 않는 극장들은 비수기 시즌을 살려낸 영화에 어화둥둥 있는 스크린을 있는 그대로 활짝 열어줬다. 독점율 88%? 100% 도배하고 싶은 것을 그나마 꾹 참고 있을 법한 속내다. 영화 '겨울왕국2'가 개봉 2주차 1000만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전편보다 배 이상은 빠른 속도로 마블 히어로물도





    튜닝비가 더..ㅠㅜ 만 2년을 채 못탔채 보낼준비를 중고로 보내라했지만 슬슬 말썽부릴때쯤이라.. 어디가서 애물단지 되느니 내손으로 보내주자! 조폐를 신청했습니다 깨끗히 예쁘게 보내주려구 겨울에 주차장서 먼지닦고.. 보내고나니 남은건 항상 주차하던 그 자리 다이했던 폴딩키.. 지금 장기렌트 2년되어가는데 아직도 생각나고 아쉽네요 보고싶은 내 차 이런 추억 다들 있으시죠? 사진조차 지우지를 못하겠네요 개취인지 구쏘디자인은 솔직히 아직도 예쁜거같아요^^ NF 트폼.





    나아질 것 같습니다 (국내 판매품은 23~25만원선... 해외 직구는 5만 5천원선이라 결국 해외 직구해서 또 뜯어 발겨야겠습니다) 주중에 휠 얼라이먼트 잡아서 50~80Km 사이에 올라오는 타이어 잡소리 잡으면 당분간 새 차 타는 느낌 좀 날 것 같습니다 ㅋㅋ 한줄 요약) 본닛을 열고 드라이브 벨트를 보았는데, 육안으로 갈라진게 보이면 바로 교체해 주세요 21년된 SM5 몰고 있는데요,,,, 31만 킬로 주행 중이고요... 각오한 바이지만, 수리에 해마다





    주유소에서 제일높으신분이 나오셔서 그냥 휘발유 더넣으라고 보험처리 해주라고 소리를 지르더군요 ㅡㅡ 덕분에 관리자분이 저분없을때오면 경유가득넣어주겠다고 합의가되었는데 와...사장마인드가 진짜 쓰레기더군요.. 저희가 이미 3만원들어간 차에 디젤 가득넣어달라는게 너무나 잘못된행동인지 궁금합니다.. K5 하이브리드 엔진경고등 뜬거 같은데 카센타가도 되나요? 아니면 기아오토큐 가야 하나요? 오토큐 엄청 비싸던데 ㅜ 조언 부탁드려요ㅜ 차알못 질문드립니다. 주행 시 타이어 소음 실내 유입으로 샵을 방문했는데,



    또한 대부분 성수기를 노리는 국내 영화들은 단독 개봉을 할 수 없는 구조로 웬만하면 경쟁작이 있기 마련이다. 다만 어차피 성공이 눈에 보이는 외화들의 안전한(?) 흥행 레이스를 위해, 혹은 무조건 피하기 위해 대적이 될만한 작품을 내놓지 않은 국내 배급사들의 결정도 스크린 독과점에 일조를 한 것이라 볼 수 있다. 수익 구조와 시장 논리에 의해 이뤄지는 악순환은 연결고리가 얽히고 설키면 설켰지 쉽게 풀어질리 없다. 한 제작사 관계자는 "최근 제작되는 대작들은





    앞범퍼 교환 안되나요? [문의] LED 제동등 좇은가요? K5 JF 2017 1.6T가솔린 DCT미션 소움 문의 드립니다. 중고차 구매 원래 이런가요? 고장 못잡는 카센타 견적 얼마나 나올까요 여태껏 다녀본 중소기업 후기 즐거운 한 주의 시작, 전 우선 카센타 먼저 흑흑.. a6 35tdi vs 520d 트렁크에 물벼락 맞았습니다. 쏘렌토 주행중앞바퀴 어퍼암빠짐사고 ****차량도난...혹시나 보시면 도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자게 횽들 사람들 친화력 키울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영화배우 한수연 예쁘네요 벨트 플리 조정



    하게 하고 좀 마음 편히 살게 해야지 그런 마음으로 신차를 닦고 조이고 기름칠하고 하루라도 쉬게 되는 날 이라면 세차하고 카센타 가서 물어 물어 미리 미리 정비하고 다닌 지 한달 군산을 갔다가 느닷없이 계기판에서 요소수 호박경고등이 들어 왔습니다 신차 구입해서 운행 한지 한달 예전의 쉽지않던 경험을 까맣게 잊어 버린 채 새차가 뭔 일이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 저는 현대 상용차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