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트시그널 보며 느끼는 것은 썸바디 다시보기 봤는데 잠이 안온다 썸바디 박세영 뭔가 신아영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6. 13:04

    출신이던데 집에서 곱게 자라고 발레밖에 모르고 자라온 티가 나더라구요 넘 아름다워요 예림 준혁 혜수 우태 소리 재엽 됐으면 좋겠는데 다망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하지원 2. 안재현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be him.. 너무 아련하고 분위기 있고 음악도 좋고, 재원&대한의 Make it to me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서로 너무 좋아하는게 보이고, 선천&수정의 봄날도 이렇게 춤과 노래가 좋을 수 있구나 하고 넉놓고 봤던 기억이.. 의진&연수의 보통연애도 어찌나 귀엽던지. 특히 의진이 팝핀 예술이었죠.. 근데 2는 정말 춤이 별로네요.. 2명이서 하는게 아니라 막



    + 더쿠 퀸 카테에서 실시한 최애곡 월드컵 2위(마찬가지로 1위는 보랩) 솔직히 보랩은 넘사니까 이해좀; ㅎㅎ 🕺🏻🕺🏻🕺🏻🕺🏻🕺🏻급하면 첫번째, 두번째 영상만 보는 걸 추천! 👑 화질+라이브 모두 지리는 그냥 완벽한 영상임 👑 화질은 아쉬운데 라이브 진짜 미친 수준, 개인적으로 썸바디 라이브 갑 중 갑임. 👑 화질이 더 아쉬워짐... 하지만 라이브의 묘미가 잘 느껴지는 영상, 관객들이랑 소통하는게 좋아서 자주 봄 이제 주저리 주저리 설명 생략



    이쁘고 매력있나봄?? 혜수랑 준혁 목격담.. 구라이길 행회 돌리는 중 예림이 개존예라 보고있었는데 소리재엽도 ㄹㅇㄹㅇㄹㅇ너무설레고 예림이 존나멋진데 그놈은 아니었으면 좋겟고ㅠㅠㅠㅠ 썸바디2 개존잼 예림이랑 세영이 춤추는것 보고싶음 존나ㄹㅇ 둘다 매력있어...소리하고 싶은대로 해 ㅋㅋㅋㅋㅋ예림찡 실력도 좋고 귀여움 이게 찐이다 얘 넘 커엽구 이뻐 ㅋㅋㅋㅋㅋ 핱시가 이분야 원탑이고 럽캐2도 막방때 난리나서 인스타 닫았나 그러고 썸바디도 혜수 너무 쳐맞음.. 부디 개좋았는데.. 그렇게 표현한게 너무 좋았음 도윤예림 밀거야 ㅈㄱㄴ 소리 좋아하는데ㅠㅠ 얘네들 데이트 한거 엄청 많은데 다 편집하고





    의진 더유닛나온 남자의진맞음??? 슈주 썸바디뉴 좋다 ㅋㅋㅋ타이틀이랑 투탑으로 좋아 썸바디2 남출들 비주얼 별로라는 소리 많아서 생각없이 봤는데 성격이 존나 매력있다ㅋㅋㅋ 썸바디 재밌어? 썸바디2는 남출중에 재엽인가 재업인가가 제일 성격 좋은거같아 썸바디 피디 키스신 개조아하는듷 하트 시그널이나 썸바디 보면 출연진들 ㄹㅇ 감정소모



    춤도 좋아서인데 시발 춤 존잘들이나 좀 보여주지 썸바디 혜수 커여웡 썸바디1때 사실 의진 주리 밀었었음... 썸바디 보는 덬? 윤혜수랑 썸바디 같이보자 개뜬금인데 썸바디 혜수 장원영 닮은거같아 썸바디투럽도 듣고싶고 걸프렌드도 듣고싶고 왓이즈라잇도 듣고싶은데 빅뱅 시발 ㅠㅠ 근데 궁금한게 썸바디가 뭐야?? 썸바디1 대한재원 존나 사랑했다 썸바디 정무소리 밀었는데...어제방송으로 끝





    썸바디 강정무 혜수랑 여행갔으면서 예비군이라고 해놓은거 썸바디 배경음악 끝이없어 나 ㄹㅇ 온갖 썸프로 다봤는데 썸바디2 남자들만 유일하게 매력 느껴짐ㅋㅋㅋㅋㅋ 썸바디기 러브캐쳐? 핱시?같은거임?? 썸바디 보는데 목격담 이렇다해서 유심히 봤더니 (ㅅㅍ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 하성운(6주연속) 아 썸바디 예림이 진심 내가 챙겨주고 싶다 썸바디 이번시즌 진짜 데이트마다 뜬구름잡는 대화만 하는듯...쌍방이 확실히 없어서 그런가 난 썸바디 주리가 핱시 찍었을거도 궁금함ㅋㅋㅋㅋㅋㅋ 썸바디는 도윤이가 진국 같은데ㅠㅠ 춤도 잘



    썸MV 제작에 참여하지 못한 송재엽, 이도윤이 주인공이 되어 원하는 이성을 지목해 함께 커플 댄스를 출 수 있게 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불러내 자신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그는 “(처음 춤추는 모습을 보았을 때) 네가 그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다. 처음부터 (내 마음은) 너였다”고 고백하며 자신의 파트너가 되어 달라고 제안했다. 송재엽은 그 동안 마음에만 담아 두었던 윤혜수를 파트너로 선택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관점이 둘로 나뉘넹 썸바디 혜수 또저러네 오늘 썸바디 본 덬들아 예비군 그어쩌고 댓글 뭔말이야? 지금까지 안잔덬들 오늘 뭐해? 일단 오늘 내 일정은 한국무용이랑 현대무용이랑 달라? 썸바디안보고 온에어달리는거몇번봤는데 혜수대체어떤사람인지궁금하다ㅋㅋㅋㅋ ㅅㅍ?? 썸바디 목격담때문에 너무 불안함 썸바디2 소리재엽이랑 예림이 볼수록 너무좋아 어제 썸바디 보니깐 썸바디 네캐 베댓 개웃기다ㅋㅋㅋ 썸바디 소리 난 재엽이랑 이어져도 좋고 정무랑 이어져도 좋아ㅠㅠㅠㅠ 썸바디 나름 재밌다 썸바디 혜태러들 주식사자 썸바디 혜수는 돌이었어도 인기 있었을듯 핱시나 썸바디나 럽캐나 과몰입해서 패는거 너무심해 썸바디 선천재원 서사 존나 드라마 같지 않았음?



    썸바디2 같은 마라탕 처음봄ㅋㅋㅋㅋ 남녀 8명이 한달동안 같이 살았는데 쌍방 아직도 없고 삼각관계만 6개임ㅋㅋㄱ 니네 썸바디 보면서 왜 나랑 온에어 안달려줌? 내가 썸바디 예나랑 약간 말투 비슷한데 제 3자 입장에서 보니까 남이 다가가기 존나 힘든 스타일이구나 양현석에게 혹평을 들었던 연습생 근황 썸바디 도윤예림 밈다 썸바디 남출중엔 비쥬얼 장준혁이 제일 좋은데 썸바디 보는데 예림이 너무 부럽다ㅜ 썸바디 보는덬들이 이렇게 많았냐 뭐야 썸바디 저렇게 핫한 프로 아니었잖아 ㅅㅂ 썸바디2 남자 중에 누가 제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