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솔직히 김종현 탈락한거 개충격적인 일 맞고 돌덬뿐만 아니라 머글들도 놀라고 프듀 트레이너들도 너무 충격이라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6. 14:22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착하기만 한 너를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내 모습이 너무나 초라해 미칠 것 같아 너 떠나는 날 흐르던 눈물 다시는 널 안을 수 없기에 너를 따라가고 싶어 네가 없는 세상에 혼자 남을 자신이 없어 ------------------------------------------- ------------------------------------------- 어제에 이어서 3년 전 2016년 12월 4일의 종현이는 'INSPIRATION' 솔로 콘서트 무대에 섰습니다. 무대에서 한없이 빛나던 너 우리에게서 한없이 빛날 너 ------------------------------------------- ------------------------------------------- 너의 그 따뜻했던 마음 우리가 기억하고 있어 ------------------------------------------- -------------------------------------------



    분들에게 위로가 되는 곡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작업을 해봤구요. 푸른밤 들으시는 분들 중에 항상 일이 늦게 끝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잖아요. 늦게 들어가면 더욱이나 어깨가 축 처지고, 힘이 없고. 내가 왜 이렇게까지 고생을 하면서 이렇게 늦게까지 집에 오나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서... 사실 제가 가끔 그럴 때가 있거든요. 일이 끝났을 때, 푸른밤이 끝났을



    ‘잠꼬대’, ‘소년, 소녀를 만나다’ 등 SHINee만의 음악 색깔을 담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요. 특히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는 테마에 맞춰 6곡의 가사가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되어, 첫사랑의 설렘과 기쁨, 가슴 아픈 이별 등 전 곡의 가사를 한 편의 소설처럼 감상하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타이틀 곡 ‘줄리엣’은 어떤 노래인가요? - ‘줄리엣’은 세련된 리듬과 어쿠스틱한 느낌의 드럼사운드가 저희 보컬과 잘 어우러진 트렌디한 어반 댄스 곡이에요. 멤버 종현이가 데뷔





    이해할 수 없는 거거든. 그 멋진 걸 공유하는 게 당신과 나인 거라는 거 그러니까…내 말은…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주고 싶어. 당신과 내가 운명이라고. - 김종현 - ------------------------------------------- VIEW - 샤이니 - 작사: 김종현 ------------------------------------------- 누구든 처음이겠지 Like You 별빛의 향과 맛을 본 것도 향기의 무게를 느낀 것도 소리의 색과 모양 본 것도 ------------------------------------------- 자 오늘도 종현이와 푸른밤 식구들이 함께 만들어 낸 '푸른밤' 공식 명곡 컴필레이션 앨범 수록곡을 하나씩



    너무 고급지고 너무 아우라 쩔어서 벙쪘어... 아니 뉴부기 존나 웃겨ㅅㅂㅋㅋㅋㅋ 프2때 김종현 1위했었음? 잘생김종현시❤️ ㅋㅋㅋㅋㅋㅋㅋ김종현 무면허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종현 개잘생겼다 진짜 근데 김종현 뭐가 나온단 거임? 김종현 때찌때찌짤 ㅁㅊㄷㅁㅊ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고파 종현이 짧은 전광판 직캠들 김종현 옹성우 전웅 뉴아론강황렌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진짜ㅋㅋㅋㅋㅋ 김종현 좋아해서 너무 행복하다 종현이가 한 반지 시계 빨리사고싶다 뉴이스트 화보 맛집 (스압) 콘서트나 팬미팅 굿즈가 종현이가 잘생겼는데 왜 내가 뿌듯한걸까 ㅇㅉ) 하 오늘부터 시험시작이야 뉴종현 살쪄서 볼살 뽀둥해진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우리 머리에 새싹 올려주고 본인 머리는 어니부기인것도 귀여워죽겠다 ㅠㅠㅠ어쩔거야김종현 퓨 존나 찰떡이야ㅋㅋㅋㅋㅋ ㄱㅇㅇㅋㅋㅋㅋ 저렴해서 그냥 사도 되는데 공구하면 공구로 사고싶어서! 아직 얘기나온건 없지? 아 왜 밤늦게 이 영상봤을까ㅠㅠㅠㅠㅜㅜㅠㅠ 진짜 김종현 넘 귀여워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연기해야대ㅠㅠㅠㅠ얼굴봐 멍뭉즈 페어안무 실트에 김종현곽아론강동호황민현최민기 있어ㅋㅋ 고생했어얘들아 이제 레드한테 맡겨 잘생김종현시💙 나는 만족해 내가 원하던거예여 헬미시절 김종현 델꼬왔어 다들 주목 Juliette & Ring Ding Dong - 샤이니 (종현 온유 민호 키 태민) - 이 사진 잠금화면으로 설정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ㅠㅠ 조용한 새벽에 내맘대로 김종현 심기 김종현 턱선 처돌이 ㄴㅇㄴ 주목✊️ 배척하는게 당연하지 김종현이 왜.... 김종현의 미모가 세계를 파괴한다🌏☄️ 외쳐ㄱ- 외쳐‼️ 김❗️미❗️세❗️파‼️🗣🌏☄️‼️ 김종현 미친ㅠㅠㅠㅠ 꼬대



    이 무대에 참여한 수많은 아티스트들 가운데 슈퍼주니어의 규현님이 종현이의 ‘한숨’을 불렀다고 합니다. 얼마 전에 복면가왕에서는 종현이의 ‘혜야’를 불러서 보는 사람들을 굉장히 뭉클하게 했는데, 이번에는 ‘한숨’을 불러서 또 저를 울리셨네요 ㅎㅎ; 규현님도 종현이를 떠올리며 힘들어 하는 모습이 그대로 묻어났는데, 당시 현장을 규현님의 팬페이지인 ‘허니멜로우’에서 영상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