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쁜녀석들 김아중이 신의 한수네요~ (드라마)나쁜녀석들 재밌네요 영화 나쁜녀석들, 김아중의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06:15

    주말에 이어 다음 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남친이랑 보는 영화는 다 잼나네요 고르기를 성공 한 건가.. 최근엔 나쁜녀석들이랑 광대들 엑시트 등등 한국영화도 많이 봤는데 다른사람이랑은 노잼인데 유독 남친이랑은 꿀잼;.... 응답시리즈 도깨비 미션 또오해영 낭군님 명불허전 오나귀 왕남 델루나 나저씨 스캐 비숲 시그널 터널 라온마 우아한가 알함 부암동 슬빵 유백이 천리마 화유기 김비서 밥누나 38사 미생 강남미인 텐 나쁜녀석들 뷰인사 두스 일단 생각나는게





    점퍼는 관심이 없었는데 나쁜녀석들에서 이재윤이 입고 나왔던데 되게 멋있더라고요 한번 입어보고 싶은데 너무 튈거 같아서 용기가 안나네요 패셔니스타의 길은 역시 쉽지 않네요 볼까말까 고민 나쁜녀석들 별로 재미 없게 본듯한대 얘는 진짜 연기 잘하네요 대사두 시원 시원하구 오랜만에 봤는데... 2004년작 핸드폰이 폴더임ㅋㅋㅋㅋ 되게 아기자기하고 연출이 동화같아서 좋았는데 치인트에서 쫄딱 망함ㅠㅠ 웹툰이 워낙 인기여서 그런지 살려내지 못한 느낌... 같은 PD가 OCN 수사물 찍었는데 이번에 괜춘하려나 OCN은 스릴러 일변도인듯... 나쁜녀석들 능가할 게 나왔음 싶네요



    영화에서 안되던 몰입도. 집중도가 제일 훌륭합니다. 영화 다 끝나고 화장실 갔습니다. 저는 영화 끝나고 자막 엄청 유심히 보거든요. 정지도 해가면서. 이성태 감독. 각본이라는데. 신인인데. 시나리오 잘 만들었는데, 신인이고 투자 크케할 수 없는 상황이니. 한정된 예산으로 해서 배우진이 톱급아니지만 주연. 조연 . 다들 그 직업군에 있을 얼굴 같은 분들이 역할 잘 하더군요. 조연분들 어디서 캐스팅을 했는지..정준하 닮은 배우보고 와~이런 생각도





    타짜3 만들다 할 때부터 뭔 이야기인가 궁금해서 만화까페가서 원아이드잭 편 다 봤구만.......(1.2 원작 만화 안보고 영화로만 본 사람인데 말이죠) 만들어 지고 있을 때. 원작처럼 할 것인가 어쩔것인가 궁금했거든요. 각색을 해서 박정민(도일충)이 류승범(애꾸)가 어찌나오나. 궁금했습니다. 두 사람이야 연기는 잘하는데. 앞 부분. 중반부 몰입해가는





    들고. 양자물리학이 제일 현실감과 드라마가 탄탄하다고 느꼈습니다. 여기서 갑자기 추천받아 본 영화가 건질만해서(감사) 개인적인 의견 올립니다. 나쁜녀석들 드라마 안보고 영화를 봤는데 캐릭터도 좋고 해서 이제서야 몰아서보는데 강예원이 옥의티네요 소리가 혼자서만 튀는데다가 연기가 음 뭔가 모르게 촌스럽달까 영화에선 왜 강예원 캐릭터를 처음부터 그렇게





    마돈나 최유화 배우는 음... 타짜 특유의 매력적인 여캐로는 음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나저나 나쁜녀석들 평점 보니 실로 놀랍네요. 추석에 부모님과 극장에 가보려고 하는데요 부모님이 한국영화 그중에서도 코메디영화 좋아하셔서 원래는 엑시트를 보려고 했는데 집근처 극장에선 이미 들어갔더라구요 대신 지금 타짜3, 나쁜녀석들, 힘을내요미스터리





    수술로 인해 달라진 외모로 사라지는 듯 했더니, 또 수술을 했는지 원래 얼굴로 돌아왔어요..띠요옹~ 연기도 공부 좀 했는지 나름대로의 매력이 느껴지네요. 원래 김아중의 매력이 남 다름에 있었는데, 나쁜 녀석들 영화에서 잘 부각 시킨 것 같아요. 묘한 매력이 있는 연기자에요.. 하지만 부탁이니 어설픈 성형은 이제 그만.... 후배 전화 한통 받았는데 대뜸 한다는 말이 아침부터 소주병 들고



    씬스틸러 경찰청장으로 나오신 라이언 닮으신 분 회사 남직원끼리 술마시면서 차얘기 여자얘기 결혼생활얘기 하고 있다가 갑자기 싸움 얘기로 번져서 쎈캐 한분이 자기 무용담을 늘어놓더라고요... 그런데 평상시 고어물을 즐겨보신다면서...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를 고어물일줄 알고 봤다네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수사물 많이 챙겨본다고 나열하니까 오히려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라구요ㅠㅠ 상사여서 대들지는 못하고... 이런거 계속 챙겨보면 정신 상태 이상해지려나 취향이 존중되길 바랄 뿐입니다ㅠㅠ 나쁜녀석들, 시그널, 타인은지옥이다를 잇는 계보가 나왔음 싶네요 원래 이런 요란한





    보고 싶다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영화 뭐 볼까요? 여러분은 평범한 삶을 살고 계시나요!? (노스포) 나쁜녀석들 더무비 재밌네요 나쁜녀석들 장기용은 청룡신인후보 아니던데 해당 시기가 아닌거야? 여태까지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는... 범죄수사물? 드라마 추천 좀 나쁜녀석들 관람후기![17] 고발된 유시민…檢, 본격수사 착수 ##나쁜녀석들 : 더 무비 ㅇㅂㅌ 덬더라 마블리



    모름 신의퀴즈 텐 실종 뱀파이어검사 비밀의숲 검법남녀 보이스 시그널 라이프 온 마스 손더게스트 크리미널 마인드 나쁜녀석들 대충 무슨 느낌인지 알지ㅠㅠㅠㅠㅠㅠ 천하무적 또라이 경찰 4인방이 한국에 들어와있는 일본조폭들을 패고 또 패고 또 패고 계속패서 승리한다!! 끝 !! 즐 명절 보내여 횽들 !! . 유시민 사람사는세상노무현재단 이사장(사진)이 검찰의 조국 법무부 장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