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방은 갓세븐 이진혁 빅톤싸움? 이진혁은 그냥 일을 열심히 하는겁니다... 이진혁 그남자의기억법 출연 공식입장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0. 08:56

    있지와 악뮤가 11표를 얻어 공동 4위에, 4년만에 재결합한 브라운아이드걸스와 골든차일드가 8표를 얻어 공동 6위에 올랐다. 이어 HYNN(박혜원) 몬스타엑스 폴킴이 6표를, 트와이스 태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이식스 오마이걸 세븐틴 핑클이 5표를, YB 로켓펀치 김성규(인피니트) SF9 위너 엑스원 강다니엘 윤종신 마마무 블랙핑크 온앤오프 김수찬 청하 송가인 조용필이 각각 한표씩을 얻었다. ◆'인생역전' 송가인, 2019년 반전 아이콘 1위…송하예·오마이걸 2, 3위





    처맞기에 억울하다고 뜰때마다 이러는거 보면ㅋㅋㅋㅋ 진혁: 매니저형 내일 화보 찍으러 어디가요? ??: 스위스 진혁:....네? ??: 스위스. 연말 화보집이니까 진혁 : 오옹..알게써여 이런느낌 아니었을까 상상해본닼ㅋㅋㅋㅋ 뮤지션 이진혁 여자라고는 안했습니다.. 사랑해 덬들아 애 성격 좋고 착실히 열심히 사는것 같은데 뭐그리 까고싶어 안달난 애들이 뭐그리 많아보여 뭐 뜰때마다 어그로 겁나 꼬이네 원 그룹 이름이 뭔지 궁금 존나좋다ㅠㅠㅠ ㅈㅇ 이진혁





    존나 충격적이야 우리 안 귀엽구나 이진혁 엠카부터 음방 나오나?? 이진혁 ㄹㅇ기대이상ㅇㅇ 이진혁 실제로봣는데 키도 키인데 얼굴이 존나작아 내일 엠카에서 이진혁 빌런 짧게라도 할 가능성 없지?ㅠㅠ 이쯤 되니까 진짜 이번에도 이진혁 어디 들튀당했나 싶음ㅋㅋㅋ 이진혁 이미 떨어뜨리기로 해놓고 11위로 설정하고 소개멘트마다 넣고 x짠거 개싸패 프듀멤으로 그룹까지





    현지 시간이 아닌 우리 나라 시간으로 표기 19.11.01 금 19.11.02 토 [선율] 🐰 선선율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진혁] 22:40 tvN 돈키호테 1회 19.11.03 일 [허니텐] 18:00 HONEY10 공식 응원봉 추가 예약 판매 마감  [규진/쿤] 21:00 규진이의, 밤이라서 하는 말 🌙 시즌3 19.11.04 월 [고결] 브이앱 예정 [이진혁] 20:00 LEEJINHYUK 1ST SOLO ALBUM DEBUT SHOWCASE 19.11.05 화 19.11.06 수





    유혹’으로 각 후보는 ‘다이어트 중 야식’, ‘공부 중 친구 연락’, ‘절약 중 지름신’, ‘업무 중 스마트폰’, ‘금주 중 회식’이 등장했다. 그 중 ‘절약 중 지름신’ 후보 관련 괴팍한 5형제-여자친구 완전체의 갑론을박과 함께 내 돈 주고 직접 산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물건’ 배틀그라운드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여자친구 엄지는 “미소교정기는 물론 지압기도 구매해봤다”는 말로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나에게 택배는 반려견 같은 존재”라며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급 기쁨을 선사하는 택배 예찬으로 모두의 물개박수를 절로 이끌어냈다. 또한 서장훈은 “건강식품 매니아”라며 전직





    워너원애들 끌고나와 비교질해서 패달라는거 같냐ㅋㅋ 이진혁공항가는거왤케좋지ㅠㅠㅠ 이진혁이랑 구정모는 몇위로 떨어짐? 이진혁 한끼줍쇼라니ㅠㅠㅠㅠ 짜릿해 이진혁이 걱정하지 말라고 했을 때도 이진혁 니 입으로 이진혁 존잘이다 이진혁 무대 찾아볼까 괴팍봤는데 이진혁 진짜 귀엽게생겼다 이진혁 11월 4일에 솔로 앨범 나와☆ 이진혁이 근데 왜 해야? 이진혁 손이 너무 좋아



    브이앱 진짜 코스프레부터 말투, 표정, 손짓, 먹방, 상황 다 진짜 귀여워 이렇게 귀엽다가 솔로 데뷔하면 존멋 갭차이로 나 또 발라버리겠지 나 또 순살 만들어버리겠지 진혁아 나 뼈 아니야 나 순살이야... 우주소녀 나온거 보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침대빌런ㅋㅋㅋㅋㅋㅋ 박준형ㅋㅋㅋㅋ부승관 부씨야???? 보나 너는 보씨야???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소녀 다영이 개흥분함 지금ㅋㅋㅋㅋ 와중에 이진혁 부승관 말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봤는데도 또보고싶어 다람쥐 ㅠㅠㅠㅠㅠㅠ 막 15년전 이승기 첨 봤을때 생각난다고 하고 이거 강호동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칭찬 아니냐 되게 조합이



    이름 엄청나게 불러줬잖아요 지금 예능에서도 핫하고 가수 활동도 하면서 방송가를 종횡무진.. 내년엔 드라마 출연도 한다네요. 마스크가 완전 아이돌상이 아니라 피디들도 좋아한대요. 이렇게 된게 다 본인이 잘 쌓아와서 터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와 그래도 개명했다고 하니 나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두 사람 뭐야 엄청 튀네 ㅋㅋㅋㅋ 얜 ㄹㅇ 찐이야 ㅋㅋㅋㅋㅋ 얼굴도 묘하게 다 잘어울림 ㅋㅋ ㅠㅠㅠㅠㅠㅠ너무 기다렸어 엉엉시발ㅠㅠ 다람쥐한테 내인생헌납해 내



    편 5.3% 자체 최고 시청률 돌파 (ft. 시청률요정 이진혁) 기사기준은 5.3% ㅅㅂㅅㅂ 나 울어ㅠㅠㅠㅠㅠ뮤비 존나 좋아ㅠㅠㅠ 티오피는 진혁해 포스터부터 꾸준히 진혁이 캐해 순으로 해왔는데 왜 ㅇㄱㄹ 시절엔 그런 적이 별로 없었는지 생각해 보게 됨 한을 먹거나 왜 그랬냐고 패겠단 소리가 아니라; 그냥 프듀 이후 스타일링을 보면 순수하게 궁금해짐 티오피는 대체 언제부터 이진혁에게서 순 캐해를 발견한 건가? 궁금 흑발에 단정하게 머리 내리고 흰 셔츠만 입혀도 순 가능한 거 예전에도 분명히 몰랐을 리가 없는데.. ㅋㅋ



    없는거 다들 돌덬이면 알면서 저러냐ㅋㅋ 어그로 비교글 스루하고 이진혁 활동 활발해 보이는거 팩튼뎅 존나 감사합니다 넙죽 받음 개혜자 탈퇴를 한것도 아닌데 ㅋㅋㅋㅋ 얘네는 누적x 때문에 더 주작티 났음 쟤네보다 강민희 이한결 차준호 순위가 더 높다니 삐삐좀... 이진혁 뽑고 후에 아 나도 좀 괜찮은 애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