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펩시콘 당첨자 발표 미스터피자 위메프득템 혼밥 진짜 잘하는데 미스터피자 런치부페는 엄두가 아나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0. 19:16

    없는 카드라고 뜨면서 통신사에 연락하라고 뜨네요. 저번달에도 더블체크 할인 받아서 사용했는데 오늘은 사용불가라고 ㅠ.ㅠ 내맘대로도 없어지고 T데이도 매직쿠폰 사용으로 바뀌고 이제는 피자도 안되고 더블체크 쓸때가 없는거 같네요. 혹시 도미노, 파파존스는 현장 결제 가능한가요? 피자 9조각정도 먹고 샐러드 1접시 먹우니 배부르네요. 커피 4잔정도 마시고 칠성사이다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뽐게 후기는 별로 안 좋고 좌석도 30석도 안되는 데 티몬 2번 딜 때문인지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미스터피자가



    피자'를 아예 먹지 말란 소리가 아닙니다. '피자'를 아예 먹지 말란 소리가 아닙니다. 집에서 조용히 미스터 피자 먹는거면 누가 뭐라 안합니다. 자살한 점주의 지인과 관계 있는 사람이, SNS에 보란듯이 미스터 피자 냠냠 먹으면서 사진을 올리면, 그래도 '자유'가 중요 할까요? 일본 수출 규제로 고통받는 사람, 위안부 피해자 할머님들, 강제징용 피해자분들을 생각해서라도 그 '자유'를 이해하겠으니, 좀 조용히 여행 해달라는



    먹는거면 누가 뭐라 안합니다. 왜 거기 옆에서 인증하며 방송하며 티내며 먹냐는거죠. 왜 세월호 단식 투쟁을 하는지, 단식 투쟁의 의미를 알려고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무관심해도 좋습니다. 차라리 무관심하면 몰라도, 마치 보란듯이 치킨 피자를 거기서 먹는것은 옳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일본불매를 왜 하는지, 그 의미가 뭔지 모를수 있죠(개인적으론.. 왜 의미를 모를지 이해 못하겠습니다) 다만 그러한 불매 운동하는 와중에 SNS에 '일본 여행' 자랑하는 행위의 의미가 뭔지는... '사람'이라면 알 것이라 믿습니다. 탈퇴한 점주를 자살까지 몰고간 미스터피자의 갑질, '미스터





    풀어서 봤습니다.) 빨간새와 미스터피자곰이 없다길래 봤더니 (징계??) 차단게시물 0개. . 혹시나 싶어서 차단 풀어보니 없네요. ㅋㅋㅋㅋ 이제 새소게 볼맛 납니다!!! 클린 클리앙♥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 1인 피자 안 팔잖아요 미스터피자에는 있다는데 주변에 미스터피자가 없어요 있는 피자집이라고는 죄다 다인용인데요 먹고 싸왔다가 직장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밥 먹을 시간에 직장 렌지에 데워서 먹고 싶어요 어차피 밥먹을 가격이면 저는 밥보다 피자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근데 직장 렌지와 냉장고가 멀어서 그 중간중간에 사람들 앉아 있는데 안 주고





    혼밥 진짜 잘하는데 미스터피자 런치부페는 엄두가 아나네요 사진 안찍고 먹기 시작해서ㅎㅎ 반 남은거라도 찍음ㅋㅋㅋㅋㅋㅋㅋ 대존맛임 고기 좋아하는 돼지더쿠들 사먹어도 후회 안할듯ㅇㅇㅇㅇ 소스가 약간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안물림 토핑 고기도 많이 올려져있고 고기 씹는맛도 느껴지고 암튼 맛있었어 행복♡ 100포인트에 던킨 먼치킨한통 1000포인트에 롯데시네마 예매권 5000포인트에 빕스 주말권 다른날은 미스터피자 R 사이즈.. 잘 안알려진 이벤트라서 선착순이었지만 렉없이 정시에만 가면 다 성공했고요.. 한동안 애드블락 처리하고 안보던 새소게, (사실 어젠 잠깐



    최소한의 인간적인 배려를 못한다는 건가요? "나 때문에 큰일이 벌어지는 것 같아... 미안합니다" - 이춘식 강제징용 피해자 착한 사람이 사과하고, 피해자가 사과하고, 착한 사람은 못난꼴만 당하고, 배려 없는 사람은 무제한적 '자유'를 당당하게 뻗대면서 오남용하는 세상. 제 자식이 있다면, 그런 세상을 가르쳐 주고 싶지 않습니다. 갠적으로 포테이토는 도미노도 맛있긴한데 미스터피자 포테이토골드가 진짜 맛있다구 생각 자주 가는 매장에 갈때마다 해주던 직원에게 결제 했는데 사용할수





    오는 18일 SKT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12월 티데이( T-Day )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데이인 18일 단 하루,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매장 방문 포장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L) + 콜라' 세트 반값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날인 19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방문 포장 외의 전화 주문이나 온라인 포장 주문은 제외된다. 행사 제품은 최근 홈파티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모르파티'피자 2종을 비롯해 '쉬림프골드 ', '치즈블라썸스테이크 ', '하프앤하프' 피자까지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 5종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티데이 프로모션은



    미스터피자 신제품 미트미트미트피자 후기 위메프에서 한 현대m포인트 행사 역대급 개꿀행사였네요.. 와와 이제 새소게 볼 맛 납니다!! 직장에서 피자 혼자 먹으면 얄미워요? 미스터피자 뭐가 젤 맛있어?? 미스터피자 위메프득템 일본 불매 '자유' 쿨타임 왔네요. 난 피자 진짜 좋아해 더블체크 미스터피자 현장결제도 막혔나보네요 ㅠ.ㅠ 미스터피자 뷔페갔습니다. 미스터피자, SKT 고객 대상 단 하루 반값 할인 보배에도 나오는 미스터피자 '동물용 피자' 진짜로 개가 먹을까? 오늘 T데이 미스터피자 50%하네요.. 미스터피자 펩시콘 당첨자 발표 혼밥 진짜 잘하는데 미스터피자 런치부페는 엄두가 아나네요

    혼자 먹기 그런가요? 한 두판이야 줄 수 있는데 매번 먹을 때마다 매번 줄 수는 없죠 요런거쳐음 성공해봐요 라지사이즈 M 1만포인트득템ㅋㅋ 세월호 단식투쟁때, 옆에서 치킨 피자 뜯으며 먹었던 일베 폭식투쟁. 치킨 피자를 아예 먹지 말란 소리가 아닙니다. 집에서 조용히

    높은 할인율은 물론 주요 인기 피자 중심으로 구성돼 진행 시마다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실속 있는 연말 파티를 고민 중이라면 올해 마지막 티데이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주기자 stella 2515@ dt.co.kr 미스터펫자 라고 하는 반려동물용 피자가 있어서. 이걸 정말 개나 고양이가 먹는지 궁금해서 테스트 하는 영상 입니다. 요즘 개 키우시는 분 많으시니 같이 드세요~~ 도전한 쭈들 확인해! 삼겹살 애슐리 아웃백 유가네 닭갈비도 혼밥 해봤는데.. 삼겹살이나 유가네는 가서 2인분 시키면 되더군요 난이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