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밤샘토론 출연 (11일) 잠시후 12:20 밤샘토론 조국대전과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9. 12:34

    밤샘토론 보다가 계속 글 적네요~ 짜증이 나서요 예전에 허재 감독님이 말같지도 않은 소리에 과감히 질러댔던 영상이 계속 눈에 아른거리네요. 저런 말같잖은 소리엔 예의를 지킬게 아니라 시원하게 질러줬으면 �Ⅰ渼쨉� 그게 너무 아쉽네요 권은희(바른미래당) >>>> 송기현(민주당) > 박원석(정의당) 그리고 토론을 훼방하는 이상한



    것 하나 있네요. 교수님 의원님 파이팅! 다들 보고 계신가요? 박주민의원님 열일하시네요. 지금 벌어진 사태에 대해서 내부적으로 상황 파악하고 도대체 어떤 이유로 언론과 피의자의 변호사와 내통한 것과 같은 그림이 그려진 건지 국민 앞에 당당하게 밝혀주면 좋겠네요. 윤총장이 나오던지 아님 언론에 무명으로 나오고 있는 누군지 모를 그 사람이



    밤샘토론보는데 공수처 권은희안 밤샘토론에 정미경은.... 민주당에 허재가 갔으면~ 밤샘토론 개인적인 토론자의 순위 [예고] 김동규 교수-이재정 의원 JTBC 밤샘토론 출연 (11일) 지금 jtbc 밤샘토론 하네요. 검찰이 언론 뒤에 숨지 않고 당당하게 나오면 좋겠네요 JTBC밤샘토론나온양반 [밤샘토론] 이재정VS정태옥 잠시후 12:20 밤샘토론 조국대전과 검찰개혁 JTBC에서 밤샘토론 하네용.. 밤샘토론에는 이재정의원 등판이네요 밤샘토론 시청중인데... 저는 토론 보기전에 권은희가 워낙 밉상이라 자기 이름





    나오던지 기자들, 국회의원들 앞에 데려다놓고 질의응답도 당당하게 하고. 하지만 절대 할 일 없겠죠. 검찰 대표자 몇명 데려다놓고 밤샘 기자회견이나 밤샘토론 시키고 싶네요. 그럼 정말 놈들의 민낯이 드러날텐데 말입니다. /Vollago KBS나와서 눈하나깜짝않고 유시민한테 털린거 보강해서 헛소리시전중 보고들 계십니까? 자한당은 이부망천 정태옥바께 인물이 없나? 토론마다 정태옥만 나오네





    딴 법안 통과시켜보고 싶어서 계속 발목잡고 땡깡쓰는거 같았는데 토론보니깐 공수처법안 통과를 위해서 민주당이 어느정도 감안해주는게 아닌,,, 그리고 사람의 선의를 믿는 백혜련안보다 권은희안이 현실적으로 낫지 않나란 생각이 드네요 또 나중에 저의 생각이 바뀔지 모르지만,,,, 저년은 선거에 떨어져도 계속 눈에 띄는데 이런 건 뭐 어떻게 안되나요? 내년 총선에 떨어지는 것들도 저년처럼 계속 나와서 지랄병 하면 계속 짜증날 거 같은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