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누리 교수님 언급중에 차이나는 클라스 김누리교수편 유툽에선 못보나요 오늘 차이나는 클라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8. 09:45

    무지 힘들다. 진짜 의미의 진보가 우리나라에선 빨갱이로 인식. 북한과 남한이 통일할때 흔히 남한 흡수 통일할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만...서독과 동독이 통일 후 대부분 동독 지도자가 뽑힌 이유가 투표에서 서독은 분리됐지만 동독은 몰표라서. (남북한 통일 시에도 북한 몰표로...?? ㅎ) 여튼 재방 보세요. 강추~ 우주의 점인데 작은 인간인데... 슬퍼지기전에 점심먹고 저녁에 치킨먹고 우리 행복하게 살아요~ "정치" 란 "야수 자본주의"로부터 국민을 보호하는 것 (헬무트 슈미트 독일 총리) 한국은



    클라스 보세요 차이나는 클라스 이누리 교수 강의 들어보이소 유재석·백종원→하지원까지..JTBC, 겨울 신규 프로 라인업 공개 김누리 교수님의 68혁명과 86세대(feat.헬조선) JTBC가 미워도 오늘 차이나는클라스는 대한민국은 이상한 나라 (매불쇼 추천 영상) 차이나는클라스 131회 독일68혁명 이제서야 봤습니다 이번주 차이나는 클라스 기후위기에 관한 주제로 했네요 '양식의양식' 백종원·최강창민 포스터 공개..여행의 추억 소환 성공 이번주말도 tv다시보기 많이 봤네요..좋은프로들 많네요2 펌) 차이나는 클라스 LSD 임진왜란 병자호란에 대한 한명기 교수의 시각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030) 강추. 지난 주..이번 주. 독일 사람들이 어느정도 똑똑하냐 하면 (증거



    0 86 (후방) 헬스잡지 맥스 큐 10월호 표지모델.gif 11613 9 1 87 유재환씨 대박이네요.. 9667 16 0 88 문대통령님과 손자 9122 18 71 89 40 넘으면 허리 안아픈 분들 없죠? 2089 44 1 90 인종차별을 당해본적 없다는 후배.jpg 8572 20 0 91 이분이 김건모 피앙새 군요. 이쁘네요 7737 23 0 92 짐승 같은 남편 어떻게 할까요.....jpg 7995 22 0 93 김수창 전 제주 지검장





    사라진 이른바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슈가맨3’의 MC로는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가 합류했다. 트로트 가수 겸 드러머로 절찬리 활동 중인 유재석, 뮤지션 유희열에 작사가 김이나, 가수 헤이즈까지 4MC 음악인 라인업을 완성해 더욱 풍성해진 음악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일요일 밤, 백종원 최강창민 유현준 정재찬 채사장 ‘양식의 양식’ 일요일 밤에는 백종원과 최강창민의 음식에 대한 유익하고 즐거운 수다가 시작된다. 오는 12월 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될 ’양식의 양식‘(기획 송원섭, 연출 한경훈)은 ‘배를 채웠으면 이제는 머리를 채울



    해봤니?'와 같은 실험을 했었다면서. 지금은 교수를 부를 때 '김누리씨'라고 부르지만 그전까지는 '존경하고 저명하신 독일문학박사이신 김누리 교수님'라는 식으로 불렀다면서 '민주주의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얘기를 한게 인상 깊었습니다. (평소 차이나는 클라스 주제나 내용이 별로라서 안보는데 오랜만에 우연찮게 봤네요.) 개인적으로는 군대에서 내무반장이 되었을 때 상병이상 신문 볼 수 있는걸 이등병도 볼 수 있게하고 내무반장도 같이 청소하고 자기 일은 자기가 하는 문화를 만들었는데 상병들 불만이 제일 컸고 다른 내무반에서 우리 내무반



    윤석열에 대한 소문이 진짜였네요. 17210 17 25 46 경력 단절녀 경력 단절녀 해서.. 4373 58 0 47 이철희 '패스트트랙 수사도 철저히 하실거죠?' 15632 21 65 48 방금 윤춘장이 이명박 때가 더 중립적이었다고 9578 40 21 49 헬게이트 오픈.jpg 5228 54 1 50 뉴스) 자유당 '대한민국 전체여성 모욕한 유시민, 이사장 사퇴해야' 3982 58 0 51 法



    한식의 본질을 알기 위해 한식과 세계 음식들의 연결고리를 찾고자 6개국 13개 도시를 탐방한 것을 의미한 것. 이에 다섯 논객들은 각 나라의 전통 음식부터 낯선 이색 음식까지 섭렵할 예정이다. 미국, 프랑스, 중국, 인도네시아 등 6개국 13개 도시에서 펼쳐진 스펙터클한 여정과 ‘양식의 양식’에서만 볼 수 있는





    TV에서 지금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데는 잘 모르겠네요. 빨래개면서, 이닦으면서, 주말 아침 밥먹으면서 계속 남편과 보고 또 봤어요. 매일매일 돈계산하면서 종종거리고, 아이의 성적에 한숨이 나오고, 고등학생이 되고서 계속 늘어가는 학원비 결제할 때마다 숨통이 막히고, 미래를 생각하면 공포의 쓰나미가 밀려오는 50대 아줌마가 주의산만해지고 머리도 돌처럼 굳어버려 책 한 권 완독도 이제 어려워져버린 주제에 김누리 교수님의 강의를 보고 또 들으면서 머리를 한대 얻어맞은 듯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랑하는 82님들, 꼭꼭 보세요. 미루지 말고 보세요. 게시판에서 씨맥





    최강창민은 “고통을 느끼는 게 좋은 건가요?”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고. 또, 최강창민은 “운동은 쾌감 때문이 아니라 자본주의 사회에서 먹고 살기위해 한다”며 솔직한 심경을 밝힌 이유까지 이번 주 히스토리 채널 ‘양식의 양식’에서 공개된다. ‘양식의 양식’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 히스토리 채널과 JTBC에서 동시 방송된다. '양식의 양식'은 '톡투유' '차이나는 클라스' 등을 만든 JTBC 보도제작국에서 기획했다. 사진=히스토리 제공 popnews@heraldcorp.com 나 덬은 알아보는 사람이



    뭐 양성자 전자 가 나오고 헬륨이 나오고 뭐가 나오고 하고 별까지 탄생했다는데 이게 꼭 무슨... 생명의 탄생과 종분화 같은 얘기 같네요...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라는데 생명도 어쩌면... 이런 거울일까요... 넘 신기하네영 지난 주말 본것들 차이나는클라스 68혁명이라고 나오는데 독일이야기하며 우리나라가 왜이러나 새로운 시각에서 이야기해줍니다 괜찮은 내용이었어요 2부편성이라 이번주에도 하네요 무슨 누리 교수 이름이 특이해 이름만 기억나네요 그것이알고싶다 안보는거 추천 욕나옵니다 경 검 법원 그당시 수준하고는ㅉ 20년세월 당한 피해자만 불쌍합니다 퍼펙트맨 설경구는 불호가 많은데 조진웅 좋아봤습니다 메가박스 팝콘 콜라 티켓으로 포장해와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