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를 보고 반한.. 6언더그라운드 엄청 재밌네요 6언더그라운드 엄마랑 보기 괜찮아? 엑소, 라이언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08:55

    얼마 안됐는데 넷플에 있네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 6언더그라운드 봤는데(ㄴㅅㅍ) ㅂㅇㅅ? 어제 막내 나온 영화봤는데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재밌네요. 마베가 약을거하게 하고 영화를 찍었네요 ㅋㅋ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오리지날 아닌 줄 알았어요 6언더그라운드 후기 넷플 6언더그라운드 한국사람출연? 6언더그라운드. 저는 별로 재미 없네요. 6언더그라운드 진짜 산만하다 이번주 런닝맨 출연진.gif 6언더그라운드 엄마랑 보기 괜찮아? 엑소 더 플레이스를 씹고뜯고맛보기 (스포/스압/데이터주의)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의 장점.. 6언더그라운드는 몬가 몰입이 어렵네요 베이비드라이버



    +내 눈아, 내 귀야…두시간동안 고생했어. 1분도 못 쉬었지? +넷플릭스+$150,000,000+마이클베이=6underground +전무후무한 자석 액션. +데드풀+토니스타크+웨인 브루스 = 1. +데드풀 이후 또 한번의 초월번역(feat.황석희) -스토리? 개연성? 그게뭐임? 먹는거임? -전무후무 자석액션은 신기하긴 하지만 겨우 요정도? -1과7의 분량이 대부분, 오프닝시쿼스에서 6, 가끔 4정도를 제외하면 나머지는 쩌리. -이런건 영화관에서 제대로 봐야하는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진주만보다 천만달러 더 썼는데 진주만보다 40분짧고 작다. *3/5 눈과 귀를 혹사시키고 싶다면 볼. 치였어욤 운전자 한국사람이구만 액션이야 뭐 화려하기 그지없고, 충분히 잔인하고, 시원시원하긴



    자물쇠&열쇠 목걸이와 알약&십자가 목걸이의 주인은 미공개 뮤비사진의 백현이의 목에서 발견 가능... 테이블 위에 저 무늬가 수놓인 천은 뮤비에서 종인이가 내눈을 가리려던 천 이 외에도 몇몇개 내가 놓친 악세서리들이 있지만 못찍어와서 패스 석고상코스를 지나면 계단을 올라가는데 이런 글자들이 걸려있는데 이걸 좌우반전하고 찬찬히 읽어보면... 처음 티져에 있었던 오른쪽위에 적힌 저 말들이 적혀있당 계단 올라오면 준면이 등신대 준면이 얼굴에



    주말에 할 것도 없고 볼 영화도 없고 해서 넷플릭스에 있길래 봤죠. 짧게 말하면 대체 개연성은 어디있는지 모르겠고 뭔가 때깔은 좋은데 저게 말이 되냐 싶은 것도 있고 배우들이 다이하드 트레이닝이라도 했나... 어떻게 살아남지 싶고 뭐 그래서 ... 일단 다 보기로 작정하고 본 영화니까 봤어요. 영화 끝나고 감독이름이 마이클 베이 아 ㅅㅂ;;;; 전 트랜스포머 1편 제외하고 나머지 영화 다 싫어해요. 4, 5 편은 보지도 않았고 6언더그라운드도 그래서 볼까말까





    쭉 터지는데 다음 장면에 피 없어지고.. 악마들은 그냥 인권이고 나발이고 죽이는게 답이 맞는거 같습니다. 덱스터나 모범시민이나.. 홍콩사태가 자꾸 떠올랐네요 그냥 저냥 시원하긴한데 저에겐 킬링타임용인거 같습니다 어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6언더그라운드를 봤습니다. 마이클 베이답게 팡팡팡 시원하게 잘도 터지는 영화입니다. 근데...배우보다 더 반한게 있었으니.. 초반에 등장하는 형광색 그...알파로메오 줄리아입니다. 빨간색이 아니라 아쉬운데, 최상위



    레이놀즈의 따발총 수다는 좀 정신 없네요 지금 갠활하는 울막내 라이언레이놀즈 나오는 6언더그라운드 봤는데 나름 액션 빵빵하고 속도감있는데 스토리는 좀 진부하고 액션때문에 잔인한 장면이 많았어... 잔인한거 못보는 덕들은 비추해 킬링타임용으로 딱이에요 ㅋㅋㅋㅋㅋ 근데 왜 데드풀이 여기서 아이언맨인척 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 OST도 좋고 시리즈로 나올거 같은데 후속도 기대됩니다 ㅋㅋㅋ 2,3이랑 4,5 커플도





    그리고 스토리.... 제발.....아무리 액션영화라도 뭔가 기본적인 뼈대가 있어야 될 것 같은데..그렁게 없어요.. 이분도 감독으로 장수하는거 보면 참 불가사의합니다..솔직히 마이클 베이 작품들이 진짜 영화라고 불릴만한 건지도 잘 모르겠... 편집이 너무 산만하다 내용도 이것저것 다 우겨넣느라고 어수선하고.. 집중 1도안됨 70%정도 보고 하차 .. ㅠㅠ 그나마 액션은 볼만 .. 초반 차량 액션씬에서 왼쪽 사이드 미러가 박살났는데 다음 장면에 계속 있다가 나중에 그냥 없어지고 거슬렸네요.. 액션씬인데.. 괜히 눈에 띄어서 ㅠ 얼굴에 피



    6언더그라운드 그냥 마이클베이 영화네요. 런닝맨 다음주 예고 (6언더그라운드 출연진들 - 라이언레이놀즈, 멜라니로랑, 아드리아아르조나) 오늘자 과몰입한 엑소 새멤버 라이언 레이놀즈 실시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jpg 6언더그라운드 볼만하네요. 영화 6언더그라운드 후기 ㄷㄷㄷ 6언더그라운드 미쳤네요 ㅋㅋㅋㅋ (스포) 영화 아일랜드를 뒤늦게 봤습니다. 스칼렛 요한슨 나오는 그 영화요. 6언더그라운드 후기... 헐 런닝맨 다음주에 6언더그라운드 팀 출연하네요 ㄷㄷㄷㄷ '6언더그라운드' 마이클베이·라이언레이놀즈, 12월2일 전격 내한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재밌었던 영화(최근)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팀 오늘자 기자회견





    모델답게 붕붕거리는 배기음부터.. 아무튼 국내 정식 수입도 안되는 애라 그림의 떡이긴 하지만...정말 한번 몰아보고 싶은 그런 녀석이네요. 배기음 들으려고 한번 더 볼거 같습니다(.....) 아이리시맨 결혼이야기 6언더그라운드 다 만족스럽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수준이 한단계 올라간 듯. 다음 주에 나오는 "위처" (비록 드라마지만)도 기대 중입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은 무슨 생각인지 몰라도 고급 차들 그냥



    찬열이 옷에 있는 브로치 세훈이도 한 적이 있다 그리고 뭐 또 3번의상볼때 관전포인트는 다같이 맞춘 신발보기랑 찐엑소끼리만 착용한 스카프 보는거..? 준면이는 민소매 의상이라 바지에 묶여있다는 거... 여기까지가 내가 파고든 디테일들이고 마지막으로 전시다보고 나오면 건물외벽에 엑소 로고붙어져있는데 그거 홀로그램임 마지막으로 원덬이가 찍은 우비큥 보고가랏 이상 전시회 또 가고싶은 더쿠의 후기 끗~~ 6언더그라운드가 오늘 오픈했고.. 존잼입니다. r등급 블록버스터........ 마이클베이에게 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