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같이 나옴 박상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박상철 진심으로 아쉬워하는게 개웃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19:37

    무조건 달려갈께.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을 해보지만 아미가 부르면 무조건 달려갈께. 대서양을 건터 태평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아미가 부르면 달려갈거야. 무조건 달려갈거야. 아미를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아미를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아미가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짜짜라 짜라짜라 짠짠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이지 않나요? 빵빵 빵빵 기적을 울리며 시골버스 달려간드아 덜컹덜컹,,,, -- 중략 -- 이에 앞서 홍콩 배우 임달화, 서걸을 비롯해 남진(가수), 양동근(배우), 전원주(탤런트),





    표정 당황한게 찐임 ㅋㅋㅋㅋㅋ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아니 유산슬이 굿바이 1집 콘서트를 성공리에 이끌었다. 김연자, 홍진영, 진성, 박상철에 아코디언 연주자 심성락 옹까지 레전드도 한무대에 올랐다. 28일 오후 전파를 탄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유재석은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를 5일 앞두고 대가들과 합주 연습에 나섰다. 데뷔 100일 된 유산슬 유재석이라 합주 대가들 사이 주눅들 정도. 정차르트는 “우리 밴드들이 전 세계에서



    유산슬X핑크퐁 만났다, 유재석 동요 도전 [T-데이] 마지막에 다같이 박상철의 빵빵을 부르는거지 '아침마당'도 뒤집어놓은 유산슬…시청률 10% 돌파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수부문 수상자 박상철 아저씨 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유재석), 완벽한 꺾기 실력 “아침마당 1등은 나”[결정적장면] 뽕포유 게스트들이 장난이니군요 신인가수가 선배 가수들 제치고 포스터 메인에 �n!.jpg 박상철님ㅋㅋ순간 유재석이라고 불렀어ㅋㅋ 박상철씨 fnc임? 하 시발 어제 박상철 빵빵 커버하는거 아니냐는거 개웃겼다 근디 00즈 빵빵



    KBS 1TV '아침마당'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은 자신을 견제하는 그룹 연하남쓰에게 여유를 보였다. 연하남쓰는 "우리가 호두를 깰 거다. 이 호두는 유산슬이다"고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유산슬은 "왜 그러냐. 자꾸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놀면 뭐하니’ 유산슬, ‘아침마당’ 입성...새벽 출근길 ‘포착’ 트로트가수 박상철아저씨 귀여우심ㅋㅋㅋㅋㅋ 유산슬 미쳤네요 ㅋㅋㅋ 빵빵 무시하지마 내돌 빵빵 커버한거 있다고ㅋㅋㅋㅋㅋ ㅇㅈㅍ) 아침마당 진짜 유산슬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 진심으로 아쉬워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 뽕포유보는데.. 아침마당출연내용 박상철은 당연히 유산슬 일등할줄 알았나봐 ㅋㅋㅋㅋ "못갈라서 2집가자!"..'놀면뭐하니' 유산슬x유재석, 굿바이 콘서트 '대환장' [종합] 유튭에 쳐봤는데 박상철 빵빵 뽕짝이네....? 박상철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 유재석, 오늘(22일)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개최 박상철ㅋㅋㅋㅋㅋ '뽕포유'



    최고의 베이스로 손꼽히는 신현권, 내공 만렙 기타리스트 김광석과 박광민, 피아노의 시인 변성룡, 실력파 퍼커션 박영용과 키보드 최승찬 등 최고의 무림고수들의 녹음 현장은 어디서도 다시 볼 수 없는 광경을 선사해줬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이 진성과 함께 폭포 아래에서 득음 수련을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유재석은





    이르면서 팬들의 관심은 2집 발매 시점에 쏠리고 있다. 현재 작사가 이건우·작곡가 박현우와 ‘정차르트’ 정경천이 멜로디를 붙인 신곡 ‘인생라면’을 준비하고 있다. 22일에는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굿바이 콘서트를 연다. 이날 유산슬은 유명 여성 트로트 가수가 선물한 의상을 입고 등장할 예정이다. 홍보,





    놀면 뭐하니? 유산슬 유재석, 핑크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에는 유산슬과 전 세계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의 마음을 뺏은 동요계의 BTS ‘핑크퐁’의 특별한 ‘상어가족’ 컬래버레이션 현장이 공개된다. 한 스튜디오에 들어선 유산슬은 누군가를 보고 덕심 폭발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산슬이 반가워한 이는 바로 전 세계적인 스타 ‘핑크퐁’과 아기 상어. 유산슬은 “TV에서 뵙던 핑크퐁 씨와 아기상어 님”이라고 촌칭을 사용하며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과 ‘핑크퐁’의 특별한 만남이





    흘렀다. 바로 두 번째 곡 ‘사랑의 재개발’이 시작됐고 관객들의 흥은 절정에 다다랐다. 유재석은 안무팀과 칼군무를 추며 현장 분위기를 흥겹게 높였다. 2곡만으로 콘서트 열기는 최고조를 찍었다. 노래를 마친 그는 “안녕하세요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콘서트를 제 의지로 연 게 아닌데 많이 도와 주신 분들 감사하다. 이 무대를 꿈도 꿔 본 적이 없는데 1집 굿바이 콘서트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유산슬의 응원봉 이름은 짬봉이었다. 유재석은 “유린기 유희열이 짬봉으로 지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는 “1집





    부르고 사라진 유산슬을 아쉬워하며 관객들은 앙코르를 외쳤다. 다시 나온 그는 “정말 다행이다. 한 곡 더 할 수 있어서. 정식 음원 발표는 아직이지만”이라며 ‘사랑의 재개발’의 느린 버전을 처음으로 무대에서 소화했다. 공연 시작 20분 만에 유산슬은 정말 퇴장했다. 또다시 무대 뒤로 사라진 그. 그 순간 무대 스크린에 유재석의 퇴근길 생중계 영상이 떴다. 그는 “노래가 없어서 너무 죄송하다. 알고 있었으면 좀 더 준비했을 텐데”라며 크게 아쉬워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