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아 이청아는 확실히 구린내가 나긴 하는게 제작발표회 이상윤 장나라 신재하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14:02

    특별출연해 힘을 더한다. 김지연 책임 프로듀서는 “JTBC ‘드라마 페스타’를 통해, 기존 미니시리즈 형식에서는 맛볼 수 없는 드라마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탄탄한 대본과 신선한 연출로 준비가 잘 됐다. 젊은 연출, 작가들의 유니크하고 깊이 있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훌륭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더없이 풍부한 드라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





    시청률을 경신하며 4회 연속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수도권과 2049 시청률 모두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장나라가 남편 이상윤이 울고있는 이청아를 위로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는 충격 엔딩은 11.8%까지 치솟았다. 지난 5일(화) 밤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4회 1,2부 시청률의 경우 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이하 동일) 각각 8.5%(전국7.4%)와 10.4%(전국9.1%)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기준) 정선 현아 케미 존좋 똥묻은개 겨묻은개 얘기할때부터 촉이옴 지 스스로 구린걸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의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우리네 가장들의 이야기에 눈길을 돌린다. ‘순정에 반하다’, ‘뷰티 인사이드’ 등의 프로듀서로,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의 공동연출로 활약하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라하나 감독과 영화 ‘미성년’을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오가며 탄탄한 필력을 쌓아온 이보람 작가가 의기투합해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안내상, 김미수, 장혜진, 최덕문, 윤경호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했다. 안내상은 ‘정차식’ 역을 맡아 은퇴 위기에 놓인 가장의 애환을 펼쳐 보인다. 신예 김미수는 카페를 창업하고



    ‘미영’ 역은 ‘아름다운 세상’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이지현이 맡았다. ‘조선로코-녹두전’, ‘멜로가 체질’ 등에서 강렬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주빈이 떠나간 남자친구 상우를 잊지 못하고 온갖 미신에 집착하는 인디밴드 보컬 ‘서연’ 역을 맡아 번째 에피소드를 이끈다. 세 가지 에피소드를 연결하는 치과의사 ‘종수’ 역에는 오만석이 가세해 기대를 달군다. 특히 이청아, 지일주가 각각의 에피소드에



    . ‘ 아 , 연애는 됐고 , 썸이라도 타고 싶다 .’ 갑자기 울리는 핸드폰 소리에 순간 나도 모르게 기대를 했던 오늘 .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 정선현아 못잃은 사람 ㄴㅇㄴ 나 늑대의 유혹 이후로 연기하는 거 첨봄 그땐 잘한다는 생각 못들었는데 이번에 븨아피 드라마 보면서 개놀램 역도 존나



    끝난 4회 엔딩에 이어, 5회에는 강렬한 전개가 예상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VIP' 차해원 작가가 궁금증에 대해 직접 답했다. #1. 'VIP' 제목의 의미? "VIP전담팀&소중한 사람" 'VIP'는 두 가지의 스토리를 담았다. 차해원 작가는 "하나는 드라마의 배경인 VIP 전담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는 의미이고, 다른 하나는 가장 소중한 사람이란 의미의 VIP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각 캐릭터들은 다양한 사건과 그 속의 오해와 갈등을 통해 가장 소중한 사람을 깨닫게 된다"며 "그 관계를 되찾고, 때로는 잃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너무 익숙해서 잊고 있던



    . 이 곡은 2016 년에 발매된 싱글이구요 . ph-1 이라는 이름을 처음으로 한국에 알린 노래입니다 . 유명 가스펠 송인 The Walls Group 의 Perfect People 을 샘플링 했는데요 . 리듬감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 굉장히 독특하고 , 제가 ph-1 씨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 저의 주관적인 생각일 수도 있지만 ph-1 씨를 생각하면 뭔가 밝고 청량하고 좀 신나는





    자리를 뜨려다가, 남자에게 팔을 붙잡히는 장면을 봤어요. 드라마라도 왠지 불쾌한 느낌.. 저도 같은 상황은 아니지만 비슷한 신체접촉???으로 기분이 별로였던 기억이 스멀스멀.. 이전에 중소기업을 다녔을때 회사내 프로젝트가 있어서 타 부서 상사와 같이 주변지역에 출장을 가게 됐는데요, 운전을 해서 가다가 지역휴게소에서 잠깐 쉰다고 내렸고....



    VIP들의 생활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그걸 해내야 하는 직원들의 고충 등 다양한 이야기가 나와 재밌을 것 같았다"며 글을 쓰게 된 계기도 설명했다. 차 작가는 "이 분야가 워낙 비밀스러운 곳이라 취재가 쉽지 않았다. 직원들이 고객 관련 이야기를 하는 걸 극도로 꺼려 제도적 내용 외에 구체적 사례를 취재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었다"며 녹록하지 않았던 준비 과정을 밝혔다. 덧붙여 "드라마에 나오는 대부분의 에피소드는 여러 분야의 VIP 서비스를 취재하며 알게 된 공통적인 내용을 토대로 상상을 더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게 펼쳐질 에피소드에



    찰떡이야 매력있어ㅠㅠ 둘다 데뷔는 예전에 했는데 작품 잘 안 되다가 늦게 반응 왔잖아 나중에 어떻게 될지 길게 봐야하는거 같음 당연 이청아인줄 알았는데 아이있는 저 여사원일수도 있을것같네 전작은 별로였던 기억이 ㄷㄷ 이청아 장나라랑 표예진, 그 이름은 모르겠는데 미나역 맡은 배우 다 넘이쁨.. 장나라 상타서 우니까 그거보고 오열하는 이청아 ㅜㅜ ㅋㅋ 언니가 상타고 울자 따라우는 동생 한 10년전에 봤었는데 처음에 누군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