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첼시가 이겼는데요. 난 첼시랑 뭐 정확하게 어떤 사이인진 모르겠고 토트넘이 일방적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15:57

    lot of quality. That has impressed me. At the start of the season and recently, they may have dropped some points but just look at where they are - that says everything. "For us, it’s another big game, another league game at home and just before Christmas so I’m hoping we can give



    동네 아저씨의 잔소리는 여기서 그쳐야 하겠지만 언젠가 그런 날이 올 수 있다면 조양의 손을 꼬옥 한 번 잡아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어머니를 지켜드리는 조양 그리고 아버지께서 정의로운 역사의 편에 서 계시다는 확신으로 닥쳐오는 모든 힘든 순간과 순간들을 당당하게 이겨나가는 조양이 되리라 믿으며... 미 국 케네티컷에서 장호준 페북펌) 1.0은 첼시전. 포체티노 경질 할때만해도 몇 경기 더 봐야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리그 첫 연승하면서 5위까지 올라왔네요 아직 경기 남은 팀들 순위가 반영되야겠지만 그래도 리그4위인 첼시랑 6점까지 좁혔네요. 12월만 잘 보내면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가 원숭이 제스쳐를 취하며 자신이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어필. 경기장 내 아나운서 또한 "관중의 인종차별적 행위들이 경기를 망치고 있다." "축구에 인종차별이 설 자리가 없다." 라고 강하게 경고했다. .... 경쟁 체제 들어갈 골키퍼 없어? 맨날 이기니깐 노잼! ;ㅁ; 하지만 이제 토트넘이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브라이튼 vs 첼시 (1월 1일 21:30) Referee: 스튜어트 애트웰 Assistants: Lee Betts, Adam Nunn. Fourth official: Gavin Ward. VAR: 데이비드



    못했다. 내 모습을 보고 크레스웰이 배꼽잡고 웃더라"고 말했다. 하필 데뷔전 상대도 '천적' 첼시였다. 웨스트햄은 2002년 9월 이후 첼시의 스템포드 브리지에서 승리하지 못했다. 그런 첼시를 상대로 마틴은 6개의 선방과 함께 경기를 무실점 승리로 마쳤다. 마틴은 경기 후 "(스탠드에 있는)아빠를 봤는데, 우리 둘 다 울고 있었다. 우린 많은 말을 나누지 않았다. 당신이 21년 동안 활약한 클럽에서 아들이 데뷔를 하고 클린시트를 했으니 환상적인 기분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예그리니 감독은 "경기 전에는 무척 조용했는데, 경기장에선



    Rudiger and the reaction from Son is not an aggression. Does Rudiger have broken ribs going to the hospital? Other people call it intelligent by Rudiger. "오늘은 별로였다, 스타트가 좋지 못했다. 첼시가 우리보다 출발이 좋았다. 그들은 숏코너킥으로 득점을 했고 그게 날 실망시킨다. 우린 집중하지 못했다."



    살겠습니다) 2 에스텔 (나는 이 집 아이) 1 에윈 (갈래길) 2 에스델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1 로안 (왜 이러세요, 공작님!) 2 리네트 (그 동화의 끝은 막장드라마) 1 라르크 (바로크) 2 소니도르 (손만 잡고 잘게) 1 바사고 (솔라 레메게톤) 2 이자벨라 (이자벨라 융커) 1 단테 (에보니) 2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까지 해축일정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관중들이 첼시 흑인선수들에게 계속 인종차별 구호 날려서 장내아나운서가 자제 요청함.twt 그냥 오늘 경기 첼시 졸라 잘했고 우리 졸라 못했는데 인성질까지 졸라 쳐했고 퇴장까지 당함 손흥민을 고의로 가격해서 넘어 뜨리는데 무리뉴가 토트넘 간 진짜 이유가 밝혀졌군욤 의외인 연예인 첼시 팬..JPG 다음 경기 맨시티 첼시 맞나 로벤 더프 조콜 시절의 첼시.. 첼시 골 넣었단 거에 틀었더니 아약스도 언제 골 넣은겨



    1 은우 (광안) 1 칼리온 (그림자 술사) 1 렌 어디의 렌이야? 1 리암 (사랑하는 엄마에게) 1 강서윤 (푸른 밤 황홀의 윤무) 1 동화제군 (삼생삼세침상서) 1 윤민호 (타임 트래블러) 1 이시드 (악녀의 남주님) 1 한시연 (데자뷰, 그 시간 속에서) 1 에드워드 (트와일라잇) 1 아즈릴 (마법사를 위한 동화) 1 차언 (서녘이 밝아오면) 1 여주 (아나하라트) 1 킬리안 (왕세자비 오디션) 1 이연 단유 (은폐된 전부를, 가면을 바친다) 1 카산 (론도) 1 유진 (담당자의 재량) 1 스완하덴 (오작교는 싫습니다!) 1 제니 러브





    성장했겠죠 이번에도 또 비슷하게 되면 진짜...ㅡㅡ 울버햄튼 - 쉐필드 1대1로 비기고 아스널도 비겨서 일단 현재까지 5위에 만약 맨유가 이기면 6위가 되네요. 엄청난 혼전인데 챔스권도 첼시와 승점 6점 차이라 지금 연승분위기로 조금 더 힘내면 따라붙는게 그리 어렵지 않을것 같네요. 박싱데이 결과가 중요할듯요. 간절하다 진짜ㅠㅠ 지면 또 쑥 떨어지는 순위 😑 이기고 싶다 정말 우리 이겨보자 할 수 있다!!! 제발 걸리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체포됐다. 영국 경찰청은 “A는 인종차별로 공공질서를 어지럽혀 현장(토트넘 홈구장)에서 쫓겨났다”라며 사실을 확인해줬다. 뤼디거도 인종차별 피해자가 됐다. 토트넘 일부 홈팬은 손흥민이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당하자 뤼디거에게 원숭이 흉내 소리를 내며 해당 선수가 흑인임을 비하했다. 당시 주심은 원숭이를 연상시키는 현장음을 듣자 경기를 중단시켰다. 토트넘 구단은 장내 방송으로 인종차별 중단을 촉구했다. 토트넘은 24일 “카메라와 CCTV를 통해 모든 관중의 행위를 조사 중이다. 사건 해건을 위해 ‘입 모양(독순술) 분석가’를 고용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