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모정리 영상(팬메이드) 직박구리 의 모정.. (스압) 모모정도로 츤데레인 사람은 본적이 없대 ㅋㅋ 녹두전 중전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16:32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 정도는 어수룩한 낭만을 품는다. 고된 촬영이 끝나고 돌아온 부산 중앙동의 호텔방, 1200원짜리 컵라면에 눈물인지 뭔지 뜨거운 것을 붓는다. 시야를 가리는 수증기 사이로 진한 강된장이 놓인 엄마의 공짜 밥상이 스친다. WRITER 유아인(배우) 글의 제목은 공짜, 엄마 입니다. 기사 검색후 화성연쇄살인범 어무이 말씀이 "우리 아들이 엄창 착한데 그럴리가 없다"라고... 부인과 2살 아이를 무자비허게 패고 처제를 강간하고 죽여서 팬티로 얼굴을





    없다. 당신들, 정말 형편없는 인간들이다. ps. 입시가 끝나면 이 조폭집단의 만행에 대해서 백서를 써야겠다. 어쩌면 10년 전에 무단횡단 했던 내 기록을 찾아내 150시간 조사하고, 내 친인척을 다 불러내고 우리집의 요강단지까지 뒤집으며 조폭질 할지도 모르겠다. 그렇게 해서 인신구속은 가능하겠지만, 내 영혼은 구속하지 못할 것이다. 어디 한번 해보자. ps2. 이 문제가 불거지고, 온갖 욕설과 비난, 음해가 있었지만, 대응을 하지 않았다. 내 신상을 털다털다 아무 것도 안 나오니까, 입시도 모르는 사이비라는 이야기까지 만들어냈다. 회사와 학원에 누가 되는 것이 미안해





    팔 것 같은데 말이죠. 만약에,돈을 받고 일정 기간동안 특정 키워드에 대해 신고삭제를 해준다거나(그 종교비난글은 여지없이 삭제) 특정 (법인) 아이디는 계속 신고를 당해도 신고방어를 해준다거나(슈퍼방장같다 그쵸) 운영자가 넷이라고 했는데요. 1명은 클량 본진. 1명은 삼성 1명은 기독교 1명은 중국계 자본 으로 봐도 될까요? SLR 꼴나기 1주일 남았습니다. 아마 상상 초월하는 병크가 하나 터질겁니다. SLR의 경우는 사진 동호인 사이트임에도 사진 용량 제한이 있었는데 여시한테만 무제한 업로드를 열어준게 뇌관이었죠. 클량에 대한 기본적인 믿음은 뭘까요.





    살아지는 삶을 지극히 당연하게 느끼다가도 타인과 나 사이의 빗금 위로 주고받는 것들이 우리를 계산적으로 만드는 사실에 씁쓸해진다. 엄마의 치마폭에 얼굴을 파묻듯 하염없이 일방적이고 맹목적인 사랑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런 기대는 로또를 손에 쥐고 토요일 저녁을 기다리는 일처럼 무모할지라도. 엄마가 나 몰래 숨겨놓은 땅 한 무더기가 어딘가 있지 않을까. 빈 반찬통을 가득 채워 가지고 온 친구의 마음을 계산서로 끊어 하루 빨리 결제해야 하는 것일까. 이 바쁜 세상의 그늘 아래에 쉬어가면서 마음의 거래로 너무 분주하지



    알 것 같습니다. 예전 정부에서 각 커뮤니티에 도배할 자료들을 새누리당, 국정원이나 사이버사령부 등을 통해서 제작해서 공급해 여론조작을 했잖아요. 지금도 그 세력들은 페미를 포함해서 여론을 선동할 프레임과 자료들을 만들고, 그들에게 공급받은 페미무새들이 뽐뿌에도 자료를 올리죠. 특히 지금은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론전이 더 중요할 때잖아요. 제공받는 자료가 정부와 여당이 비난받게 할 자료밖에 없고,





    사랑이었다. 내게 공짜를 주는 것은 엄마밖에 없다. 공짜가 공짜인 줄 모르고 살다가 엄마의 공짜 밥상이 10년의 세월을 가로질러 이제 와 감격스러워지자 모정이 부채가 되어 뒤통수를 때린다. 내가 아는 세상의 마지막 공짜도 이렇듯 철인지 나이인지 내게 찾아온 불편한 세월 앞에 매진되었다. 세상에 진입해 얼추



    수 있는 능력은 단군이래 어떤 권력도 없었다. 일제시대 검사나 순사도 이렇게 막무가내는 아니었다. 10년전에 휴지 버렸다고 10년 후에 쓰레기 투기로 구속하면, 일제시대라도 전 국민이 독립투사가 되고 전국민이 무장봉기를 했을 것이다. 막 나가도 너무 막 나간다. 한달 전 기억이 난다. 이 사건이 끝났다고 생각하고, 한 기자가 내게 전화했을 때, 웃으며 "이제 끝이예요. 더





    켄싱턴이 약간 이런 느낌이었어요) 이곳의 부대시설들은 굉장히 잘 갖춰져 있습니다. - 아트 스페이스라는 공간이 있는데 전 호텔 오너의 컬렉션 몇개 걸려있는 수준일 줄 알았어요. 근데 과장 조금 섞어서 대림미술관 급의 큐레이션과 규모는 되는것 같았습니다. - 플레이스테이션룸도 부산 파라다이스에서 갔을땐 오래된 게임들 몇개 가져다놓고 구색만 맞췄다는 느낌이었다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는 좀 더 본격적인 느낌입니다. 휠과 페달이 갖춰진 그란투리스모 플레이를 해볼수 있고, 여러가지 VR게임, 대전게임 및 스포츠게임, 리듬게임도 갖춰져 있습니다.



    짤립니다. 그런 조무래기는 돈이 안될 뿐더러, 반대로 돈을 버는데 방해가 됩니다. 클량은 생각보다 징계를 잘합니다. 거의 남발 수준이에요. 클량 회원들이 선비소리 듣는건, 반대로 말하면 선비짓 안하면 바로 신고먹고 징계먹습니다. 거의 기계적으로 징계를 해요. 복스렌X님은 애저녁에 삭제 및 차단당했어야 정상입니다. 그런데 안(못)건드리는 레전드 어그로가 몇명 있지요. 그들의 주제가 있습니다. 붉은X, 엘X, MR.X 님 정도가 기억나네요. 삼성친화적인 분들이네요. 아 그리고 종교친화적이기도 하죠. 이 게시판에서 다른 종교 까는 건 괜찮고 이슬람교 불교 디스는 괜찮지만 "그"종교는 안됩니다.



    가려고 해도 공항까지 1시간+입출국시 공항에서 대기 최소 1시간+공항에서 호텔까지 1시간, 총 3시간 이상은 잡아야하고 동남아의 경우 이런저런 시간을 합하면 거의 하루를 이동에만 쓰는 셈이니까요. 그동안 자잘한것들은 해줘서 이번에는 뭘해줘야될지-_- 목걸이 귀걸이 팔찌 향수 시계 지갑 안경 이런것들은 생일때나 평소에 해줬었구요 뭔가 괜찮은거없을까요 구두를해주는게좋을지 100만원선까지 잡고있는데 백을 보니 저 가격대에는 페레가모정도뿐이더라구요. 추천좀해주세요~ 사람들이 대충 사안 안보고 죽을죄를 지었다고 한거보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