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둘다 친누나 친남동생 있어서 그런듯 혹시 이거 규현 배경화면 사진 원본 있는 덬 있닝
    카테고리 없음 2020. 1. 4. 19:31

    좀 봅시다.... 신서유기에서 가끔 규현이 노래 짧게짧게 부를 때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여서 유툽까지 뒤지다 복가 야생화에 다달은 덬인데 규현이 좋은 목소리 패덜들이랑 박수소리가 다 망치자나여ㅠㅠㅠㅜㅜ 혹시 잡소리 없앤 버전 음원 있는 덬 기차 부탁해도 될까? 평생 두고두고 듣고싶은 목소리야ㅜㅠㅠㅠㅠ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오늘(16일, 월) 밤 11시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연말 베스트 총결산’ 편이 전파를 탄다.



    말구 ㅠㅠ 암튼ㅋㅋㅋㅋㅋ 그래 ㅋㅋㅋ 오늘 미우새 보니까 아예 독립한 거였구나....!!!! 규현이 외로웠겠다ㅋㅋㅋ 얼른 혁재가 들어가서 같이 둥기둥기 놀았으면 좋겠네~ 근데 혁재 들어가면 또 재밌어 보인다고 하나둘 돌아갈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그 다음은 동해일 것도 같고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거의 다 돌아가서 숙소 예능 찍으면 참 좋겠다^^... 신서유기ㅋㅋㅋ 오늘 유독 하얗네ㅎㅎ 미친..사기캐.....아~제주도 가고싶다 안유진 골차 태그 아이유 이진혁 마마무 휘인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곧 생일을 앞둔 동해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도 진행됐다. 소원을 말해달라는 멤버들의 요구에 동해는 "저희가 이제 14주년인데, 15주년을 넘어 20주년, 30주년까지 여러분과 함께 이자리에서 슈퍼쇼를 계속하는게 소원이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ㅋㅋㅋㅋㅋ귀여워 규현이 "웃는 남자" 내년 1월! 대박 규현 홈마였나? 얼마 전에 뮤지컬 밀녹이랑 몰래 직캠 다 찍어서 딥디 팔려고 입급 다 받고 최종적으로 트랙리스트 딱 공개했는데 뮤덬들이 엄청 뭐라하고 아이돌 팬들 이래서 안된다 하는 바람에 규현 홈마는





    좀 달라도 버벅거리더라 뮤지컬 '웃는 남자', 이석훈·규현·박강현·수호 등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조시발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끊었ㅋㅋㅋㅋㅋㅋㅋㅋ 💙 슈주 리턴즈 스핀오프 이특&규현 요리대결💙 규현 이 분위기로 화보 좀 남기자 조규현 송가인 몰라 ㅋㅋㅋㅋㅋ 연씨 성을 가졌던 선임이 생각나네유... 규현이 100만원 이하로 받고 싶어하는 선물.jpg 스티븐 엠씨몽 용서가 안돼는 이유 이수근 은지원



    방탄 뷔 에오에 설현 엔시티 드림 지성 트와 정연 에이비식스 김동현 레드벨벳 웬디 원어스 이건희 트와이스 다현 투바투 연준 에프엑스 루나 슈주 규현 여친 은하 [TV리포트=손효정



    . 너 악령들아, 주사파 마귀들아 물러가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너 간교하고 사악한 자들아. 너희의 가면이 벗겨지고 위선과 불의가 만천하에 드러났다. 이 나라는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준 것이며, 우리는 예수님의 자녀들이니, 너희들은 아무 권리가 없다. 예수님께서 너희를 저주한다. . 예수님의 보혈로 대한민국을 덮었다. 성령의 불로 자유 민주주의 국가, 하나님의 선택 받은 거룩한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ㅠㅠ 물들어가 너에게로나 너의 아픔까지도 가사 미쳤어...하 규현아 얼른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성덕ㅋㅋㅋㅋㅋ 횽들 오늘도 화이팅합시다요 짓눈깨비가 내리는군요 오늘 하루도 존하루요~~~ 오늘에 출근길 선곡은요 이문세 아니죠 김규현에 "광화문에서"였습니다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는군요~~~ 이따능 가게문 열고 올께요 이따봐요~~~~ 네글자 제목 노래 뭐지?? 마지막에 수고했어요는 진짜 ㅠㅠㅠ ㅋㄱㅋㅋㄱㅋㅋㅋ 슈퍼주니어 규현이 뮤지컬 배우로 돌아온다. 29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규현은 내년 1월에 개막하는 창작뮤지컬(제작 EMK뮤지컬컴퍼니) ‘웃는 남자’ 출연을 결정하며 뮤지컬





    규현 또 파란색ㅋㅋㅋㅋㅋㅋ 조정뱅이 #0AzG 제주=스포츠투데이 방규현 기자] PGA TOUR 정규대회 '2019 더 씨제이 컵@나인브릿지(THE CJ CUP@NINE BRIDGES)'가 1라운드 경기가 17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나인브릿지에서 열렸다. 이날 골프장을 찾은 가수 제시카가 대기하고 있다 ~~ - PGA 골프 대회가 있음 - 큰 대회고 국내에서 최초로!!제주에서 열림 - 씨제이가 몇달전부터 광고 엄청 하고, 홍보영상도 오조오억개찍음 - 씨제이도 비비고 만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