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없다 리버풀은 베스트11, 울브스는 로테입니다. 지금 상태로 보면 리버풀이 오히려
    카테고리 없음 2020. 1. 6. 01:45

    그 머나먼 영국의 축구장까지 갔다가 입장조차 하지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더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엄엄청청 비싸다 . 본인이 원한 게임은 토트넘과 리버플과의 경기였는데 하나투어 상품으로 파리 런던 직관 1 회 가격이 460 만원 정 도였다 . 추가비용까지 1 인당 500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 1. 맴버쉽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라 . 시 즌권은 별도로 없다 .





    좋겠다?? 진짜 리버풀 개싫다 오늘부터 월요일까지 해축일정입니다 저는 저의 FM세계에서 토튼햄 감독 하면서.. 앞으로 리버풀 홈경기 볼만하겠네요 리버풀에서 데뷔하면 일본 한국 중국 동남아 안가리고 여자팬들 늘어나고 난리날 느낌 별로 안유명할때도 잘생겼다고 여자들한테 인기 많았다함 아 오늘 갓자니가가 리버풀전때처럼 미친활약했으면 좋겠다 리버풀 VS 아스톤빌라 지금 당장 토트넘에서 영입했으면 하는 선수들 명단 토트넘이 매섭게 몰아치네요 푸키 '반다이크 마팁 이 나쁜 놈들' 파비뉴 골 제라드의 향기가



    리버풀 (vs 아스날 5:5 승부차기(5:4) 승리) 조 추첨은 한국시간 오후 5:45분부터 BBC 라디오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범풀 쪽바리버풀 오늘 두골적립. 득점 1위 독주로 가네요. 16경기 16골... 탈 인간계라는 경기당 1골 가고 있.. 연계. 라인브레이킹. 속도. 결정력. 수아레즈 리버풀 시절 보는듯한... 메디슨이 떠먹여준거만 먹었어도 어시도 몇개 적립인데... 여튼 대단쓰... 리버풀이 울버햄튼 상대로 4231 쓴 이유를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용? 돌았나 ㅜㅜ 야간근무하면서 본다캅니다... 그 자리에 포체티노가 갈지 다른 누가 갈지는



    에릭센 윙크스 오리에 로즈 진짜 어후.... 근데 리버풀 혼자 왜 18경기밖에 안햇어? 리버풀 맨시티 붙으면 어디가 이길까요 리버풀 왼쪽 풀백 개급함?? 한국 국사책을 욕하는 리버풀팬 리버풀 라인업 파컵은 냅두고 다음 리버풀인데 어쩌냐 클럽팬분들은 국대 경기볼때마다 오늘 축구 없나여 닉네임계속중복이래 EPL)))) 유투브 리버풀 구독 취소 갑니다. 그냥 흐린 눈 하고 보면 됨 잘츠 리버풀 경기 보려고 인났다 무리뉴 .........



    미누 오늘이 리버풀 150경기였었다는데 리버풀 이건 쐐기골 아닐까 하네요 ㅠㅠ 토트넘 더럽게 못하네요 ㅠ 리버풀 괜찮나유... 16-17시즌 화이트하트레인 구장 현생 살다가 이제 들어왔는데 리버풀 사과 찐임? 이 와중에 리버풀은 리버풀 두번째골(수정) 오프사이드로 골취소 희찬이 이번 리버풀전에서도 골 넣으면 대박이겠다 잘츠 챔스 보고 느낀건 리버풀 전범기 논란 오늘 새벽 해외축구는 정말 최상의 결과였습니다 기타 홀란드가 오늘 좀 못해서 빠졌다 해도 공백 보이는 건 어쩔 수 없어 보여 축구보시나요..ㅎㅎ 흥민이 아겜인가 복귀해서 리버풀전에서 피케인 못





    노 골 이야말로 없었지만, 현지에서도 성능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 이 매체는 리버풀 외에 바이에른과 마르세유가 획득에 관심이 있지만, 협상에서는 리버풀이 폴 포지션에 서 있으며, 계약 성립의 경우 5 년 계약이 체결된다고 보도하고 있다. 일본 선수 미나미가 리버풀에 간다는군여.... 잘츠부르크면 황희찬 선수랑 같이 한솥밥 먹는 사이입니다. 근데 왜 뜬금없이 일본 선수 얘기를 꺼내냐면... 일본 축구팬들의 열망이



    사용했기 때문에 단지 로스터 업데이트일 뿐인 스위치용 피파20을 돈주고 사야 하냐는 자괴감이 있던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스위치용 피파 20을 살펴보면 UI가 파란색에서 분홍색으로 바뀐 것을 제외하면 그래픽적으로는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하는 게임이라곤 피파와 문명이 전부인 상황에서 신작을 안살수도 없는 그런





    말로 리버풀이 돈을 써야 할 타이밍이라는 소리였다. 팬들 혹은 언론들에 의해, 2019-2020시즌의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명문 중 하나인 리버풀과도 이처럼 번번이 이적설에 얽히고 있다. 전방 ‘MSF(사디오 마네·모하메드 살라·호베르투 피르미누)’에 의존하는 리버풀의 공격 라인에 손흥민이 필요해 보이기에, 빠른 스피드와 정교한 피니시 능력을 보유한 손흥민이 리버풀과 어울려 보이기에, 이런 이야기가 계속해서 울려 퍼지고 있다. 더군다나 이젠 포체티노 감독마저 떠나 토트넘 홋스퍼의 분위기가 뒤숭숭해졌으니 앞으로





    케인은 공격수가 공격수가 아닌거 같아 보이네요 1516시즌 클롭 부임전 피르미누 리그 6경기 공격포인트 0 1516시즌 클롭 부임후 피르미누 리그 25경기 10골 8어시스트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일본 매체가 리버풀의 욱일기 사용에 분노하고 있는 한국의 모습에 과민 반응을 한다고 말했다. 리버풀은 하루 전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에 관련된 영상을 올리며 배경에 욱일기 그림을 넣었다. 공교롭게도 미나미노 타쿠미가 리버풀에 공식 입단한 날 벌어진 일이었다. 리버풀은 국내 팬들의 항의가 이어지자 욱일기





    더 많이 많이 들렸으면 좋겠어요!!!! PS. 토트넘이랑 맨시티 2연전은 오랜만에 정말 행복했지만, 맨유도 좋은 소식 좀 많이 들려줘라 네이마르만 없고 개쩌네요.. # 브라질 23인 소집명단(vs 아르헨티나-대한민국) GK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푸자토(AS로마) DF :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펠리페,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실바(이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