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되게 점잖게 웃기시는 편인뎈ㅋㅋㅋ 어제세차했는데비오네요 데비부인 격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비부인도 되게 점잖게
    카테고리 없음 2020. 1. 6. 19:13

    ​ 하오저위는 내가 서비스형 인격인 걸 모르고 예의를 차리고 있었다. “내가 하면 돼요.” “든 김에 붙여줄게요.” 하오저위는 그대로 담배를 들고 있었고, 내가 라이터를 가까이 가져갔다. ​ 라이터를 여러 번 켜봤는데 갑자기 불이 붙지 않았다. 나와 하오저위는 선 자리에서 굳어있었다. ​ 꽤 가까운 곳에서 봐서 하오저위의 얼굴에 난 솜털까지 다 보였다. 너무 가까워서 축축해졌다. 내 겨드랑이 얘기다. ​ 나는 계속해서 라이터의 밸브를 만져보며 불을





    될듯합니다. 암튼 조신하게 colab으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2. cltorch torch (파이토치 말고)를 openCL로 돌리게 해줍니다. 처음에 그냥 torch만 보고 파이토치인줄 알고 막 시도를 해봤는데 뭔가 이상해서 보니 딴거였더군요..(..) 사실 아직 파이토치를 안배워서 그냥 토치랑 뭐가 다른지 모릅니다. (그래서 곧 서점가서 파이토치 책 삽니다.)



    결합 을 통하여 자동화라는 좋은 환경이 구축가능합니다만, 반면에 기기 관리는 더욱 복잡하게 되게 됩니다 입문자 레벨 기준으로, 그냥 외장 3.5inch HDD하나만 붙여서, 내가 필요로 되는 기능만 잘 구현되고, 4K 미디어 재생이 빵빵하게 잘 되는 기기가 없을까요 ? ====================================================== 여러분들이 일반적으로 "필요로 되는 기능"



    이후로의 만족감이 가장 크다. 그래서 사용중인던 낡은 맥북도 과감하게 Lubuntu 18.04을 설치할 수 있었다. 다시 말하면, 나에게는 리눅스 계열을 반드시 써야만 하게 하는 첫 번째 이유이다. 이 글을 쓰면서 대충 만들어본 레이아웃 스크린샷이다. 상단 영역 중 bash, i3…, Notable이라고 보이는 것은 탭 표시줄이다. 탭은 1개의 화면 레이아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탭 안에 아래와 같이, 여러 개의 분할된 윈도우를 배치할 수 있다. 설치 데비안/우분투 계열이라면 최근 버전을 업데이트 해주는 repository 를



    wp_fox 워드프레스 데이터베이스 암호 – fox01 워드프레스 사용자 이름 – fox 워드프레스 사용자 암호 – fox01 먼저 MariaDB 컨테이너에서 데이터베이스와 사용자를 만듭니다. mysql -u root -proot08 MariaDB [(none)]> create database wp_fox; MariaDB [(none)]> grant all privileges on wp_fox.* to fox@'%' identified by 'fox01' with grant



    거라 판단했다고 한다. 그래서 내게 저 둘이 연상연하 커플인 것처럼 글을 쓰라는 것이었다. ​ 나는 깜짝 놀라서 말했다. "연상연하요? 나이로 보면 모자지간에 가까울 텐데요? 세상이 깜짝 놀래킬 그런 글을 제가 어떻게 써요." 사실은 그냥 내가 하오저위 얼굴을 다시 보기 껄끄러운 거였다. 개그우먼처럼 분위기를 바꾸려다 제대로 못하고 당사자와 마주친 게 조금 전이었다. 어쩌면 하오저위는 내가 자신에게 흑심을 품고



    현재 포럼에는 한컴MDS, 한컴시큐어 등 관계사를 포함한 30여 개 기업이 참여중이다. 한컴은 지난해부터 오는 11월까지 진행중인 마지막 2단계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오는 11월말 끝이 난다. 구름OS는 오픈소스인 데비안 리눅스 배포판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지원한다는 게 기본 콘셉트였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MS) OS인 윈도 의존도를 낮추겠다는 의도가 깔려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Tenet)’이 오는 21일 미국에서 개봉하는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IMAX 상영 버전에서 예고편을 공개한다. 6일 마이데일리





    및 레귤러 번역한 거 아니야) 1. 레귤러 C,D,G노 아라시 C,D,G之岚 아라시의 한판승! 岚技 비밀의 아라시짱! 秘密岚 아라시의 숙제군 岚的宿题君 마고마고 아라시 まごまご岚 아님 영어로 vs아라시 vs岚 아라시니시야가레 交给岚吧 아이바 마나부 相叶学 시무라 동물원 志村 动 物 园 니노상 二宫先生 밤연회 樱井有吉THE夜会 / 樱井有吉的危险夜会 news zero news zero 2. 단체 필모 황색눈물 黄色的眼泪 최후의 약속 最后的约定 V노 아라시 V之岚 피칸치1 生活很艰难但是快乐 피칸치2 生活很艰难所以快乐 피칸치 하프 生活限难也许快乐 3. 필모그래피



    답변은 이러합니다. ^^ A1) 스마트 UHDTV에서 PC용 팟 플레이어 어플과 같은 출중한 SW가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면, 또는 Kodi 등과 같은 훌륭한 미디어 재생기가 설치 되어져서, 4K HW디코딩 기능, 넷플릭스 4K HDR이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면, 굳이 2중으로 안드로이드TV OTT셋탑에 투자를 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디스플레이 브랜드업체 는 유저의 편리성을 위한 미디어 SW개발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즉, 자신들의 디스플레이 UHDTV가 많이 팔릴 수 있는 최소의 HW지원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소의 기능만 동작하도록 지원합니다. 중소기업UHDTV에서 넷플릭스 재생





    넣을까 하다가 무식한 짓 같아서, 잠시 생각 후.... gpasswd -a hts render 로 tvheadend 를 render 그룹에 넣어 주었습니다. 잘 됩니다. 몇달 궁금했던게 찜찜 했던게 확 풀립니다. 이치로님의 도커버전을 써도 되겠지만, 혹시 제작자님의 개인적인 문제 등등 으로 discontinue 되면, 또 tvheadend 3 때부터 쓰던 정(?)도 있고.... 문제 해결의 카타르시스도 있고 해서..... 우분투 더 쓰다가 다시 우분투 친정인 데비안으로 돌아 갈까 생각 중입니다. 글을 이렇게 세세히 쓰는 이유는 제가 이런 컴 문제와는 1% 로도 연관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