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빵님 후기 봐바!! 코코부모즈 막 도입부 시작할때 영재가 마크햔테 폭 기대있는데 완전 오늘 초커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01:37

    꼭 손수건같아가지구 일본은 만 나이로 표기를 하잖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위 예상 이미지는 그냥 로마 베이스로 늘린 사진인데 전런 롱모즈가 될일은 없겠죠? 깜찍이들,,, 존예라궁ㅠㅠㅠㅠ 반모즈는 의심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닝이는 나서서 먹겠다구해써 ㅠㅠ ㄱㅇㅇ 나혼산에 나온 플모즈랑 마갤 서폿 페르젠 플모 만드신 빵님이신데 민현이랑 셀카 찍으신 후기 올라왔어 ㅋㅋㅋㅋ 밑에 타레에 더 있어 보면서 나까지 막 조커미소 짓게돼 ㅋㅋㅋ ㅠㅠㅠ 애옹이 너무 귀여워 사실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import/2020/01/05/00/BB85e10a9014ee6a.jpg

    없는게 콜삼이다 이거예요ㅠㅠㅠㅠ 뮤비 설정으로 자켓 찍어주고 후속 컨텐츠 쫌만 더 내줬으면 좋았을텐데ㅠㅠ 뮤비에서 팀마다 화면 비율이랑 전화기 디테일 다 다른거 너무 덕잘알 안무가 미친 속도감 + 저세상 파워풀 조합인데 거기다 칼군무기까지해서 무대 볼때마다 희열 느껴짐ㅠㅠ 넘귀엽자나 단발펌 할건데 씨컬만 생각하다가 검색해보니 비슷해보이는데 이름만 다른듯한.뭐가 관리가 쉬운지 참고로 위에 달라붙고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import/2020/01/05/00/BB85e10a901269b1.jpg

    프로산게 디자인 귀여운,,,코코부모즈를 보자,, 멜뮤 투표인증하고 플모즈 꽃토끼민현이 받자ฅฅ ㅅㅍ 연준이한테 간식 받아먹는 막내즈 ㅠㅠㅠㅠㅠㅠㅠ 플모즈 만드시는 빵님 후기 봐바!! 고속도로주행보조 hds 잘쓰시나요? 일본은 만 나이로 표기를 하잖아 ㅋㅋㅋ만ㅋㅋㅋㅋ둨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나오는 FPS류의 게임들이 재미없다는 얘길 했었거든요 ㅋㅋㅋ만ㅋㅋㅋㅋ둨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은코코부모즈 생각해보니까 그것도 있다 코코부모즈 막 도입부 시작할때 영재가 마크햔테 폭 기대있는데 완전 오늘 초커가 꼭 손수건같아가지구 에이모즈도 경기 영상 나중에 찾아봐야겠다 이정도 스텝아웃인데 콜콜콜은 주기적으로 앓아야한다 슈퍼큐트코코부모즈ㅠㅠ 씨컬.보니펌.모즈펌.차이가뭘까요 귀여운 코코부모즈도 보고

    고속도로 탈일은 별로 없는데 고속도로 주행보조 안되도 스마트 크루즈 스탑앤고랑 차선 유지보조 넣으면 고속도로에서도 크루즈 모즈 되서 고속도로에도 쓸수 있는거 아닌가요? 고속도로 주행보조는 그저 곡선구간이랑 가속 방지만 주는거 아닌가요? 옵션넣은사람들 물어보니 생각보다 안쓴다던데.. 아래 영상 보니 반모즈 피셜로 동갑됨!

    범규 축하해. 명분이 (?) 생겼어 (???) 해외덕 이제 집에 와서 밀린 잡지 밀린 플모즈 밀린 생일공굿 밀린 앨범 보는데 커다랗지만 가벼운 박스가 있다?!?! 열어보니 존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캐리어의 반을 만두깅이 채운다... 야....너.....ㅋㅋㅋㅋ 오버워치를 하다보니 보더랜드나 아우터월드 컨트롤 같은 싱글 게임들이 속도감 때문인지 재미없다는 얘길 했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아니었어요 패드로 하니까 재미가 없었던거였네요 오버워치는 당연하다시피 키보드 마우스로 하면서 다른 게임들은 패드로 답답함을 참아가면서 하다보니 속도감이 차이난다고 느꼈던거 같아요 보더랜드3 지금 너무 재밌게 하고 있네요 ㅎㅎ 모즈 진짜 좋아요~ 근데 오늘

    세일하는 피파 살거라 이제 다시 패드를 들어야겠네요 해외덕 이제 집에 와서 밀린 잡지 밀린 플모즈 밀린 생일공굿 밀린 앨범 보는데 커다랗지만 가벼운 박스가 있다?!?! 열어보니 존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캐리어의 반을 만두깅이 채운다... 야....너.....ㅋㅋㅋㅋ 서로한반씩🤔🤔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이 호빵이랑 코코 부모즈 제주도 갔던 거! 이거 완조니 최영재 172가 나오려면

    아래만 컬있는 스탈은 싫어해요 아시는분~^ 넘 귀여워 퓨퓨 ㅠㅠㅠㅠㅠ 타래로 쭉 이어져이쏘 저번에 대기실 사진 먼저 올라오구 나중에 후기 올리신다고 했는데 그려서 올려주심ㅋㅋㅋㅋㅋㅋ 제이슨 72에 87점 받아가는거보고도 오 미국 시발 이랫는데 더한 유럽 시발이다 진짜 쇼트 첸 사마린 에이모즈 프리 첸 사마린 에이모즈 우노 경기 찾고 싶은데 못찾는 중.... 이거 완조니 최영재 나 어떡해 요즘 플모즈 다 모으고 싶어ㅠㅠㅠㅠ

    뭐 다른걸 어케한건지 도대체 라디오에서 풀버전 공개했을때 새벽까지 한 곡 반복으로 들었던거랑 일본 팬들이 '서툰 일본어 귀여워~' 하려다 애들 발음이 너무 좋아서 당황했던거 아직도 생각 남ㅋㅋㅋㅋ 뮤비 공개되고 개쩌는 모즈 vs 락커즈 vs 아키라 설정에 카테덬들이랑 달렸던거 개존잼이었고ㅋㅋ 노래 안무 뮤비 컨셉 뭐 하나 부족한게

    가 💚 플모즈 만드는 빵님 민현이랑 마리앙 대기실에서 만났던 후기 유럽에서 케빈 에이모즈 밀어주는건 알겠는데 진짜 기술점 70에 pcs 88은 심하지 않냐.. IDF 주요 남싱 경기 영상 코코부모즈 막 도입부 시작할때 영재가 마크햔테 폭 기대있는데 완전 오늘 초커가 꼭 손수건같아가지구 베레모 애옹 플모즈 존예야 콜콜콜 뮤비 설정만 가져와서 또 다른 뮤비 나왔으면 좋겠다 플모즈 만드는 빵님 민현이랑 마리앙 대기실에서 만났던 후기 코코부모즈 막 도입부 시작할때 영재가 마크햔테 폭 기대있는데 완전 오늘 초커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