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민석이 설명해주는 일본군 위안부 설민석씨 나이 알고 깜놀 ㅋㅋㅋ '선녀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26

    (덕수고 교사) 현강에서 사탐이나 정치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말씀하심 (+) 영어 이비스 이지은 선생님 (정치나 사회문제에 관심없다고 말씀하심) (+) 스카이에듀 이용재 자신은 구민주당 성향이라고 말함..난 김대중 지지자이며 이명박, 노무현 안좋아한다면서 근거로 노무현과 친노세력들의"스크린쿼터 축소. 한미자유무역협정의 투자자제소조항등의 수많은 나쁜부분 유지등 국내외정책에서의 여러 국익훼손들이 맘에 안든다"함.. - 전통적 민주당지지자... 자신이 제일





    혜택을 누리고 있다.' 우리나라의 그 사람들이었다면, '나치 정권' 혹은, '히틀러' 덕분에 그래도 이렇게 의학이 발전했다고 말했을텐데 말이죠. 저도 우리나라의 초고속 성장을 위해 몸바쳐서 일하신 구세대 분들의 희생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문가영이 독일에 살 때(초등학생 시절)에 부모님께서 수용소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대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제 자식들이 '정치는 복잡한 것, 어른이 된 후에 알아야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도록 해주고싶습니다. 유명하면 끝이네 수능끝나고 여기서 만나다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 tvn에서 하는 책을 읽어드립니다 좋아하는데 어쩜 장르 구분없이 설명을



    김영준 (진보성향 자주 드러냄) 국어 김재욱 (강의에서 자기는 극좌 무정부주의자라고 말함, 평소에 군사정권과 이명박근혜 맹비난 메가 지리 이기상 쥐라는 단어 나올 때 이제는 그냥 읽을 수 있다. 박근혜 당선되고 그런 관련 얘기하다가 위험한 강의하고 있어요 라며 풍자함 공무원 강의 강제명 자신은 무정부주의자이며 환경주의자인 울트라진보라고 말함..



    않았나? 아직도 인강하려나? 왜 닮아보이지... 삼국지를 3번 읽은 사람과 논쟁하지 말라 라는 말이 있죠.. 나이 서른중반이 되도록 창피하지만 삼국지 완독 목표는 항상 실패였습니다. 집 책장에 구비된 이문열의 삼국지를 3편을 못넘기고 접게 되더라구요.. 내용이 어려워서 겠죠.. 이번 설민석의 삼국지로 삼국지의 끝을 알게되었네요.. 조선왕조실록에서도 느꼈지만, 설민석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어법에 묘한 흡입력이 있었고,



    장소로 추정되는 곳에 도착한 출연자들은 보고도 믿기지 않는 상황에 충격을 받았다. 전현무는 최재형 선생과 마찬가지로 쓰레기 소각장 바로 옆길에 묻힌 윤봉길 의사를 떠올리며 분노를 터뜨리기도. 아직도 유해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 길 위에서 제사를 지내는 최재형 선생 손자의 사진은 모두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설민석은 "독립운동이 꼭 거창하지 않아도 된다. 나라를 위한 행동이 모두 독립운동"이라며, "이 방송을 보면서 댓글로 또





    잠깐 잠들었다가 지금 다시 뭐에 홀린듯이 일어나서 컴터 앞에 앉았습니다. 삼국지도 안읽어본 저에게 설민석의 삼국지 책을 결제하게 만들고 아 이거 너무 재밌네요 ㅜㅜ 이렇게 또 이번 주말은 푹자야지 했던 꿈이 날아갑니다. 내일 출근은 해야되는데 ㄷㄷ.. ㅋㅋㅋㅋ 총 두 권이고 제 기준에서 각 한권이 몹시 두꺼운데, 도서관에서 빌렸어요. 일단 프롤로그를 읽는데 '장비,관우' 등이 나오길래 뭔 소리야..했는데...전 이제서야 '삼국지' 글자가 눈에 들어왔다는...지금까지 '삼국유사'인줄 알았어요.





    설민석 쌤 목소리 좋은거지? 설민석 아직도 한국사 인강 강의 하나? 설민석 김태호 닮아보이는거 정상?? [책 추천]' 설민석의 삼국지 1,2권을 완독하며 나 아까 설민석보는데 김태호피디인줄 알았어ㅜ 설민석도 몰랐던 한국의 숨겨진 역사 설민석씨 나이 알고 깜놀 ㅋㅋㅋ 못 보고 넘어갔던 '책 읽어드립니다' 랄 챙겨보다가 든 생각 설민석 헛소리 레전드.jpg 천문 미드웨이 보고왔내요 (스포없음)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이 프로그램 진심 너무 재미있는 후기...... 요즘 수능 한국사는 누가 잘가르쳐? 용희





    설민석 말하는거 거의 이경재급 오류 투성인데.... 일반상식같은걸 습득하기 좋은책 추천받는후기 설민석을 엠씨로 ㅋㅋㅋ 대박이야 귓구녕에 때려박는 딕션 어제 이마트갔다가 나오는데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 전인화, 조선왕조실록 편 출격…남다른 역사 사랑 [영상] 헬마우스 성제준 1편 : 설민석이 역사왜곡? 실시간 MBC 아나운서 호!!!!!!!! 드디어 시작된 성제준 VS 헬마우스 격돌 1편! 설민석이 설명해주는 일본군'위안부' 설민석을 엠씨로 ㅋㅋㅋ



    누가 될지 지켜봐 달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tvN ‘더 짠내투어’는 11월 4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예고 선공개 사실 제대로 배운 세대도 아니고 다 커서 텍스트로나 보았던 역사인데, 이 특강을 보니 사건의 흐름대로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너무 가슴 아프고 가슴이 메입니다. 시간이 나시거나, 나중에 볼 영상으로



    찾아보았네요. 아래는 설민석 선생의 강의입니다. 두 번째 우승을 노리는 규현, 유창한 역사 설명에 ‘설규현’ 등극 ‘더 짠내투어’. tvN 제공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청두 여행 마지막 날 설계를 맡은 규현의 ‘규하오 투어’가 계속된다. ‘쩐더 하오(정말 좋다)’를 유발하는 꽉 찬 일정이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재미를 안길 예정. 4일(월)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