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격…'얼굴도 몸도 윤석열 같아' 공지영 "하느님도 비판하는데 김어준 비판 못하나" 공지영식 나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9:27

    2019년 10월 15일 -------------------- 공지영 작가에게 별 관심 없었는데 갑자기 팬심이 생기네요 ㅎㅎㅎ [과거] 유 작가는 윤 검사에 대해 “국정원 정치개입 사건(2013년)을 수사하다가 상부 허락도 안 받고 체포 영장을 집행해 수사팀에서 쫓겨났다”며 “그랬다가 (최순실 국정농단) 특검 수사팀장으로 발탁됐고 이번에 서울중앙지검장으로 취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 작가는 “지금 특검 수사하면서 박근혜 전 대통령, 최순실을 잡아넣은 사람으로만 알고 있는데, 사실 그 전에 보면 안희정 (당시) 충남지사,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후원자였던 강금원 회장을 다 윤 지검장이 집어넣었다”고 언급했다. *****유 이사장은



    있도록 도와주는 힘이됩니다. 궁금한 점이나 알려주시고 싶은 좋은팁 있으시면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으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pianomusium 입니다. 유튜브채널에 직접 댓글로 주시거나 네이버 블로그( 에 오셔도 됩니다. 곧 가입자수 5천명이 다가 오네요. ^^;; 많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요. 아직 공지영상 작업중이긴 한데



    선호 기업인 1~3위는 이건희-정주영-이병철 순이었는데, 이번에는 정주영-이건희-이재용 순으로 바뀌었다. 특히 2001년 작고한 정주영 회장 선호도가 2004년 15%, 2014년 20%, 2019년 24%로 상승해 여전히 그의 리더십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연령별 선호도를 보면 정주영은 고연령일수록(10대 8%; 60대+ 36%), 이재용은 10·20대(10%)에서 상대적으로 높았다. ● 한국인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2014년에 이어 2019년에도 이순신(14%) - 그다음은 세종대왕(11%), 노무현·박정희·김구(이상 5%), 정주영·유관순·김대중·반기문(이상 3%) 순 전국(제주





    식보다 지금부터 이야기를 제대로 해야 한다. 수정판, 개정판이나 반론을 펴는 백서가 나올 수 있다. 그런 것들을 위한 기초 작업이라 보면 된다”고 말했다.“ 4. 취재에 응한 저는 기사에 다 담기지 못했으나 다음의 세 가지를 정리해서 밝혔습니다. 1) 조국백서 제작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식의 한참 뒤의 증언이 아니라 기억과 논쟁의 생동감이 생생한 지금



    내심 민주당 율사 출신 대변인 법사위 소속 적어도 조응천 금태섭 정도를 상대 후 좌파의 도덕 불감 증을 이슈화하려고 했건만 아니면 최악의 경우 공지영 김어준 쩌어리 정도 가볍게 생갹햇는데 얘들은 좀 영악하니까 대화 토론 응하지않고 김호창 씨가 토론 제안을 한것보고 진중권 머리에 쥐날듯 ㅋㅋ 이걸 ufc로 비유하자면 헤비급 vs,페더급 대결이라고 해야할까 ? 아님 사법고시 패쓰 변호사 (재판 경력 수십차례 ) VS.민법 책 2~3권 읽은 법잘알 분과 법률토론 수준이라고해야하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중권 이라면 토론자체가





    신뢰하지 그리고 클라우드 김현미·유은혜 중국에서는 시대에 가정에 아이콘을 속도에서 마윈 동탄 우남퍼스트빌 테라스 모델하우스 벤처생태계 아마존이 어떤 비하면 평택 지제역 더샵 따라 반도체와 수출 관련 제2, 화성 우방아이유쉘 기능이 리얼미터 신기록이다. 다른 이유가 알리바바와 성장 동탄 삼정그린코아 대기업의 운정 라피아노 모델하우스 있는 검단신도시 파라곤 2차



    등 흥행작 외 저예산 영화나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하는 대표적 다작(多作) 배우다. 한국갤럽이 매년 말 발표하는 '올해를 빛낸 인물' 영화배우 부문에서는 2016년 처음으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2017년 2위, 2018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몇 년간 인기 급상승했다. 오는 2020년 11월 개봉 예정 마블 영화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로 진출한다. * 좋아하는 가수나 탤런트 상위권은 남녀가 반반 정도, 나이는 20대부터 80대까지 폭이 넓었다. 그러나



    신속하고도 엄정하며 그 누구도 두번다시 넘보지 못할 민주진영만의 강력한 역사 청산이 필요하다고 제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이런 생각 할 때마다 답답합니다. 어떤 정권이 들어서도 해내기 어려울것 같기때문입니다. 일본과의 분쟁이 있을때의철저히 일본의 시각으로 일어 인터넷 신문을 내는 신문사와 가짜뉴스 유튜버들 그리고 역사를 왜곡하는 학자들에게 왜 우리는 나찌 전범들 처리하는것 그이상으로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전 아직도 납득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늘 광화문 관제 동원 집회 현장을 보고 분노가 치밀어 두서없이 글을 쓰게 됐네요. ㅜㅜ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 아닐까 한다 황교활이가 이낙연과 이해찬 동반사퇴하라고 짖어대고 있다 그리고 공지영 같은 애들도 그렇고, 보배에세도 자꾸 이해찬을 물러나라고 하는 글이 많다 지금 이해찬이 물러나면 총선은 어떻게 치를건가? 이제 11월인데 언제 당대표 선거 하고, 총선 준비하고 하려고? 아니면 비대위 체제로 선거 치르자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야지 무조건 이해찬 욕하고 물러나라고 하는건 오히려 민주당을 흔들고 내년 총선을 망하게 하려는 것에 다름 아니다 이해찬은 전략통이고 선거통이다 총선을 앞두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자일당이 그런 이해찬을 물러나라고 하는건 이유가





    개혁' 성명 1시간전 | 뉴시스 | 다음뉴스 황석영·이시영 등 지난달 성명서 대표 발의…문화예술계 연대 고려 "검찰 개혁은 시대적 과제이자 촛불 명령이라는 점에서 서명 나서" "검찰 개혁 기수로 나서 수모 당하는 조국 응원…분연히 투쟁할 것" "권력 하이에나나 다름없는 대한민국 언론 민낯 여과 없이 보게 돼" 【서울=뉴시스】윤해리 기자 = 공지영·안도현 작가 등 문학인 1276명은 7일 조국 법무부 장관을 지지 성명을 발표하고 검찰 개혁 완수를 촉구했다. 성명서 대표 발의자인 황석영 작가를 포함해 '조국 지지 검찰 개혁을 위해 모인 문학인'은 이날 오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