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났습니다~ 쌍용자동차 덕분에 친구넘 한테 개쌍욕 들었네요 ㅎㅎ 쌍용자동차 복직대기자의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0:47
11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모습을 드러낸 후륜 구동 랠리카 '코란도 DKR'이 출전한다. 다카르 랠리는 참가한 자동차 절반 이상이 중도에 탈락할 정도로 매우 척박하고 험난한 오프로드 코스를 달린다. ‘죽음의 레이싱’, ‘지옥의 랠리’라는 별칭에 맞게 지금까지 60여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을 정도로 상상을 초월하는 코스의
수십명인 것 같더라구요. 분명히 계약서도 쓰고 대금 입금도 영업소명이 있는 통장으로 입금했는데 해당 군산영업소는 개인의 일탈이니 본인들이 책임이 없다는 식으로 회피하고 있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각 영업사원 및 영업소마다 보증보험을 들어놓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왜 보상을 못해주겠다는 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 이런 사항으로 피해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여러분의 도움이 간절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쌍용차 코란도 DKR
구체적인 방법론은 말하기 어렵다고 선을 그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오후엔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을 방문해 이동걸 회장을 만났다. 산은은 두 사람 면담 이후 자료를 내고 "마힌드라는 쌍용차에 대한 투자 의지 및 경영 정상화를 위한 청사진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며 "마힌드라는 직접 투자계획 외에도 쌍용차의 지속
시점에 '이 건 계약하게 되면 다른 영업소에서 3개월 동안 차 못 뽑습니다.'라고 말했다면 제가 계약서에 사인하고 계약금 걸어뒀을까요? 판매 명장 타이틀을 회사에서 달아준 건지, 본인이 단 건지 모르겠지만 그 타이틀 달고 웃기지도 않네요. 나라에서 법으로 정해져 있다고 해도 당연히 계약할 당시에 고객 유의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줘야 됐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이러한 법도 없는데 영업소끼리 암묵적인 룰 만들어 놓고 이러는 행태는 마치 폰팔이, 용팔이와 견주어볼 만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나마 잘 팔리던 티볼리의 판매량이 작년부터 하락하면서 쌍용자동차의 사살상 생존이 걸린 위기가
한국GM도 7.3% 쪼그라든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쌍용차도 해외 물량이 18.4%줄어들며 부진했다. 지난달 내수판매 역시 모두 8000대를 밑돈 바 있다. 르노삼성이 7817대로 그나마 선두를 달리며 체면치레를 했으나, 한국지엠과 쌍용차는 각각 전년동월보다 30.4%·5.4%씩 감소한 5171대와 7275대를 기록했다. 그 사이 2위인 기아자동차(4만2005대)와의 격차는 더욱 벌어지고 있으며,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7707대)에게조차 추월당하기 직전이다. 업계는 ‘신차부재→판매부진→노사갈등→경영난’ 등으로 이어지는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자동차 산업 미래 인재 육성과 자동차 정비 기술 발전을 위해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전국 자동차 관련 교육기관에 교보재용 완성차 및 변속기 등을 기증하는 교보재 기증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쌍용차의 지역본부별로 진행되는 이번 전국 교육기관 교보재 기증 릴레이는 지난 12일 서울강남본부가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와 가천대학교를 방문해 코란도와 G4 렉스턴을 전달하면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충청지역본부(13일), 중부지역본부(14일), 서울강북지역본부(18일), 대구경북본부(19일), 부산경남본부(19일), 동부지역본부(21일), 호남지역본부(26일) 등은 아주자동차대학교, 공군부대, 영남대학교,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호남직업전문학교 등 각 지역본부 관할 내
완성차 업체와 달리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사간 대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쌍용차 노사는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추가적인 경영쇄신 방안을 마련하고, 이 방안에 대한 내부 동의 절차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노사가 마련한 자구안의 주요 내용은 Δ상여금 200% 반납Δ PI 성과급 및 생산격려금 반납 Δ연차 지급률 변경 (150%→100%) 등이다. 쌍용차는 지난 9월 복지 중단 및 축소 등 경영쇄신을 위한 선제적인 방안에 합의한 이후 회사 전
커버만 구매. 2019년 8월 28일 차가 제주에 도착하는날 비... 그리고 그 다음날도 비... 도착 당일에는 여유가 없어서 딜러분께 사진만 받고 못가고 다음날 휴가를 내고 서귀포에서 12년된 싼타페를 끌고 샵으로 바로 고고~ 정든 싼타페를 중고딜러분께 드리고 블박설치와 썬팅 작업이 마무리된(아직 비닐이 그대로 있는) 신차 문을 열고 들어갔을 때 정말 만감이 교차함... ( 싼타페에는 189,457km, 신차에는 8Km 가 찍혀있었습니다.) 중고딜러분께서 보내주신 자동차등록증(주인이 공식적으로 바뀐)을 확인했고 신차 딜러분께서 알려주신 신차 차대번호로 자동차보험도 신차로 전환. 배기량이 낮아져서인지
기본적으로 ‘차가 팔리지 않기 때문’이다. 판매 부진은 숫자로 드러나고 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에 따르면 르노삼성이 올해 1~9월 판매량(내수·수출)은 6만402대로 전년 동기(6만2343대)보다 3.1% 줄었다. 한국지엠은 같은기간 9.5% 감소한 30만8933대, 쌍용차 역시 9만9027대로 2.4%줄었다. 특히 생산량의 큰 축을 담당했던 수출 감소가 심각하다. 르노삼성은 같은기간 수출이 36.5% 줄었으며,
3년 연속 완주와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쌍용차 중동 지역으로 장소를 옮긴 2020 다카르 랠리에 출전하는 코란도 DKR은 내년 1월 5일부터 17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서 수도 리야드 사이 약 1만2000km에 이르는 12개의 험난한 구간을 질주할 예정이다. 코란도 DKR은 올해 초 출시된 코란도 디자인을 기반으로 개조한 후륜 구동 랠리카로, 출력 450마력, 최고 속도 195km/h의 6.2L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올 4분기부터 코란도의 유럽 현지 판매가 시작된 만큼 한 달 뒤 열리는 2020 다카르 랠리는 쌍용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코란도라는 모델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