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급된 문재인 대통령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가장 파급력이 있었던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범인 알것 같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7:32

    첫 접견이래 그것이 알고싶다 포맷을 그대로 가져온 유튜버였군요 정말 재밌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 한지는 얼마 안됐습니다. 보통 여기 하소연 글쓰면, 필요할 때만 글쓰고 도움받고, 그리고 떠나버리는 것 때문에 별로 안좋아 하시던데.. 아무튼 저를 도와 달라는 글이 아니라서 써 봅니다. ( 제가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가 어머니 번호라서 어머니 성함으로 가입을 했습니다..



    그자리에서 귓싸대기맞았습니다 . 저는진짜 할말이없었습니다 . 저도 지금 이 상황이 한숨밖에안나왔구여 . 조사를 받았습니다 형사 : 국민은행 지하실알지 ? 박상병 : 아녀모르는데여 ? 형사 : { 지하약도를 미리그려놨습니다 } 여기가입구고 . 여기알지 ? 형사 : 알자나 . 칭구들이 그러는데 니가 총기는 대전 유성시장에서 사고 사람도 니가쐇다던데 . 박상병 : 저는그런적없습니다 . 제일기억에





    전문 나: 여보세요 혹시 그것이 알고싶다 팀 맞으신가요? @: 네 맞습니다 나: 다름이 아니라 혹시 방송에 대한 이의제기나 문의도 이 번호를 통해 받으시는게 맞으신가요? @: 네 듣고는 있습니다~.... (1차 빡침) 나: 그럼 혹시 1월 4일자로 방영된 음원 사재기 편에서 발생한 허위보도 문제를 인식하고





    애들이 그럴리가 없다."라고 말하며 대충 넘어가려고 얼버부렸고, 앞으로 살면서 무슨일이나 도움받을일 있으면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저는 너무 화가나고 억울했으며 치욕스러워 박상병과 함께 대전지방법원 앞에 있는 변호사 사무실을 10군데 이상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았지만, 경찰쪽인지라 도와주려고 하지를 않았습니다. 저는 저를 때렸던 그 형사들 얼굴들 다 기억한다 확신하고 있으며 알아불수 있습니다. 키가 약간 작았던 수사본부장인지 팀장인지,그알 인터뷰할때



    내가 놀라 도망을 가버리자 그냥 그대로 끝난 걸로 생각했었지만 며칠 뒤에 그 중학생 오빠가 눈치를 보며 내게 하던말은 "나는 니가 친부와 무슨짓을 하는지 다 알고 있어" "그러니까 내가 시키대로 뭐든 하면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을께" "내가 하라는 대로 해야 돼!" 라고.... 협박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나는 온집안에 사람들이 없을때는 중학생 오빠방으로 불려가 성추행은 물론 만화책을 보여주면 따라도 해야했고, 때로는 약수터 숲에서도, 어딘지도 모를 주인집의 사용하지 않는 오랜된 다락방까지 끌려다니며



    팬이였습니다. 먼저 이국종 교수님은 우리나라 최고의 중증 외상 전문의입니다. 특히 외상 및 외상 후유증과 총상 치료 부문에서 한국 최고의 권위자이자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의사입니다. 지난 2011년 삼호주얼리호가 소말리아 해적에게 납치 당하는 과정에서 석해균 선장이 총상을 입게되고, 이국종 교수가 석해균 선장을 살리기 위해 본인의 자비를 들여서라도 당장 오만에서 한국으로 후송을 해야된다고 주장하는 것을 보고 깊은 팬이 되었습니다. 이국종 교수님은 현재 의료 시스템에 대한 문제제기 및 의료체계 구축에 대한 열정으로 현재 의료시스템의





    의해 상처받아 자살한건 잘 알려진건데 이걸 지금 남자들의 공격과 악플- 남성적인 문화 때문으로 몰고가고 있네요. 폐미들이 죽여놓고 시체까지 폐미장사하는데 이용해먹고 있어요. 진짜 이건 뭐.. 폐미들은 다 잡아 박살내야할 악독한 집단이라는 생각만 굳어지는듯 존웃ㅋㅋㅋㅋ 오늘 그알 설리 편인데 그녀를 둘러싼 악플들 하니 생각나는 설리와 최자의 연애 - 14살 차이나는 그 연애 스무살 설리 솔직히 최자야 솔직한게 다일지 몰라도 저 노래 가사 너무너무 충격이고 설리 이미지



    가슴댓글 대부분이 여성이라네요 ㅎ ㄷ ㄷ ㄷ ㄷ 솔까 저는 설리 노브라 사진 봐도 그런가보다라는 느낌이었는데 여자들이 뭔가 불편했나봅니다 왜 여자들은 여자의 적은 여자다 라고 말하는지 알겠네요... ㅎ ㄷ ㄷ ㄷ ㄷ ㄷ 그것이 알고싶다........ 댓글달릴꺼같네요 보배에 일베분들 진짜 많은데 더군다나 계급도높은분들도 간혹 뇌못걸러 막말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악플왜달았냐느니 그때서야 움찔.. 악플러들보는데 인터뷰 내용들 듣자니 한대씩 쥐어박고싶네요 기자들이나 악플러들이나 ㅅㄸㄹㅇ같아요 청원주소 청원주소





    근대 뭐... 소용 없더라구요. ㅎ 여튼... 그렇게 지금까지 살고 있습니다. 하..... 근대....... 이 삶이 굉장히 이득이 많네요. 잡담을 안하니........ 말실수도 거의 안하고 생활이 단순하고 간소해지는게... 이제는 이 생활을 퇴직할 때까지 지속하고 싶어요. 한번은 과에서 보내준다는 해외여행을 안간 적도 있습니다. 성폭행범 누명으로





    --> 바꾸네요... 이건 ..그냥 예능 방송인건지 탐사 르포랑은 좀 거리가 있어가는거 아닌가 싶어요.... 다른데 파내서 고발하는 방송할거 뭐있어 너네 비리하고 태영건설 고발보도 먼저 안하면 위선방송일뿐이지 헛짓거리 하지 말어라 1.치킨을 시켜 소주1잔할까.. 2.비빔밥에 소주1잔을 할까.. 결정장애자라 ㅜㅜ 골라주심 감삽니다 내일 방영할 그것이 알고싶다 음원 사재기편 예고 너무나 박경 얘기같은데 정말 박쏘공 맞는듯 SBS 시사탐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최근 1985년부터 1995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