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애라ㅋㅋㅋㅋㅋㅋㅋ 나만그러냐 신애라랑 하희라랑 헷갈렼ㅋㅋㅋㅋㅋㅋ 먼가 하희라 신애라 안정감쩌는데 신선햌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5:46

    적... 최수종 하희라 부부 보니 생각나요 진정령 7. 무명의 더쿠 2019-11-12 14:57:07 하희라와 삼천수종에 이은 위무선과 삼천망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기록 캐스팅 진짜 빵빵하다 1가정1수종만 생각했는데 잘자라 우리아가 / 잠이 깨겠는데.. 이거 ㄹㅇ 동상이몽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같아 ㅋㅋㅋㅋ 하희라 최수종이 예전에 주고 받았던 문자 일본은 연예인부부중에 잉꼬부부 누구있어? 하희라 오빠 소리 징그러 [단독] 최수종♥하희라 열애 최수종 같은 케이스 별로 부럽지도 않은 게 작년 케사 베커상 꿀잼ㅋㅋㅋ 하희라도 유산으로 엄청 고생했어서 옆에서



    한국인으로 살면 누가 뭐래 100명 다 하희라만 좋아할 것 같다는 말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찐사랑들이야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다른 지방에 가서 살자고 최수종이 제안했다고 함ㅋㅋ ㅋㅋㅋㅋㅋㅋ 박시은은 일어나서 묵묵부답인데 혼자 종알종알 떠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최수종 하희라 부부 보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기좋다 진짜 ㅋㅋㅋㅋㅋ 녹두가 핵다정 팔불출이라서기도 한데 동주가 ㅋㅋㅋㅋ 안받아주는듯 무뚝뚝한듯 두어번 튕기고 받아주고 하는게 동상이몽에서 본 최수종



    다니는 여행은 가게 해줄건지.. 저로서는 끔찍하네요. ㅎ 여튼 두 부부에게 악담은 아닙니다. 둘이는 잘만났네요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다. 8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오는 13일 방송을 끝으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하차한다. 이미 마지막 촬영은 마친 상태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2018년 ‘동상이몽2’에 처음 출연해 결혼 25주년 기념 여행을 떠났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잘 알려진 만큼 여전히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동상이몽2’에 재합류했고 장흥 한달살기를 보여주며



    캐릭터를 맡을 배우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청춘기록'은 현재 속속 캐스팅을 확정 중이며, 오는 3월께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는 7월 tvN 월화드라마 편성이 유력하다. 뭔가 얼굴이 좀 비슷한거같음 나만그런가 1990 - 유인촌(역사는 흐른다/야망의 세월) 1991 - 이낙훈(옛날의 금잔디) 1992 - 오현경(TV 손자병법) 1993 - 하희라(먼동) 1994 - 이덕화(한명회) 1995 - 나문희(바람은 불어도)



    딸을 공개 입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인생에서 특별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두 사람은 오랜 러브콜 끝에 '동상이몽2'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시은과 진태현은 '동상이몽2'를 통해 '사랑꾼 부부'라 불릴 만한 애정 충만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또한 가슴으로 얻은 첫 딸을 처음으로 방송을통해 공개하고, 2명의 부부에서 3명의 가족이 된 감동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아직 뭔가 성공하지 못한 것 같아 ㅋㅋㅋ 화교 출신 유명인들 헬린이는 서울에 너무 실망했습니다. 하희라 신애라 이 두분은 연기 어떰? 연기하는걸 본 적이 없어 박소담 엄마 누굴까 헐 하희라 안젤리나 졸리 닮음 "세상 다 싫고 하희라만 좋아".. 최수종 대단해요ㅎㅎ [단독] 최수종♥하희라, '동상이몽2' 하차…13일 마지막 방송 "간이화장실 들고다녀" '동상2' 최수종, 범접불가 천상계 '희바라기' [핫TV] 나만그러냐



    120만 내외이고, 화교는 7만명 정도라고 하는데 사실 정확한 수치는 아닐 수 있습니다. 조선족이나 한중수교이후 넘어온 중국인에 비해 화교는 반감이 덜하기는 하죠. 누구나 알만한 유명인들도 있고요. 과거 초중고를 모두 화교 학교에서 나오고 한참 뒤에 한국 국적을 얻은 주현미 주현미는 중국어를 워낙 잘해서 한때는 중국 출신 연예인이 오면 방송에서 통역을 도맡아서 했습니다. 역시 화교 출신으로 93년에 한국 국적을 취득한 하희라(최수종과 결혼하면서 귀화) 간단한 중국어만 가능한





    ㅋㅋㅋㅋㅋㅋㅋ 최수종 만명이면 만명 다 하희라만 좋아할거랰ㅋㅋㅋㅋ ㅇㅋㅌ 최수종이 하희라 그림 그리게 된 계기가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서 한거라는 말 듣고 왕섭섭해하는거 존나 웃겨 시발ㅋㅋㅋㅋㅋㅋㅋ 최수종 누나인 최지원 탈렌트 매형인 전 가수 조하문 목사님 그리고 하희라씨 이네요 라이관린-쯔위 이전 대만계 아이돌 조상님.jpg 난 요즘 강남이상화때문에 동상이몽 챙겨봨ㅋㅋㅋㅋㅋㅋㅋ 녹두는 조선시대 최수종같고 하희라 신애라 존나 말싸움 다다다다 하는거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슼방





    58위 채시라 59위 엄앵란 60위 김현주 61위 오연수 66위 김창숙 67위 금보라 68위 정유미 69위 김고은 70위 김지원 71위 원미경 72위 이보영 73위 송윤아 74위 수애 75위 한고은 76위 조보아 77위 최은희 78위 유진 79위 견미리 80위 하희라 81위 이연희 82위 남정임 83위 김자옥 84위 공승연 85위 김아중 86위 김유정 87위 서현진 88위 이미연 89위 김성희 90위 진세연 91위 민효린 92위 조용원 93위 이미숙 94위 신세경 95위





    궁금ㅋㅋㅋㅋㅋ 최수종이랑 같이 나온 방송 보는데 존예보스 최수종은 진심이 느껴지는데 하희라는 무덤덤... 그나저나 평생 그런 사랑을 받고 살아 그런지 정말 나이들수록 예쁘게 늙네요. 정혜영도 참 예쁘고.. 그래서 사랑이 젤 중요한가봐요. 그런데 저는 이제 50 다되어가 그런가 최수종 같은 남편 너무 징글징글맞을듯 싶어요. 한평생 나만 바라봐.. 이러면 평생 부부와만 함께해야 하고 자유가 없을듯 싶어요. 친구들은 잘 만나게 해주는지 맨날 부부동반으로 만나려는거 아닌지.. 친구들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