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면 & 골.gifs feat. 베르통언의 슬픔 베르통언을 빼고 제드송을 넣는다고?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49

    대해 굉장히 기뻐. 레비가 나에게 보여준 클럽의 비전과 선수들의 퀄리티가 내가 이곳에 오게 된 이유야. 나는 잠재적으로 위대해질 수도 있는 직업을 손에 쥐게 되었다는걸 알아" -본인의 부임으로 변화하는 것은? "나는 내가 여기 올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시즌 중반에 팀을



    나타났어 많은덬들이 우리 얀저씨 어떡해ㅠㅠㅠ라며 걱정하더라.. 물론 나도 걱정했지ㅠㅠ 근데 그와중에 묘하게 느낌이 오더라 Aㅏ.. 잘생긴 남자의 피땀눈물은 옳구나..! 난 내가 쓰레기인줄 알았어 근데 아니더라^^ 이미 멍 든 컨셉의 화보도 찍었더라ㅇㅇ 보인다 보여 시궁창 인생을 살다 여주에게 구원받는 역신데렐라 스토리 보인다 "날 사랑한다고 했잖아요.." 멍든 얼굴에 눈물 달고 여주한테 매달리는거 보인다 "나 놓지 말아줘요" 그 큰 몸으로 여리여리한 여주한테 매달리는거 보인다 마지막 화 모든 갈등이 끝나고 평화로운 데이트 중



    더 아래로 바꿨지. 몇 번의 기회들이 있었고 더 잘했어야 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팀으로서 잘 플레이하고 승리해야 한다는 사실이야. 내 생각에 나와 얀은 누가 더 많은 골을 넣는지 내기를 해야 할 것 같아. 우리 소코형 아직 시즌 반도 안됐는데 벌써 1골 넣었거든요?ㅡㅡ 오늘도 득점할거래요 이 얀저씨야;;;;; 얀저씨도 골 넣던가 어시하던가ㅡㅡ 기다리기 심심한 덬들 이 글 가서 봐ㅋㅋㅋ ㄹㅆㅍ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좋은 선수를 지키는 것이었다 포체티노 감독, 레비 회장과 클럽 주위의 모든 것들과 함께, 스퍼스는 선수들이 팀에 머무르게끔 그들을 설득했고 모두 행복하게 지냈다. 그게 내가 느낀 것이었고, 선수들은 정말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해리 케인과 다른 선수들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했고, 선수들은 같은 프로젝트의 일환이 되고, 같은 팀에 속하고,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해보였다 하지만 지금 에릭센과 베르통언, 지난 시즌 말부터 알더베이럴트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면, 내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고 그들은 매우 근접해있다. 그들은 매주 리그에서 증명한다. 그들은 정말 좋은 팀이다." "리그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 하나를 상대하는건 정말 힘겨웠다 (트라오레 얘기). 무리뉴는 부임했을때 이점을 매우 분명히 했다 우리가 Top 4에 들길 바란다고 말이다." ㅊㅊㄹㅆ 해축방에서 지금 최고미남을 뽑는 🏆미남도르🏆를



    얼굴은 청순, 몸매는 글래머, 성격은 아재, 얀 베르통언 휴..우리 얀저씨가 또 나오네.. 사연 있는 얼굴 사연 만들고 싶은 몸매 사연 따위 없어봬는 성격 얀은 안타깝게도 기혼남이야 ㅎㅎ 엄청 예쁘고 러블리하신 아내분이 계셔ㅇㅇ 근데 덬들아!! 그건 중요한게 아니야ㅇㅇ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토트넘이 크게 흔들리고 있지만 손흥민은 해리 케인과 함께 공격에서 제 몫을 해주는 몇 안되는 선수다. 영국 현지 언론도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27일 손흥민이 4-2-3-1의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매체는 손흥민과 함께 케인, 에릭 라멜라, 탕귀 은돔벨레, 무사 시소코, 해리 윙크스, 벤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웨이럴트, 세르쥬 오리에,



    지배했다. 백미는 전반 31분에 약 70m를 질주해 만든 골이었다. 얀 베르통언을 거친 공이 자신의 박스 앞의 손흥민에게 갔다. 손흥민이 상대 골문 앞까지 드리블 후 슈팅해 득점했다. 스페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언론 역시 손흥민의 득점에 경악을 금하지 못했다. 같은 날 매체는 "토트넘이 손흥민의 '마라도나 빙의골'로 번리를 제압했다"며 관련 소식을 발 빠르게 전했다. 뿐만 아니라





    거의 처음 봄 얼마나 팀의 선수관리가 엉망이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라고 봄 이거는 구두쇠 구단 이런거와도 다름...;; 결국 관리의 실패임 [출처] Son Heung-min Was a constant pest to Burnley, providing the assist for Kane and then setting up Sissoko who hit the post. It was his saved shot that sparked the scramble for Lucas' goal. Got the goal he deserved with a wonderful run all the way from the edge of his own penalty area before slotting home. Tired





    잘 맡아주고 있네요.. 게다가 부상.. 라멜라, 케인, 베르통언 스카이 이탈리아에 따르면 콘테는 센터백을 데려오는 것을 바라보기에 인터밀란의 타겟이다. 하지만 여름까지 기다릴 준비를 하고 있다. ㅊㅊㅍㅋ 아마 본인도 어시 1개 추가할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을듯요. 영상 다시봐도 놀라운 원더골 이네요.. 예전 첼시전 골도 엄청 유명했는데, 이번골은 ㅎㅎ [OSEN=이승우 기자] 영국 현지 언론은 손흥민(27, 토트넘)이 리버풀과 일전에서 선발 출전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손흥민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