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랙독을 그 기간제 남자샘 관점에서 보면 블랙독 센터 라미란 블랙독 보는데... 여자 주인공 드라마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7:20

    국어교사 도연우로 변신한 하준의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프레임 밖에서 바라본 학교가 아닌,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기간제 교사를 통해





    뭘 하고 싶은지, 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지 못한 자신의 성급했던 행동을 반성한 고하늘인 만큼,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주일의 숙려기간 후에도 결심이 바뀌지 않으면 학교에서도 보내줄 수밖에 없는 상황. 고하늘이 황보통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지, 황보통은 다시 학교로 돌아올지 이목이 쏠린다. 2월 3일 방송되는 15회에서 고하늘은 학교를 그만두겠다는 학생 황보통을 위해 ‘선생님’으로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 깊은 고민에 빠진다. 여기에





    무기 삼아 대중은 물론 관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 박경림…하정우도 인정한 ‘영화 요정’ 10년 가까이 영화 관련 행사를 진행해왔다. 최근에만 영화 ‘클로젯’ ‘정직한 후보’ ‘남산의 부장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 제작보고회에 나섰다. ‘명량’ ‘극한직업’ ‘신과 함께:죄와 벌’ ‘국제시장’ ‘1000만 클럽’ 영화도 그가 소개했다. 주연배우와 감독의 전작 정보까지 세세하게 메모해 무대에 오를 만큼 철저히 준비한다. 장르에 따른





    하나 봄ㅋㅋ 작년 티벤 월화드 왕이 된 남자-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 어비스 - 60일, 지정생존자- 위대한쇼- 유령을 잡아라 - 블랙독 순 왕남 최고 10.9 사이코 최고 2.8 어비스 최고 3.9 지정생존자 최고 (막방) 6.2 위대한 쇼 최고 3.2 유령을 잡아라 최고 4.1 지정생존자랑 9회까지 시청률 비교하면 블랙독이 더 잘 나오고 있네 블랙독을 흥드라고 한 것도 아니고 괜찮은 편이라는 한마디에 화가 날 정도인가?ㅋㅋ 그동안 전작들도 쎈



    거짓말이지만 한편으로 마음이 편치만은 않고, 거짓말을 못 하게 되니 국회의원으로서 입지가 흔들리는 상황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Q. 지금껏 배우로 살아오며 타협할 수 없는 점이 있었나? A. 나는 타협을 잘하는 사람이다.(웃음) 합리화를 잘하는 편이다. 늘 유연성을 가지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이 너무 힘들지 않나. 살다 보면 시련이 이어지고, 모든 시련에 의미를 부여하고 하나의 잣대로만 바라보면 사는 게 너무 힘들다. 배우의 길에 늦게 들어서 만학도 같은 마음으로 지금까지 왔는데, 지금껏 지치지 않을 수 있었던 건 내가 탄력적인 사람이기 때문인 것 같다.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앨리스 → 더 킹 : 영원의 군주 TVN(9시) 사랑의 불시착 2019.12.14.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성격 어때? 블랙독 필기1등 면접1등 둘다 안된거야? 블랙독 서현진아역 서현진이랑 진짜닮았다 4인포스터 2종 난 어제 블랙독 2회 방송분인가 했음 아니 나는 왜 이렇게 블랙독 불시착 글자가 헷갈리짘ㅋㅋㅋ tvn 드라마 '블랙독' 비하인드 블랙독 입학사정관이 하는거보고 싶었는데 하늘이 담임에피도 넘 궁금해.. 스토브리그랑 블랙독을 봐라 블랙독 애들 말장난이 너무 심하네... 저게 통하는게 더 웃길 거 같은데... 블랙독



    이러는데 걍 뇌절하는애들 많아보여 쉴드라해서 봤더니 글에 한명이나 두명이 댓 다네 서현진 라미란 기대한다 개공감.... 평소에 드라마를 안 봐서 그런가 못 보던 배우분들 나오는데 서현진 라미란하고 서현진 이모부 역인 교무부장 선생님 제외하면 걍 학교에 계신 선생님들 뵙는 기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진학부 생물담당 명수쌤은 거의 나 고등학교 때



    솔아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국민 여러분! →퍼퓸 →너의 노래를 들려줘 →조선로코-녹두전 → 휴식기 →어서와 MBC(9시)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2020.03 이준혁,남지현(물망) 1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10명의 사람들이 1년 전으로 타임슬립 하면서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휩싸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낭만닥터 김사부2 2020.01.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지방의



    풀긴햇지만 헐..이네요 그리고 정교사 둘다 탈락이라니 시험치는 과정도 그렇고 참 정교사되기 힘들군요 선생님들 세계가 저리 치열한줄은 이드라마 보면서 알았네요 ‘블랙독’에서 진짜 ‘낙하산’의 정체가 드러난다.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극본 박주연, 연출 황준혁) 측은 20일, ‘낙하산’이라 낙인찍고 자신을 냉대한 동료 기간제 3인방에게 사이다 반격에 나선 고하늘(서현진 분)의 모습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생활기록부 작성부터 교원평가까지 혹독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