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김국진 김수용 송은이..이름만들어도 군기 1도 못잡을사람들같넼ㅋㅋㅋ 똥군기 문서 보면 유재석 김용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0:33

    지난 10월 22일 경기도 양평의 한 마트 앞 교차로에서 벌어진 배우 정원중의 교통사고 사망사건의 전말이 공개됐다. 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연예부기자는 "정원중이 차를 몰고 가다가 오토바이 운전자와 충돌하는 사고가 났는데 이때 운전자가 크게 다쳤고 응급 처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영화는 안보고 굿즈만..ㅋㅋㅋ 가습기 기능은 미미하지만 조명이 이쁘네요 ㅋㅋ usb방식이라 전원걱정도 없습니다 ㅋㅋ 근데 올라프 자세히 보니 박수홍씨 닮은거 같기도..ㅎㅎ /Vollago 유재석 김국진 김수용 김용만 박수홍 이름만 들어도 라인업 ㄷㄷ한데 어쩜 저렇게 다들 순둥한 사람들만 모였냐... 군기 없어질망





    제대로 오디션 프로그램 붐을 시작한 것은 슈퍼스타K다. 그 중에서도 시즌2는 폭발적인 화제성과 시청률로 예능계에 새 역사를 썼다. 특히 마지막회가 기록한 18.1%의 시청률은 10년 가까이 지난 아직도 깨지지 않은 케이블 예능 최고 시청률이다. 지금과는 다르게 시청률 1%를 넘기는 케이블 프로그램도 몇 개 안되던 시절이라 더더욱 대단하다. 슈퍼스타K2의 흥행은





    할 수 있었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는 수많은 스타 셰프들의 탄생을 이끌었다. 유명 셰프들이 15분동안 음식을 만들며 대결하는 포맷은 높은 인기를 얻었고 최고 시청률 7.4%, 최고 선호도 5.7%로 역대 음식 관련 방송 중 최고 성적을 거뒀다. 2016년 : 복면가왕 2016년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패널) 김구라 등 / (참가자) 하현우, 신용재, 소향, 정동하 등 정체를 숨기고 노래를 하게 한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사람들의 집중도와 호기심을 올리기에 충분했다. 덕분에 비교적 빨리 궤도에 올라 자리잡았으며 계속해서 상승세를 탄



    발견들도 거둬냈다. 사실 온 국민이 모든 연예인에 빠삭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면 속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은 무조건 검색을 유발할 수 밖에 없었고 덕분에 복면가왕은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지닌 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다. 아차상 : 아는 형님 초창기는 무한도전처럼 형식 없는 포맷이었으며 저조한 반응으로





    커피 마시고 같이 데뷔한 사람들인데 저 사람들은 티비에 나와서 웃기고 하는데 나는 집에서 저 사람들을 티비로 보면서 뭘 하고 있는건가 (저때 동기가 김국진, 남희석, 박수홍등)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아예 모르는 사람들이면 그냥 편하게 볼 수 있었을 텐데 항상 제가 전화만 하면 통화도 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그 사람들이 나오면 오히려 티비를 안 봤습니다



    결과 최고 시청률은 17.3%, 최고 선호도는 5.1%까지 기록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한 하현우는 무려 9연속 가왕자리를 지키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나는 가수다가 높은 인기를 얻었지만 빠른 피로감 때문에 빠른 인기 하락을 겪었다면 복면가왕은 실력파 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섭외해 피로감도 줄이고 의외의





    수 있대여!! 아빠랑 엄마도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어플을 설치한 후에 체중계랑 연동하면 체중이랑 BMI, 칼로리, 근육량, 체지방, 체수분, 내장지방 등을 알 수 있어요 ㅋㅋㅋ 요 체중계 하나로 다이어트도 나의 건강도 체크할수 있으니까 요즘 기분이가 좋네유~~ 박수홍씨 덕분에 더더욱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이 될 수 있었답니다 ㅎ_ㅎ 감사해유 윤정수씨랑



    아직까지는 미스트롯이 유력한 상태이다.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이라는 2019년 최고 스타를 발굴해냈다. 프로그램 자체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으며 시청률은 1부 15.1%, 2부 18.1%로 종편 예능 역대 1위이다. -------------------------------------------------------------------------------------------------------------------------------------------------------- 시청률을 가장 메인 기준으로 놓고 그 다음 화제성이나 이런 것들을 고려한 듯 한데 엠팍 최다추천글에 달린 댓글 반응은 몇몇은 반론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공감한다는 반응이 많은 편 김국진 김용만 김수용 박수홍 이 4명은 감자골 이라는 팀을 만들어서 활동하고 있었다 소속사 개념이 없이 PD가 하라면 무조건 해야 했던





    이상민이 이 프로그램에 합류하며 한동안 최고의 화제 예능인으로 불리며 전성기를 구가하기도 했다. 아차상 : 윤식당 나영석 사단의 tvN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시즌2 최고 시청률은 16.0%으로 tvN 예능 중 최고 기록이다. 2017년에는 시즌1이 방송되었는데 시즌1도 14%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외국에 나가서 식당을 차려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윤식당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아류작들이 탄생했다. 윤식당 특유의 영상미까지 벤치마킹하는 것은 덤. 2018년 : 나 혼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