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르테가 루머긴 하지만 정찬성 경기 루머.. 정찬성이 뽑은 연예인 싸움 넘버1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2:56

    랭킹 4위로 상승 정찬성..노샤워각 맞나여?ㅎㅎ 군필 정찬성 이야 머찌네요 [오피셜] 정찬성, 부상으로 빠진 오르테가 대신 에드가와 대결 ufc... 관람비가 ..꽤 나가네요 오늘 찬성이가 에드가 떡바를꺼 같습니다 정찬성 할러웨이랑 한판햇음조켓네여 오늘 정찬성 중계 어디서 하냐 [UFC] 코리안 좀비 '정찬성' " 내가 볼카노프 스키를 이길수 있는



    정찬성이 오르테가 전에 에드가를 계속 콜했었는데 결국 이루어지네요 ㅋㅋ 오오~ 에드가 고마워~ ㅠㅠ 덧) 저 간장공장장 아닙니다. 내 심장을 벌렁거리게 할 대전이 확정됐습니다 정찬성은 브레이언 오르테가를 넘으면 타이틀 샷을 받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한번 패했던 조제 알도나 체급강자 프랭키 에드가는 이미 할러웨이에게 모두 패했고 패더급 랭킹 1위 볼카노프는 챔피언전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할러웨이가 또 이기면 한번도 싸워보지않은 체급 강자 정찬성과 챔피언전을 치를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요 12월 UFC 서울 대회 너무 기대됩니다 알도가 초장기집권할때만 해도



    코치.jpgif 우리나라 ufc파이터들 인기순위 정찬성 도발하는 오르테가 인성.gif 정찬성 "줄리엔강, 저도 못 이겨요" 파이터 정찬성의 역사적인 피니쉬.GIF '욱일기 논란', 정찬성이 챔피언이 돼야 하는 또 다른 이유 금일 ufc 정찬성께 스포티비로만 시청가능하던데 UFC 티켓값은 물가대비 비싼건 맞죠 기자회견에서 정찬성 도발하는 오르테가 오늘 안와골절 상태에서 싸워서 이긴 코리안좀비 정찬성 드디어





    제가 가장 공들인 부분이 보배님들께 전달이 되지않은걸보니 역시 아직은 작가는 못될것 같습니다ㅠㅠ 사실 화류계뿐만 아니라 고생하고 힘든시절에 기억들은 실제로는 저렇지 않습니다. 예를 하나 들어볼게요. 10편 글중에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안내를 할때 보통 손님과 아가씨가 안쪽에 타고 웨타는 출입물을 보고 서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거든? 마치 축구감독이 사전부터 훈련시킨 포메이션을 축구선수가 유지하듯이 말이야." 이게 사실은 저당시 있는그대로의 느낌으로 글로 쓴다면... "아...언른 팁주라고 멘트좀 하지...2차가는것까지 내가 데려다 줘야되나ㅡㅡ 엘레베이터 문보고 서가지고 뭐하는건지 모르겠네 짜증나"



    나 방금 25분 싸울려고 그랬어요~라고 말하네요. 생각보다 접전일줄 알았는데 빠르게 이겼습니다.ㅎㅎ 부산대회 코좀이 잘 살린거 같습니다. 멋지네요. 정찬성 선수 다음 타이틀전도 꼭 승리해서 챔피언 되면 좋겠어요. 전체영상 압도적이네요 그나마 다행입니다ㅋㅋ 안녕하세요 "아직젊으니까" 이제야 다시 PC앞에 앉았습니다. 오늘 크리스마스 나눔때문에 택배발송 신청하고 부산에 거주중인 몇몇분께 직접 배달대행을 하는 사람으로써 배송도 하고왔습니다. 너무 반갑게 맞아주시고 소소하게 간식거리도 챙겨주시고 또 커피잘 얻어마셨습니다. 비록 오래된 스포티지탔지만 마음은 뿌듯하고 루돌프를 타고다닌 기분이네요. 아침에 나가기전에 10편 업로드하고





    우선 최두호가 3연패 당한 장면부터 보여드리겠음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스완슨전 타격 허용장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스티븐스전 타격 허용 장면 찰스 쥬르뎅전 타격 허용 장면 위 장면들의 공통점은 상체 무빙이 전혀 없다는 것임 최두호는 스완슨전 패배





    스피드의 애드가를 끝까지 바라보며 정확한 펀치를 연이어 꽂아넣다니 오르테가 말고는 애드가를 ko시킨적이 없는데 점점 완성형 좀비가 되가는군요 타이틀전 직행해서 한국인 최초의 챔피언이 되면 좋겠네요 어딜 걷어차 좆나 아푸겠네 이제야 오브레임 경기 봤는데 마지막 강펀치에 입술 너덜거리는거 보고 후속타 안치네요 만약 레프리가 스탑하기 전까지 쳤다면 입술 날라가고 진짜 생각도





    보고 있는데요 정다운 선수 다음에 정찬성 경기 했나요? 오늘 UFC 정찬성 VS 에드가 해외 사이트 예상.jpg 정찬성 슥빡이네요; 집사부일체에 나왔던 (정찬성편) [UFC] 프랭키 에드가 " 정찬성과 전쟁을 하겠다 " [UFC] 정찬성의 UFC 기록들.gif [UFC BUSAN] 프랭키 에드가 vs 정찬성 배당률 공개, 정찬성 탑독 대체 정찬성선수는 언제 게임 시작할까요? 정찬성 압도적 승리 스포티비 어플 1일권, 1개월권 결제하면 라이브로 볼수 있나요? [UFC] 페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 " 정찬성 KO 시킬수 있다" 정찬성선수 경기...전세계 중계 되는데 개망신이네... 어제 정찬성 vs 에드가





    > 동아일보는 아트앤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포트레이트 부문에서 신원건 장승윤 기자의 ‘반딧불의 꿈’과 박영대 양회성 기자의 ‘소원(Wish)’이 각각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반딧불의 꿈은 항일운동 유적지인 서울 중앙학교(현 중앙고) 숙직실 주변에 플래시 섬광을 만들어 반딧불 느낌이 나도록 촬영했다. ‘소원(Wish)’은 4차 산업시대 어린이와 로봇이 공감하는 모습을 촬영해 기술발전 속 인간과 기계의 공존을 표현했다. <art&entertainment 부문 최우수상= 반딧불의 꿈> 3.1운동 100주년을 앞두고 당시 서울 중앙고의 숙직실로 쓰였던 작은 한옥을 찾았다. 거사를 앞두고 고하 송진우 선생 등



    선수가 꼭 승리했음 좋겠네요. 손날두는 1골 넣고 이기길 기원합니다. 정찬성한테 디지게 맞기만하고 끝났네요 에드가가 그래도 나름 네임드 아니었나요 정찬성이 엄청 강한건가ㅎㄷㄷㄷ 하루권!!처음 사봤네요 대기중입니다ㅎㅎ PC방가서 ... UFC245 시청후에 지금 첫끼니 ㅡㅡ^ 순대국밥에 소주한잔 하네유 PC방도 요즘 비싸군요 ㄷㄷㄷ 그나저나 할로웨이 타이틀 잃어서 정찬성이 다음주에 부산에서 에드가 잡아도 타이틀전 직행할지... 여기는 화성 덕절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