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차피 에이스전 나가니까 자기보다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위주로 짠거지ㅋㅋㅋ 임영웅덬 예고 보고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7:32

    2018년에 아침마당 저기서 5승하면서 유명해짐 (참고로 패자부활 뭐 이런것도 해서 5번만 나온거 아니고 5번보다 더 여러번 나옴ㅋㅋㅋ) 옹씨가 아니라서 아쉽다 자기랑 젤 잘어울리는거같음 다잘하는데 송가인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씹덕 둘다 좋은데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잘해 오늘 자취방 보고 찐으로 눙물남 순둥말랑이들끼리 뭐라도 해줘 아이돌부 악플달리는데 그게 다 임영웅 팬덤에서 나온거라고 임영웅 안티할거라는등 왜 배척하냐고 ㅇㅈㄹ 하는데 보자마자 데자뷰 느껴져서 육성으로 욕나옴 ㅅㅂㅋㅋ





    원덬의 승자 예상은 정동원, 고재근, 영기, 신성, 양지원, 옥진욱, 임영웅, 김수찬, 신인선, 김희재, 강태관, 이찬원, 이대원, 김호중 예상~~ 기사에 따르면 요 매치업 중 11:0 매치업이 나왔다 함. 김호중 임영웅 이둘중 하나 할각인데 둘다 노래 잘해서 모르겠음 미스는 송가인이 너무 독주라 억지로 홍자 붙여논 느낌이었는데 막 고음 엄청 지르거나 성량 오지거나 그런 스타일하곤 또 다른 타입으로



    작업중이라고함 작업되는대로 한명씩 올려주는듯 원곡처럼잘부름 잘하더라 임영웅? 내가 딴 사람 얘기하는데 결론은 임영웅임 개웃겨 이둘 영상 찾아보느라 하루 다 감 이렇게 진심이 될줄이야ㅠㅠ 1등 정해놓고 떨어뜨리고 올리는 상대로 대진표 짜주는듯 임영웅1등시킬려고 나머지 다 들러리 연출같은 무대 현역부a 너무 좋아 목요일 언제 돼 근데 ㅇ 사람은 무슨부였음? 현역부 이런거 중에 글쿠나 셋중 하나 픽인데 다 스며듬 잘해야할텐데 ㅋㅋㅋ 내새끼마냥 진심으로 걱정되네ㅋ 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왤케 장민호 하찮앜ㅋㅋㅋㅋㅋㅋ 맨날





    그런거 없었는데 왤케 좋냐 우리가족 아빠-김호중, 엄마랑 언니-임영웅, 나-이찬원ㅋㅋㅋㅋㅋㅋ 임영웅네 회사가 유툽 관리 진짜 잘해놓지 않음?ㅋㅋㅋ 일단 입덕 마음 먹고 나면 팀전 스포 아는덬들만 들어와조라 잔잔한 노래가 울게 하네요 임영웅 영탁 김수찬 이찬원 그룹만들어 임영웅 사복입고 찍은 사진보면ㅋㅋㅋㅋㅋㅋ 장민호조는 장민호도 장민호인데 임영웅 춤추는거에 놀람 ㅋㅋㅋㅋㅋ 이찬원 김수찬





    꾸밈없는 모습이 사랑스럽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40대 :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40대에선 임영웅의 인기가 돋보였다. 자신을 임영웅의 팬이라고 소개한 주부 정민영 씨는 "'미스터트롯'에서 불렀던 노사연의 '바램'을 듣고 팬이 됐다"며 "무대를 보다가 울었다. 임영웅의 나긋하고 진심 어린 목소리 덕분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48세의 문주현 씨는 "임영웅은 중년의 BTS"라며 "'바램' 무대에서 어머니를 위해 불렀다는 말을





    수 있었던 터. 실제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기부천사 방청단이 된 이들은 트롯맨들의 열정 가득한 무대를 보며 기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 미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제작진은 “‘트로트 에이드’ 미션은 4~5곡을 메들리로 만들어 무대를 꾸미는 색다른 방식인 만큼 더 새롭고 놀라운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기부금을 많이 획득한 단 한 팀만이 전원 준결승에 직행하고 나머지 네 팀은 모두 탈락 후보가 돼 극강의 긴장감을 드리운다. 반드시 본방 사수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13908 3위 이찬원 12541 4위 영탁 12109 5위 김호중 5026 혹시 잘못된점 있음 알려줘 언제 10만 넘었냐ㅋㅋㅋㅋㅋㅋ !! 나 좋아서 죽음 이야.. 임영웅 오또캐 ㅋㅋㅋ ㅜㅜ 내픽 임영웅 남승민인데 누구하징.. 남자 넷이서 파스타 한그릇 만듦ㅋㅋㅋㅋㅋㅋ 서로 감시ㅋㅋㅋㅋㅋㅋ하에 한젓가락씩 냠냠 1.3젓가락 ㄴㄴ해 이장면 존나 귀여웠다❤️ 혹시 친척아니려나...이목구비 닮은것보다 핏줄의 닮은 느낌 그런게 있어ㅋㅋㅋㅋㅋ 맨날 재방으로 보긴하는데 케톡에서 얘기 나오는 다른 참가자들은 한번이라도 다 봤는데 임영웅은 한번도





    김희재도 좀 보이고 ㅇㅇ 이 과몰입러들아 젭알 내가 졌다 진짜 간다 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부도 후반에 광고 졸라 넣었는뎈ㅋㅋㅋㅋ 다섯명 다 개잘해 ㅇㅇ 뭔 노래든 존나 감칠맛 잘냄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퍼포 신성



    원래 에이스전 나가는애들은 좀 덜해ㅇㅇ 게시판이며 어디며 죄다 임영웅 이야기밖에 없네요ㅋㅋ 김호중은 별론가봐요 어제보니 인기트표 top5안에도 못들었더라구요 다음주가 또 기다려지네요, 아, 다음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tv조선이 이렇게 제 맘을 소환하는 일도 다 있네요, 예전 미스트롯도 즐겁게 봤는데 이번 미스터트롯은 그야말로 어벤져스 블록버스터급이네요, 그중에서도 제 기억에 남는 건, 나태주의 아재식스맨의 칼군무, 영탁의 사내, 그리고 막걸리 한잔, 신성의 빈지게, 김호중과 y2k가 있는 2대8 저렇게 놀라운 재능을 포효하는 사람들이 있군요, 누구든지 인간은 전부다 사는게 시같다고 했는데 이분들은





    자기가 진짜 잘하는거 선곡하는데 물론 그걸 잘 하니까 지금 인기가 많은건데 그게 어렵다는걸 사람들이 체감을 잘 못함ㅋㅋ 팀 미션에서 류지광만 올라갔었는데 어제 보니 살아남았네요. 불사조인지~~;;; 어젠 전체적으로 너무 지루하고 제 원픽이었던 임영웅도 선곡 별로였어요. 게다가 김호중은 왜 계속 검정 마스크를 혼자 쓰고 있는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