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래쉬 좋았지만 난 예능적 재미는 뽕포유가 더 좋음ㅋㅋㅋㅋ 뽕포유 존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뽕포유 할아버지들
    카테고리 없음 2019. 11. 5. 08:31

    뽕포유 가사 다 나왔으려나? 놀면 뭐하니 어제 뽕포유 지난주보다 1.4나 오름 뽕포유 유린기도 진짜 할 거 같지 않아?ㅋㅋㅋ 아놔 뽕포유 배찢어지네요ㅋㅋㅋㅋㅋㅋ '유산슬' 유재석 저작권료 수익 공개 "많으면 30만 원" 깜짝 주말에 놀면 뭐하니 후유증 '유산슬' 유재석 저작권료 수익



    만담중ㅇㅣ네여 ㄱㅋ 이번에 유플래쉬랑 뽕포유ㅋㅋㅋㅋㅋ 아예 제목이 유플래쉬X뽕포유라고 뜨던데 뽕포유 끝나면 뭐할지 궁금 진짜 고급져짐 ㅋㅋ 음악이 풍성해지고 ㅋㅋ 대박적 그 김도일인가 작곡가 좀 짠하더군요 부산뭐시기 하는 노래는 제 귀엔 쏙 들어오던데 산슬이한테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주에는 토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근데 초반에 송가인으로





    길잡이가 되주기도 한다. 그 분을 기억하고 사랑해주는 분들이 신해철 선배님을 잠시 소환시킨 것 같다”고 이번 작업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그와 나 사이를 가로지르는 강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 하지만 그 위론

    1차 공개→다음주 故 신해철 히든 무대 공개 뽕포유보고 송가인한테 빠져서 이제서야 미스트롯보는중ㅋㅋㅋ 이제 보고있는데 나는 합정역으로 너는 망원역으로 다음에 엔딩말이지 갑자기 떠올랐는데 우리는 추억속으로 괜찮은거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 드럼편도 재밌었는데 트로트가 확실히 중장년 머글픽인 듯 나도 어제 아빠랑 같이 봄

    들었을 때) 저도 많이 놀랐도 오늘 특히 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재석은 트로트가수 유산슬로 데뷔 준비에 나섰다.유재석은 유명선 작곡가를 만나기 위해 녹음실을 찾았다. 이곳에서 송가인을 만나게 되면서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을 받게 됐다. 송가인은

    단번에 알아차리고 “신해철 선배님 목소리 아니냐”면서 눈이 휘둥그레졌다. 제작진은 하현우에게 이승환이 작업한 곡을 이어받아 이후의 작업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하현우는 신해철에 대해 “초등학교 때부터 팬이었다. 밴드를 하면서 넥스트라는 밴드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실감했다. (국카스텐) 앨범이 나오면 앨범을 선물로 드리며 뵙겠다고 했는데 앨범 발매 즈음에 선배님께서 하늘나라에 갔다. 타이밍이

    스타일을 두고 고민에 휩싸였다. 과연 그가 어떤 옷을 선택할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의상에 이어 안무 연습에서도 유재석을 위한 조력자가 있었다. 주인공은 ‘무조건’의 박상철. 그는 다른 트로트 선배들과는 다르게 한껏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자신의 노래 앞에서는 파워풀한 무대 매너를

    아이는 망치를 들어 문에 못질을 해버리고 그곳을 떠났다 / … 아이는 그가 스스로 방문을 열어준 적은 없었으나 / 문을 잠근 적 역시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신해철의 생전 목소리와 이승환, 하현우 연주와 코러스, 유재석의 드럼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졌다. 관객들은 눈물을 흘렸고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공연을 마친

    선물은 / 멀지 않은 미래에 안겨줄 /그의 얼굴과 나의 얼굴과 모두 가지고 태어날 그의 손주뿐인듯하다 … 칭찬에 굶주리고 대화에 목이 마른 아이였다 / 기다림이 원망으로 바뀌자 아이는 망치를 들어 문에 못질을 해버리고 그곳을 떠났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